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리뷰

다비치안경 : 뜨레뷰 3일 렌즈 착용 후기


TREVUES 3DAYS 뜨레뷰 3데이즈 렌즈


다비치안경원에 콘택트 렌즈를 맞추러 갔다가 뜨레뷰 3일 착용 렌즈를 추천받았어요.

뜨레뷰 제품은 처음 사용해 보는데 알고보니 다비치 안경에서만 판매하는 다비치 PB 브랜드더라구요. 


뜨레뷰는 이탈리라 어로 3을 뜻하는 '트레'와 보다의 프랑스어 '뷰'를 의미한다고 해요. 

기존의 렌즈들이 원데이 혹은 연속 착용렌즈로 나눠지는데 비해 뜨레뷰 렌즈는 3주 착용 렌즈3일 착용 렌즈 두 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저는 일주일에 두세번 정도 렌즈를 착용하기 때문에 3데이즈 렌즈로 구입해 봤습니다.



뜨레뷰 3일 렌즈 다비치안경 렌즈



뜨레뷰 실리콘 3 데이즈


한 팩당 20개가 들어있고 가격은 3만원이에요.





원데이 렌즈가 보통 한 팩에 30개 들어 있고 가격이 3~4만원 정도하는데 한 번 쓰고 버리는 일회용이라서 사실 가격 부담이 꽤 됩니다. 뜨레뷰는 3일 착용이 가능하니 원데이 렌즈보다 훨씬 저렴한 것 같아요.



뜨레뷰 실리콘 3데이즈 렌즈



상자 뒷면에 렌즈 사이즈가 나와 있는데 저는 봐도 잘 모르겠네요.

권장 착용기간이 3일이라는 것만 알면 되겠지요?


아, 그리고 UV 차단 기능도 있습니다.



뜨레뷰 렌즈다비치안경 뜨레뷰 3일 렌즈



원데이 렌즈처럼 팩에 들어 있어서 하나씩 개봉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유통기한도 제조일로부터 5년으로 넉넉합니다.

물론 몇달이면 다 사용하겠지만요~ㅎㅎ

원데이는 한 팩이면 한달 정도 사용하는데 그래도 이건 한 팩으로 두 세달은 거뜬하겠어요.



뜨레뷰 3일 렌즈 착용 후기



제가 구입한 건 컬러렌즈는 아니고 기본 시력교정용 투명 렌즈에요.


실리콘 재질이고 얇아서 착용감은 평소 사용하던 렌즈와 별반 다름 없어요.

불편함 없이 잘 맞네요.



다비치 안경 렌즈다비치안경 렌즈


렌즈 살 때 넣어 준 렌즈 케이스도 너무 귀엽네요.

놀러 갈때 가지고 가기 좋겠어요.





뜨레뷰 3일 착용 렌즈 요즘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착용감도 편해서 다 쓰면 또 구입할 것 같아요.


일회용 렌즈 가격이 좀 부담 되신다면 근처 다비치 안경 한 번 가보세요.

저처럼 렌즈를 일주일에 두세번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딱인 제품입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