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코엑스 맛집] 동경 일식 레스토랑. 돈까스가 맛있는 곳!


코엑스 맛집 - 동경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얼마 전에 코엑스에 갔다가 동경에서 맛있는 일식 돈까스를 먹고 왔어요. 코엑스에는 워낙 맛집들이 많아서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들어갔는데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코엑스 동경 돈까스


원래는 초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일식집들을 찾아봤는데 한두개가 아니더라고요. 동경 옆으로도 비슷비슷한 일식 전문점들이 세 네개 붙어있었어요. 다들 가격도 비슷하고 메뉴들도 비슷하더군요.



초밥도 먹고 싶고 돈까스도 급 땡기길래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 동경으로 선택해봤어요. 



코엑스 맛집 동경 일식


동경은 코엑스 리모델링 하기 전에도 있었던 것 같은데 지나가다가 보기만 하고 먹어 본 건 첨이네요~ㅎㅎ 매장은 입구에서 메가박스 방향으로 쭉 따라가다보면 나옵니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J108호




우선 메뉴판부터 살펴 볼까요~


코엑스 동경 메뉴 가격


초밥류~

2인초밥세트도 있고 

모듬생선초밥, 연어초밥, 광어초밥 등이있어요. 



코엑스 동경 메뉴 가격 1


모밀류~

판모밀, 냉모밀, 비빔모밀, 우동까지 

메뉴가 상당히 다양한 편입니다.



코엑스 동경 메뉴 가격 2


카츠류~ 

히레카츠, 로스카츠, 새우히레카츠, 치즈카츠, 생선카츠 등등 

가격은 만원 대로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코엑스 동경 메뉴 가격 3


돈까스는 우동과 초밥이 함께 나오는 정식 메뉴로도 먹을 수가 있어요. 

단품보다 정식 메뉴가 구성도 좋도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코엑스 돈까스 맛집 동경


동경 히레카츠 정식 

가격 15,500원


안심 돈까스, 양배추 샐러드, 초밥 6조각, 우동이 함께 나옵니다. 가격이 좀 비싼 건 아닌가 싶었는데 돈까스 크기가 커서 둘이 먹어도 될 것 같은 양이에요.^^ 



코엑스 돈까스 동경


바삭한 일식 스타일 돈까스~~!!

고기가 엄청 두툼하고 푸짐하게 나옵니다. 



코엑스 동경


카츠류 주문하면 이렇게 깨를 갈아서 먹을 수 있게 우드스틱을 함께 줍니다. 

톡톡 튀면서 깨가 갈리는 소리가 아주 좋네요 :D



코엑스 돈까스 동경 1


돈까스 정말 두툼하죠? 

안심 부위라서 그런지 겉은 바삭하고 안에 고기는 상당히 부드러웠어요. 


소스맛도 아주 좋아요. 

깨를 갈아 넣어서 엄청 고소합니다. 



코엑스 맛집 동경 2


정식에 딸려 나오는 우동


우동도 맛있네요.

면도 통통 살아있고 국물도 짭쪼름하고~ 

기대 안했는데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었어요ㅋㅋ



코엑스 맛집 동경 초밥


모듬 생선 초밥 

가격 12,000원 


초밥 10조각과 미니우동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코엑스 동경 초밥 일식 레스토랑


이름은 모듬 생선 초밥인데 '생선' 초밥으로만 구성되어 있진 않아요. 

김밥과 다름 없는 롤이 2개, 유부초밥이 2개나 됩니다.ㅋㅋ


초밥은 조금 아쉬운 정도~

역시 초밥은 초밥 전문점에서 먹는게 좋은 것 같아요. 



코엑스 맛집 초밥 동경


그래도 이 연어 초밥은 맛있네요!ㅎㅎ



코엑스 일식 맛집, 동경! 저는 여기 돈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양도 넉넉해서 다 먹고 나면 엄청 배가 부릅니다. 둘이서 돈카츠 정식 하나에 단품 메뉴 하나 주문하면 딱 맞을 것 같아요. 


돈까스와 우동은 추천, 초밥은 초밥 전문점에서 먹는 걸 추천하고 싶네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