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구리맛집 닭갈비제작소 : 닭갈비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닭갈비집!


구리맛집 닭갈비제작소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돼서 하루종일 비가 많이 오네요. 오랜만에 비다운 비가 오는 것 같아 좋긴한데 날씨 때문인지 몸이 좀 쳐지는 기분입니다. 


이런 땐 맛있는 음식으로 기분전환하는 게 좋죠~!! 

오늘은 며칠 전에 갔다왔던 구리의 닭갈비 집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무한리필 닭갈비집, 닭갈비 제작소 입니다.


음식점들이 많이 위치한 구리돌다리에서 저녁으로 뭘 먹을까 둘러보다가 딱 눈에 띄던 곳이었어요. 


자리가 없어서 가게 앞에는 기다리는 사람들이 몇 명 있었지만 닭갈비가 무한리필이라니 안 먹어볼 수가 없죠!!


저는 기다리는 걸 싫어해서 평소 같으면 그냥 지나쳤을 텐데 메뉴도 제가 좋아하는 닭갈비이고, 저렴한 가격에, 북적이는 사람들을 보니 구미가 당기더라구요.



구리 닭갈비제작소 무한리필 닭갈비 1



국내최초 신개념 무한리필 닭갈비 

'닭갈비 제작소'


고기 무한리필은 많은데 닭갈비 무한리필집은 처음 봅니다.

국내최초라는데 진짜인 지는 확인을 안해봐서 모르지만 제가 본 중에 처음은 맞아요.ㅎㅎ





가게 위치는 돌다리 사거리 근처에요

맥도날드 맞은편에 자리하고 있어요.



구리 닭갈비제작소 무한리필 닭갈비 2



생긴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가게내부도 상당히 깨끗합니다.

기본으로 육수와 양념, 야채가 나오고 나머지 재료는 샐러드바에서 마음껏 가져올 수 있어요.


샐러드바에는 양념에 재운 닭고기, 고구마, 쌀떡, 밀떡, 양배추, 콩나물, 우동사리, 라면사리, 쫄면 등등 닭갈비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다 준비되어 있어요.


쌈 싸먹을 수 있게 상추, 마늘, 무절임, 쌈장은 물론이구요, 음료도 무제한입니다.ㅎㅎㅎ



구리 닭갈비제작소 무한리필 닭갈비 3



빈 테이블이 없을 정도로 사람들이 꽉 차 있어요

먹는내내 대기자가 있더라구요.



구리 닭갈비제작소 무한리필 닭갈비 4



닭갈비제작소라는 이름처럼 직접 제작해서 먹는 방식이라 테이블에 사용방법이 나와있어요.


고기와 야채를 넣고 볶다가 고구마까지 익으면 완성입니다.

나중에 볶음밥은 직원이 볶아준다는 군요.

육수와 양념도 준비되어 있어서 입맛에 맞게 제조해 먹을 수 있어요.



구리 닭갈비제작소 무한리필 닭갈비 5



양념도 괜찮고 닭고기도 큼지막해서 좋네요.

 면사리도 마음껏 넣어 먹을 수 있어요.



구리 닭갈비제작소 무한리필 닭갈비 6



한 판 다 먹고 육수랑 양념 넣고 한 번 더 해 먹었어요.

무한리필은 좋긴한데 너무 많이 먹게 되서 탈이에요.

먹을 게 눈앞에 있으니 조절이 쉽지 않습니다.ㅋㅋ



구리 닭갈비제작소 무한리필 닭갈비 7



배가 너무 불렀지만 마무리는 해야죠.

닭갈비의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구리 닭갈비제작소 무한리필 닭갈비 8



배는 부르고 안 먹을 수는 없고 해서 밥은 반공기 정도만 퍼 왔어요.

직원이 다진 야채랑 김가루, 참기름 넣고 맛있게 볶아줍니다.





요즘 닭갈비집 가면 1인당 만원이상이고 고기보다는 야채가 많아서 아쉬울 때가 많았는데, 닭갈비제작소는 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무한리필이라 고기도 야채도 아쉬움 없이 맘껏 먹을 수 있었어요.


최근에 무한리필 고기집도 좀 식상하고 고기질이 안 좋은 곳도 많아서 잘 안가게 됐는데 여기는 모처럼 맘에 드는 곳이네요.  다음에 구리 갈 때 또 한 번 들러봐야겠어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