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의정부 맛집] 뿔레치킨에서 까르보나라치킨 먹고 왔어요. 뿔레치킨 메뉴&가격 정보

 

뿔레치킨 의정부점

 

오랜만에 의정부 근처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맛있는 치킨까지 먹고 왔어요.

의정부 맛집 뿔레치킨!

 

의정부 구경도 하고 신세계 백화점에서 쇼핑하느라 여기저기 돌아다녔더니 배가 무지 고팠는데 주변에 때마침 먹어보고 싶었던 뿔레치킨이 딱 보였어요.

 

뿔레치킨의 명성은 익히 들어 알고 있었는데 여태 한 번을 안가봤네요. 드디어 오늘 그 유명한 까르보나라 치킨 먹고 왔습니다.

 

까르보나라 파스타는 워낙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까르보나라와 치킨은 왠지 안 어울 것 같아서 좀 거부감이 들더라구요.

 

그런데 주변에서 먹어 본 친구들이 맛있다길래 저도 한 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의정부맛집_뿔레치킨_까르보나라치킨_뿔레치킨메뉴

 

 

뿔레치킨 의정부점 제일시장 옆의 젊음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외관도 상당히 멋집니다!

 

 

 

 

의정부맛집_뿔레치킨_까르보나라치킨_뿔레치킨이벤트

 

 

뿔레치킨 의정부점에서는 겨울방학 이벤트로 평일 12시부터 4시 사이에 오면 3000을 할인해 주고 음료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요. 중고등학생과 군인은 매일 런치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또 남남커플이면 음료 및 주류가 2+1 입니다.

 

뿔레치킨 다른 지점에서도 이런 이벤트를 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의정부맛집_뿔레치킨_까르보나라치킨_뿔레치킨메뉴_1

 

 

뿔레치킨 메뉴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살펴 볼까요?

 

런치세트 구성이 괜찮아 보입니다.

런치에는 '메인치킨 + 포테이토칩 + 어니언링 + 샐러드' 17,000원입니다.

 

뿔레치킨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까르보나라 치킨은 단품 17,000원, 세트는 21,000원이네요. 

 

 

의정부맛집_뿔레치킨_까르보나라치킨_뿔레치킨메뉴_2

 

 

스윗칠리치퐁데리치퐁 뿔레는 단품 19,000원, 세트는 23,000원입니다.

 

칠리소스와 카레로 맛을 낸 스윗칠리치퐁도 맛있을 것 같아요!! 위에는 모짜렐라 치즈도 올라가고~~

다음에는 스윗칠리치퐁으로 먹어봐야겠습니다.

 

 

의정부맛집_뿔레치킨_까르보나라치킨_뿔레치킨메뉴_가격

 

 

오다리 튀김이 함께 나오는 깔라마리 뿔레는 26,000원입니다.

술안주로 딱 좋겠죠? ㅎㅎ

 

특이한 메뉴들만 있나 했더니 오리지널 치킨 메뉴도 있네요.

오리지널 뿔레는 19,000원입니다.

 

 

의정부맛집_뿔레치킨_까르보나라치킨_뿔레치킨메뉴_3

 

 

메뉴 진짜 다양하네요.

과일소스가 디핑된 오렌지 두 뿔레 세트 20,000원

양념치킨인 핫 스파이시 뿔레 세트 20,000원

 

라이스 메뉴도 있고 사이드 메뉴로는 샐러드, 포테이토칩, 퐁듀도 있어요.

 

 

의정부맛집_뿔레치킨_까르보나라치킨_뿔레치킨메뉴_가격_1

 

 

음료와 맥주, 에이드 등등

의정부점은 음료 하나가 무료라서 저는 망고 에이드 하나만 주문해봤어요.

 

 

의정부맛집_뿔레치킨_까르보나라치킨_뿔레치킨메뉴_가격_4

 

 

주문한 음식 기다리는 중~!!

코끼리 두 마리가 매장 한가운데 떡하니 자리잡고 있어요.ㅋㅋㅋ

 

 

의정부맛집_뿔레치킨_까르보나라치킨_뿔레치킨메뉴_5

 

 

매장 분위기도 아늑하고 인테리어도 고급지네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서 산타 할아버지도 있어요.

 

 

의정부맛집_뿔레치킨_까르보나라치킨_뿔레치킨메뉴_6

 

 

티라이트를 켜주니 분위기도 좋고... 근데 치킨이 아니라 피자를 올려야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ㅋㅋ

저 초가 조그만 것 같아도 치킨을 다 먹을 때까지 소스를 뜨끈하게 유지시켜 주더라구요.  

 

 

의정부맛집_뿔레치킨_까르보나라치킨_뿔레치킨메뉴_7

 

 

세트로 주문했더니 샐러드포테이토칩이 먼저 나옵니다

샐러드는 뭐 그냥 별다를 거 없는 기본 샐러드입니다.

 

 

의정부맛집_뿔레치킨_까르보나라치킨_뿔레치킨메뉴_포테이토칩

 

 

포테이토칩과 어니언링 세 개~

100% 국내산 생감자로 만든 수제감자칩입니다.

바삭바삭하니 감자칩 정말 맛있어요!

 

 

의정부맛집_뿔레치킨_까르보나라치킨_뿔레치킨메뉴_어니언링

 

 

어니언링!

사진만 봐도 바삭함이 느껴지네요.

이것도 진짜 생양파로 만든 어니언링이더라구요.

 

 

의정부맛집_뿔레치킨_까르보나라치킨_뿔레치킨메뉴_망고에이드

 

 

망고 에이드~

컵이 정말 예쁘죠? 망고 맛도 진하고 맛있었어요. 

 

 

의정부맛집_뿔레치킨_까르보나라치킨_뿔레치킨메뉴_추천

 

 

드디어 까르보나라 치킨이 나왔어요!

 

 

의정부맛집_뿔레치킨_까르보나라치킨_뿔레치킨메뉴_7

 

 

우왕 맛있겠당~

 


의정부맛집_뿔레치킨_까르보나라치킨_뿔레치킨메뉴_8

 

 

치킨을 까르보나라 소스에 듬뿍 묻혀 먹어도 그리 느끼하지 않아요.

정말 색다른 맛의 치킨이네요! 

 

 

의정부맛집_뿔레치킨_까르보나라치킨_뿔레치킨메뉴_9

 

 

먹기 좋게 한 입크기로 튀겨진 치킨 위에 적양배추와 양파가 듬뿍 듬뿍~

슬라이스된 양파와 함께 먹으니 느끼한 맛도 없고 잘 어울리네요.

 

 

의정부맛집_뿔레치킨_까르보나라치킨_뿔레치킨메뉴_10

 

 

먹다보니 까르보나라 소스가 걸쭉하게 졸여지면 더 맛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진한 소스를 좋아하거든요~

 

까르보나라는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도 맛있고 까르보나라 떡볶이도 맛있고

까르보나라 치킨까지 다 맛있네요~♥

 

 

 

 

뿔레치킨 까르보나라 치킨~!!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아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양파가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세트로 나온 포테이토칩과 어니언링도 다시 먹고 싶네요.

다음에는 뿔레치킨의 다른 메뉴들도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