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더종로 - 뉴그린티 프라푸치노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며칠 전 연휴 기간에 평소 가보고 싶었던 스타벅스 더종로 매장을 이용해봤어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벅스가 오픈했다고 해서 꼭 한 번 가봐야지 했거든요~ㅎㅎ 



스타벅스 더종로


종로타워 1,2층에 위치한 스타벅스 더종로R점


엄청 크긴합니다. 

근데 그만큼 사람들도 무지하게 많아요~!!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2가 6



스타벅스 더종로 1


2층 매장이 정말 넓어요. 자석은 많지만 빈자리는 별로 없습니다.

휴일인데도 다들 뭔가에 열중해 있는 모습이네요. 여기는 입구쪽이고 안쪽에 바도 있어요. 



스타벅스 더종로 2


더종로점은 리저브 커피, 티바나 티 등 다른 매장에 없는 메뉴들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지요~!! 


푸드 메뉴도 다양하고 베이커리 제품도 종류마다 다 갖추고 있는 것 같아요. MD 상품도 빼곡히 진열이 돼있어 구경만 해도 재미있습니다.



스타벅스 더종로 3


다음에는 꼭 티바나 존에 앉아서 마셔봐야징~

메뉴판만 살짝 봤는데 꽤나 비싸긴 합니다. 남자친구랑 맘 먹고 와서 마셔야 할 듯~!!ㅋㅋ



구경을 다 마치고 제가 주문한 메뉴는 스타벅스 썸머 프로모션 음료인 "뉴 그린티 프라푸치노"입니다. 

새로운 메뉴라서 궁금하기도 하고 평소에 그린티 프라푸치노를 즐겨마시기 때문에 특히나 눈길이 가는 신메뉴였어요.


스타벅스 뉴그린티 프라푸치노


뉴 그린티 프라푸치노

톨사이즈 가격 6,300원


가격은 기존의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와 동일해요. 

근데!!! 요거 요거 칼로리가 후덜덜합니다. 그린티 프라푸치노는 290kcal, 뉴 그린티는 무려 405kcal ㄷㄷㄷ 원래도 달달한 음료인데 대체 무엇을 얼마나 더 넣었길래 칼로리가 이리 높아졌을까요?ㅋㅋ



스타벅스 뉴 그린티 프라푸치노


칼로리 범인은 바로 치즈케이크 파우더!!


뉴그린티 프라푸치노에는 치즈케이크 파우더와 그린티 샷이 들어있어요. 휘핑크림 위에 마차 크럼블 쿠키 토핑도 뿌려져서 나옵니다. 비쥬얼은 아주 좋아요.


그린티 파우더가 아닌 그린티 샷이 들어간다는 것도 새롭습니다. 그래서인지 녹차향이 더 진하긴 해요. 



스타벅스 뉴 그린티 프라푸치노 1


색깔 너무 예쁘죠?ㅎㅎ


전 여기에 자바칩도 추가했어요. 그린티 프라푸치노 먹을 때 늘 자바칩 토핑 반반을 추가하거든요~



뉴 그린티 프라푸치노 맛은?? 

처음 먹었을 때는 맛있지만 반 이상 먹으니 좀 느끼한 감이 있어요. 녹차맛이 진하지만 녹차보다 치즈의 존재감이 강한 느낌입니다. 저는 달달한 걸 워낙 잘 먹는데 이 음료는 톨사이즈로 주문하길 잘했다 싶었어요. 그란데 사이즈로 시켰으면 아주 속이 느끼느끼했을 거에요.

 


스타벅스 뉴그린티 프라푸치노 슈크림프라푸치노


프로모션 음료 중에는 작년에 이어 올봄에 재출시된 슈크림 프라푸치노가 더 맛있어요! 


스타벅스 뉴그린티 프라푸치노는 새로 출시된 메뉴라 한 번쯤 마셔보기엔 좋지만 전 개인적으로 오리지날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가 더 입맛에 맞네요. 역시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 그란데 사이즈에 자바칩 토핑 추가가 진리에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eatgirl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eatgirl과 nolgo의 블로그 입니다. 야무지게 놀고먹고 싶습니다. ^^ .................................... by eatgirl

티스토리링크 추가해주세요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N
야무지게 먹자 N
야무지게 놀자
야무진 간식거리
야무지게 리뷰
야무지게 건강하게
야무진 정보
----------------
얼렁뚱땅 요리
얼렁뚱땅 작업실
----------------
일상다반사
----------------
블로그 이야기
----------------
test

글 보관함

달력

«   2018/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