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놀자

서울극장 카카오톡 플친 맺기 이벤트 무료 영화 관람 후기


서울극장 


정말 오랜만에 종로 3가에 위치한 서울극장에서 영화를 보고 왔어요. 


예전에는 이 근처 피카디리, 단성사와 함께 종로 3대 영화관이었는데 단성사는 쥬얼리 센터로 바뀌고, 피카디리는 CGV가 되어버렸네요. 여전한 건 서울극장 뿐! 


서울극장


한 8, 9년 전에 여기서 영화를 봤었던 것 같은데... 그야말로 추억의 서울극장입니다~ㅎㅎ  


근데 오래된 영화관이라고 하기에는 너무나 깔끔해진 서울극장이었어요. 싹 다 리모델링이 되어서 엄청 세련된 영화관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제가 몇 년만에 서울극장을 찾은 계기는 바로 무료 영화표에요! 


서울극장 카톡 플러스친구 등록하면 평일 영화 관람권을 받을 수가 있거든요. 

이런 기회는 놓치지 말아야죵~!!


서울극장 카카오톡 플친 맺기 이벤트


서울극장 카카오톡 플친맺기 이벤트


쿠폰 유효기간은 이번달 말

3월 31일까지에요.


신나서 남자친구와 함께 플친 맺고 바로 영화관으로 달려갔지요~^o^



서울극장 무료 영화 관람


1층 임시 매표소


원래 매표소는 5층인데 공사중이어서 지금은 1층에 매표소가 있어요. 

아직 리모델링이 다 안 끝난건가요?ㅋㅋ



서울극장 매점


생각보다 자그마한 매점



서울극장 1


앉아서 쉴 수 있는 휴게 공간도 곳곳에 많아요. 

영화 기다리면서 예고편 보는 재미도 쏠쏠 합니다.  



서울극장 2


현재 상영중인 개봉작들


요즘 볼 만한 영화들이 많이 없긴 합니다. 

이번 주에 퍼시픽림이 개봉했으니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겠죠?


쓰리 빌보드 봤는데 이 영화 정말로 강력 추천이에요!

작품성, 배우들의 연기력, 구성 모두 최고였어요. 


서울극장 3관 상영관

서울극장 3관 상영관


상영관은 무척이나 작았어요. 지하 1층에 위치한 3관인데 총 140석으로 매우 아담한 규모입니다. 저는 중간 맨 뒷자리인 H열에 앉았는데 좀 더 앞자리에 앉았어도 될 뻔했어요. 



서울극장 4


스크린이 비교적 아래쪽에 위치해 있어서 맨 앞자리도 부담없이 볼 수 있을 정도였어요. 

E,F열 정도가 딱 좋을 듯.



서울극장 5


앞뒤 좌석 간의 간격이 무척이나 넓어서 깜짝 놀랐어요. 다녀본 영화관 중 가장 넓은 공간! 키 키고 다리 긴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상영관입니다.ㅎㅎ

다리도 마음대로 펼 수 있고 앞으로 사람 지나다닐 때 비켜주지 않아도 될 정도로 넉넉했어요. 



상영관이 너무 작아서 괜찮을까 싶었는데 오히려 영화 볼 때 몰입도도 좋고 꽤 만족스러웠어요. 블록버스터 급 영화만 아니라면 서울극장의 작은 상영관에서 보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옛 서울극장에 대한 추억이 있으신 분들은 새로 리모델링 된 서울극장도 한 번 이용해보세요 :D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