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동묘/수입과자 리뷰] 26. 7zboz 바코마 세븐즈보즈 복숭아맛 뮤즐리바


일곱가지 곡물로 만든 시리얼바 7ZBOZ


얼마전 동묘 수입과자가게에서 바코마 세븐즈보즈 라는 시리얼바 다섯개를 천원에 구입해왔다.

하나에 200원 꼴인 저렴한 가격에 끌려 냉큼 집어왔는데, 한개에 천원씩 팔던 비슷한크기의 ☞네이쳐밸리 크런치 와 비교하면 상당히 매력적인 값이라 하겠다.


☞ 2014/06/13 - [수입과자] 동묘 벼룩시장 수입과자가게 가는법!


새로들어온 맛있는 과자라는 아주머니말에 솔깃해 가까이 다가가 들여다 보니 그놈 이름한번 읽기 어렵네.


7 ZBÓŻ? 분명 영어는 아닌것같고 어디 제품인가 궁금해 뒷면 제품정보를 살펴보니 이놈 폴란드에서온 과자란다.


시리얼바에 요구르트와 복숭아가 더해진 신선한 조합의 제품사진이 나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7zboz_바코마_세븐즈보즈_동묘_수입과자_

▲ 바코바 세븐즈보즈


크기는 일반 초코바나 에너지바, 시리얼바와 비슷한 크기다.

초록색 바탕에 곡물과 요구르트 복숭아가 어울려 그려져있다.


7zboz_바코마_세븐즈보즈_동묘_수입과자_



<Baton brzoskwiniowy z musli podlany polewa jogurtowa>

구글 번역기를 돌려보니 '요구르트가 뿌려진 복숭아 토핑 뮤즐리바' 정도 되는것같다.



7zboz_바코마_세븐즈보즈_동묘_수입과자_



제품 뒷면을 돌려보니 제품 정보스티커가 붙어있다.

귀리, 보리, 호밀, 쌀가루, 통밀가루, 수수알곡, 메밀가루등의 7가지 곡물이 주재료로 사용됐다.

아하, 그래서 제품 이름이 7 ZBÓŻ (7 CEREALS) 였구나. 거기에 건조복숭아,건조사과, 당절임 파인애플, 마지막으로 요거트가 들어갔다. 하나에 200원짜리 과자치고는 제품에 사용된 재료들이 상당히 다양하고 고급이다. 하긴 원래부터 이놈이 200원짜리였겠나만은. 한국까지와서 니가 고생이 많다.

원산지는 폴란드의 Bakoma Sp.z o.o, 수입처는 초코사이버다.


총 중량은 30g, 총 열량은 105kcal, 그외 자세한 영양정보는 위 사진을 참고하시길.



7zboz_바코마_세븐즈보즈_동묘_수입과자_



포장지를 개봉하자 세븐즈보즈 시리얼바가 모습을 보였다.

보통의 과자들은 포장지에 그려진 모습보다 실제모습이 못한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그 반대로 실물이 훨씬 훌륭하다. 귀리, 보리, 호밀 등의 곡물로 똘똘 뭉쳐진 네모난 시리얼바에 말린 과일들이 넉넉히 박혀있다. 



7zboz_바코마_세븐즈보즈_동묘_수입과자_


7zboz_바코마_세븐즈보즈_동묘_수입과자_



보기엔 딱딱하고 바삭바삭할것 같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말랑말랑 눅눅한 성질이다.

실내온도가 높아서 그랬는지 힘주어 구부리지 않았는데도 아이폰6마냥 슬쩍 휘어졌다.



7zboz_바코마_세븐즈보즈_동묘_수입과자_


7zboz_바코마_세븐즈보즈_동묘_수입과자_



제품 뒷면과 옆면에는 요렇게 무언가가 한겹 코팅되어있다. 

아마 요것은 요구르트를 입혀놓은것같다.



7zboz_바코마_세븐즈보즈_동묘_수입과자_



자 이제 한 입 먹어보자.


시리얼바를 한입 베어물어보니 상큼한 복숭아향이 느껴진다.

지금껏 메이플시럽이나 꿀등으로 가미된 달달한 시리얼바를 많이 먹어보았지만 이렇게 상큼한 맛이 대놓고 느껴지는 시리얼바는 이번이 처음이었다. 아마 복숭아향과 요구르트 때문인것같은데, 이 향이 꽤 인공스러워서 호불호가 갈릴것같다. 차라리 요구르트 코팅을 하지 않는것은 어땠을까 싶기도 하다.



7zboz_바코마_세븐즈보즈_동묘_수입과자_




시리얼바 속에 들어있는 건조 과일들은 상큼 달달해서 맛이 좋다. 

시리얼바 자체는 많이 달지않고 적당한 편이다. 바삭하지 않고 눅눅한편이라 조금씩 떼어 먹기도 좋다.

그러나 작은 알갱이들은 살짝 딱딱한편이고 치아에 잘 끼는건 좀 불편하다.





전체적으로 세븐즈보즈는 좋은 원료들이 아낌없이 넉넉히 들어가있어 맛도 좋고 영양면에서도 훌륭한 시리얼바인것같다. 다만 맛에 있어서는 제품의 특징인 복숭아 요구르트에서 인공향이 느껴지는것이 살짝 아쉽다. 복숭아맛 이외에도 딸기, 자두맛이 있는데 다른맛은 어떨지 궁금하다.


아무리 그래도 이렇게 알찬 뮤즐리바가 하나에 200원이라면 엄청나게 저렴한것이니, 가까운 수입과자점에서 본 제품을 발견한다면 한번쯤은 구입해보길 권한다.



한줄 시식평: 일곱가지 곡물과 각종 말린과일,요거트로 맛을낸 상큼한맛의 색다른 시리얼바. 

★★★☆




2014/11/12 - [종로/수입과자 리뷰] 25.McOaty 엠씨오티 레이즌 초코칩 오트쿠키


2014/11/10 - [종로/수입과자 리뷰] 24. 빅스 오리지널 해바라기씨. / bigs sunflower seeds


2014/10/30 - [동묘/수입과자 리뷰] 23. 네이처 밸리 크런치 / Nature Valley Crun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