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건강하게

[아이허브 마카효능]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는 슈퍼푸드 마카.


우주비행사도 먹는 슈퍼푸드 마카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nolgo입니다.

오늘은 요즘 제가 열심히 먹고있는 '마카(maca)'라는 건강식품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얼마전 여자친구가 몸에 좋다면서 챙겨먹으라고 선물해줬는데, 알고봤더니 이게 요새 굉장히 인기가 좋더라구요.


마카는 안데스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뿌리식물입니다. 척박한 고산지대에서 자라기 때문에 자생력이 상당히 강하며 '페루의 산삼' 이라고 불릴정도로 영양분도 풍부합니다.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물질이 풍부하여 피로회복에 좋고 특히 호르몬의 균형을 맞추는데 효과가 있어 여성 갱년기, 남성의 정력(!)등 생식능력 향상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약 6천년 전 잉카제국 시절부터 자양강장제로 여겨지며 왕족만 먹을 수 있었던 귀한 식품 마카. 


최근에는 NASA에서 우주인을 위한 '우주식품'으로 지정될 정도로 그 효과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슈퍼푸드_아이허브_마카_1

By The original uploader was Pierre-Olivier Combelles at 프랑스어 위키백과 

[CC-BY-SA-3.0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y-sa/3.0/)], via Wikimedia Commons




페루_마카_2

By Urología Peruana 

[CC BY-SA 3.0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y-sa/3.0)], via Wikimedia Commons




 주요 마카 성분 


아르기닌 - 굴의 1.5배

철분 - 더덕의 10배

아연 - 부추의 11배

칼슘 - 마늘의 26배



 마카의 효능 


- 인체 호르몬 밸런스 유지

- 만성피로, 무기력증에 효과

- 여성 갱년기, 남성 정력에 탁월

- 남녀 생식능력 향상




아이허브_마카_2



제가 먹고있는 제품은 아이허브에서 직구한 나우푸드의 마카 (750mg)입니다.

가공하지 않은 생 마카 분말을 6:1로 농축하여 캡슐에 담아냈다고 하네요. 화학적 합성제품이 아닌 천연성분이라 좀더 안전할것 같아는 믿음이 갑니다. 용량도 다른 제품보다 비교적 고용량인 750mg입니다.

통관에도 문제 없습니다.



아이허브_마카_3

<아이허브 페이지 캡쳐>



나우 마카 먹는법은 하루에 한개의 알약을 한번에서 두번정도 먹으라도 쓰여있습니다.

90개의 캡슐이 들어있으니 최소 3개월 이상은 먹을 수 있겠군요.


가격은 19,000원 정도 합니다. 한국에선 요새 상당히 비싼 가격에 판매중이던데 역시 해외 직구가 정답이군요. 진리의 아이허브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닌듯 합니다 ㅋㅋ.



아이허브_마카_4


아이허브_마카_5


아이허브_마카_6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투명한 캡슐안에 마카가루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미세한 가루가 조금 날리는데 구수한 향이 나네요. 음~



아이허브_마카_7



캡슐 크기가 좀 큰편이죠?





저는 마카를 먹은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아직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지는 못했습니다. 

플라시보효과 때문인지 아침에 일어날때 몸이 좀 덜 피곤한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그래도 계속해서 꾸준히 먹다보면 효과가 나타나겠죠? 만족할 만한 효과가 생긴다면 그때 다시한번 후기를 작성해봐야 겠습니다. ;-)



*아래는 여자친구의 아이허브 추천코드(SSZ881)입니다. 필요하신분은 이용하세요.

☞ 아이허브 마카 구입하러 가기

링크를 통해 첫구매시 10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구매금액 40달러 미만시는 5달러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