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서현 인디아게이트] 인도커리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커리뷔페

 

서현 인디아게이트 IndiaGate

 

며칠 전부터 인도커리가 너무 먹고 싶어서 오랜만에 인도요리전문점인 인디아게이트 찾았습니다.

서현 맛집! 인디아게이트

 

저는 커리를 좋아해서 가끔 인도요리집에 가곤 하는데 커리 좋아하는 사람들이 가기 딱 좋은 곳이 바로 이 곳, 서현 인디아게이트입니다.

 

맛있는 커리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커리뷔페'이기 때문이죠!

 

커리 먹을 때마다 매번 어떤 맛으로 먹을지 고민했었는데 여기서는 그럴 필요가 없어요. 세가지 종류의 커리를 맘껏 먹을 수 있으니까요. 가격도 1인당 99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합니다.

 

무한리필 커리뷔페 서현 인디아게이트 어떤지 한 번 살펴 볼까요~

 

 

서현_인디아게이트_커리뷔페_런치뷔페_

 

 

 

 

인디아게이트는 서현 메가박스 맞은편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현_인디아게이트_커리뷔페_런치뷔페_1

 

 

건물 2층에 인디아게이트 보이시죠?ㅎㅎ

 

 

서현_인디아게이트_커리뷔페_런치뷔페_2

 

 

입구에 들어서니 런치뷔페 9900원 안내문구가 써있네요.

뷔페 이용하려면 꼭 점심에 가야해요. 저녁 때 가면 인디아게이트 정식메뉴로 주문해야 합니다.

 

 

서현_인디아게이트_커리뷔페_런치뷔페_3

 

 

짜자잔~!!

런치 뷔페 모습입니다.

향긋한 커리 냄새가 식욕을 마구마구 돋구네요.

 

뷔페 메뉴는 커리 3종류, 볶음밥, 고르곤졸라 치즈스틱, 탄두리 치킨, 라씨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딱 필요한 주메뉴들이죠~

 

 

서현_인디아게이트_커리뷔페_런치뷔페_4

 

 

참고로 환경부담금도 없어요;;

저는 항상 그릇을 싹싹 비우기 때문에 뭐 큰 상관은 없답니다.ㅋㅋ 

 

 

서현_인디아게이트_커리뷔페_런치뷔페_5

 

 

커리 담아 먹는 앙증맞은 커리 그릇입니다.

이런데다 담아 먹어야 느낌있죠!

 

 

서현_인디아게이트_커리뷔페_런치뷔페_커리

 

 

일단 맛이 어떤지 봐야 하니 커리를 종류마다 한 그릇씩 담아봅니다.

 

 

서현_인디아게이트_커리뷔페_런치뷔페_탄두리치킨

 

 

고르곤졸라 치즈스틱탄두리 치킨입니다.

치즈스틱은 완소메뉴죠~

 

 

서현_인디아게이트_커리뷔페_런치뷔페_라씨

 

 

마음껏 마실 수 있는 라씨!

걸쭉해서 그런지 하도 쫄쫄 나와서 한참 서있어야지 한컵이 채워져요.

 

인도요리점에서 시키면 항상 반컵만 나오는 라씨가 무척 아쉬웠었는데 원없이 먹어보네요.

 

 

서현_인디아게이트_커리뷔페_런치뷔페_7

 

 

음식을 담아와서 앉으니 따끈따끈한 난과 피클을 서빙해 주시네요.

 

 

서현_인디아게이트_커리뷔페_런치뷔페_난

 

 

은 개인 그릇에 먹기 좋게 잘라서 나오는데 이 난 또한 무한리필입니다.

다 먹고 추가 주문하면 또 가져다 준답니다.

 

근데 난이 조금인 것 같아도 먹으면 은근히 배불러요. 저는 두 번 먹으니 배가 부르더군요.

 

 

서현_인디아게이트_커리뷔페_런치뷔페_커리_1

 

 

세가지 커리는 다 맛있었는데 제 입맛에는 부드럽고 달달한 마카니가 가장 잘 맞았어요.

하나는 매콤한 스파이시 마살라, 나머지 하나는 해산물이 들어간 커리로 각기 다른 종류의 커리를 함께 먹을 수 있어 좋네요.

 

 

서현_인디아게이트_커리뷔페_런치뷔페_탄두리치킨_1

 

 

탄두리 치킨은 좀 식어서 아쉬웠지만 따뜻한 커리에 찍어먹으니 나름 괜찮았어요.

 

 

서현_인디아게이트_커리뷔페_런치뷔페_8

 

 

매콤한 커리와 함께 볶음밥 한 입~

nolgo님은 볶음밥이 느끼해서 별로라고 흰쌀밥이 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저는 볶음밥에 닭고기와 야채가 들어있어 커리랑 먹기 좋던데요?ㅎㅎ

 

 

서현_인디아게이트_커리뷔페_런치뷔페_9

 

 

치즈가 쭉쭉~

방금 나온 고르곤졸라 치즈스틱.

 

 

서현_인디아게이트_커리뷔페_런치뷔페_10

 

 

배가 좀 차고 나니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네요.

 

 

서현_인디아게이트_커리뷔페_런치뷔페_11

 

 

서현 인디아게이트는 고급레스토랑 느낌도 나고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 코스나 모임으로도 딱 일 것 같아요.

 

 

서현_인디아게이트_커리뷔페_런치뷔페_12

 

 

!!

 

 

서현_인디아게이트_커리뷔페_런치뷔페_가격

 

 

둘이서 배불리 먹고도 19,800원밖에 안 나왔어요.

;D

 

 

서현_인디아게이트_커리뷔페_런치뷔페_13

 

 

대기석에도 타지마할 그림이 멋지게 그려져 있어 인도 느낌나네요.

오늘도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잘 먹고 왔습니다.

 

 

 

 

인도커리 마음껏 먹고 싶을 때 서현 인디아게이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