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치킨매니아] 우리동네 단골 치킨집으로 결정./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가격


치킨은 참 맛있다.



집에 들어가는길에 출출해서 잍걸이와 치킨매니아에 들렀다.

이동네 치킨매니아는 며칠전 처음 와본곳인데, 맛이 썩 훌륭하다.

단골로 삼던 동네 치킨집이 없어진 이후로 치킨을 잠시 멀리했었으나 

정착할 만한 곳을 다시 찾은것같다. 



치킨매니아_새우치킨



지난번에 먹었던 치킨은 후라이드반 양념반 이었는데 참 맛이 좋았다.

특히 후라이드가 예술이었던것같다. 


오늘 먹은 치킨은 바로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가격은 한마리 17,000원 이었다.



치킨매니아_새우치킨



이동네 치킨매니아는 맘에드는게 맛도 좋지만 양이 참 많다.

얼마전 갔던 근처 치킨뱅이에 비해 양이 1.5배는 더 나오는것같다.

양많은 치킨을 찾는다면 치킨매니아 추천한다.(but, 값은 양에 비례)

커다란 접시 한가득 담겨나오는 치킨을 보니 미소가 절로나온다.

ㅎㅎㅎ



치킨매니아_새우치킨



새우치킨은 치킨매니아 베스트 메뉴 1위였는데 이번에 처음먹어봤다.

새콤,달콤,매콤한 소스로 맛을낸 치킨에 새우튀김이 더해졌다는데,

진짜 맛을 보니 신기하게도 소스맛에서 세가지 맛이 하나하나 느껴진다.

시큼하면서도 달달하고, 은근히 매운소스가 지금껏 먹어보지못한 특이한 맛을 자아낸다.




내입맛엔 맵고 달달한 양념통닭 소스가 더 잘맞긴 하지만

첨먹어본 새우치킨의 소스도 나쁘지 않았다.



치킨매니아_새우치킨



치킨엔 위와같이 희멀건하게 생긴 작은 새우튀김이 몇개 들어있는데

양은 몇개 안되는것같다. 한 대여섯개 들어있었나?



치킨매니아_새우치킨



크기는 정말 작다. 

메뉴판에서 본 새우는 이렇지 않았는데...음.



치킨매니아_새우치킨



새우의 속살을 보기위해 튀김옷을 벗겨보니 이런!

패딩 점퍼를 입은건 나뿐만이 아니었구나!

콩알만한 새우가 잔뜩 두꺼운 튀김옷을 껴입고 있었다.


새우 크기에 살짝 실망하긴 했지만 새우가 꽤 탱글탱글해서 씹는맛은 괜찮았다.

엄마 젖좀 더 먹고 왔어도 좋았을텐데...



치킨매니아_새우치킨



으아니! 누가 다 먹었지?


정신차리고 보니 치킨은 이미 뱃속으로 사라지고 없었다.

메뉴판에서 본 정말정말 크고 맛있어보이던 새우는 볼 수 없었지만 치킨은 정말 맛있었다. 

담엔 그냥 새우는 빼고 다른 치킨으로 먹어봐야지. ㅋ

옆테이블을 보니 갈릭치킨이랑 간장치킨도 맛있어 보이던데 조만간 다시한번 와야할듯하다.



맛있고 양 많은 치킨을 파는 우리동네 치킨매니아를 새로운 단골집으로 임명합니다.


짝짝짝 !



2015/01/19 - [마장동 한우통] 1++ 투뿔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먹고오다. /서울 소고기 맛집 추천.


2015/01/12 - [인사동 맛집] '인사동 그집'에서 저녁먹고온 이야기 / 인사동그집 가격과 메뉴


2015/01/05 - [애슐리 w 상봉] 애슐리 신메뉴와 기념일 서비스 스테이크 먹고온 이야기/ 애슐리 가격.


2014/12/12 - [의정부 맛집] 꽃마름 월남쌈 샤브샤브 용현점에서 버섯 샤브샤브 먹고온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