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홍콩반점 여름메뉴 냉짬뽕, 차가면 후기 (가격 정보)


홍콩반점 여름메뉴 냉짬뽕, 차가면 후기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홍콩반점0410 여름특선 메뉴 냉짬뽕차가면을 먹고 왔습니다.

날씨가 하도 더워서 짬뽕같이 뜨겁고 얼큰한 음식은 못먹겠더라구요. 때마침 홍콩반점에 차갑게 먹을 수 있는 두 가지 메뉴가 나왔길래 한 번 가봤어요.



홍콩반점 냉짬뽕 차가면 메뉴 가격



냉짬뽕 + 차가면 + 군만두 


홍콩반점의 냉짬뽕은 2년 전인가 처음 나왔을 때 먹어 보고 괜찮았던 기억이 납니다. 

여름이 끝나는 바람에 또 먹을 기회가 없었는데 오랜만에 먹게 됐어요. 차가면은 처음 보는 메뉴라서 맛이 어떨지 상당히 궁금합니다.



홍콩반점 냉짬뽕 차가면 메뉴 가격 1



냉짬뽕과 차가면 가격은 모두 5,500원 입니다.

여름에만 판매하는 특선 메뉴에요. 


사진 이미지와 실제 모습이 상당히 흡사하게 나오더군요. 



홍콩반점 군만두



먼저, 따끈한 군만두가 나왔어요.

군만두 가격은 한접시에 4000원, 만두 8개가 나옵니다.

참고로 군만두 반접시는 2000원입니다.


홍콩반점 군만두 바삭하니 너무 맛있어요!

저는 짬뽕 먹을 때도 항상 주문해서 먹어요~ㅎㅎ



홍콩반점 냉짬뽕 가격



냉짬뽕!


시원해 보이는 국물에 짬뽕면이 들어있고 그 위에 오이, 목이버섯, 양파, 계란지단 등이 고명으로 올려져서 나옵니다. 안에 뒤적뒤적하니 칵테일 새우오징어도 간간히 보여요.



홍콩반점 냉짬뽕 가격 1



홍콩반점 냉짬뽕 맛은요~


절대 짬뽕국물을 생각하면 안됩니다!! 


얼큰한 짬뽕 국물이 시원하게 나오는 게 아니라서 맛 자체가 전혀 달라요. 오히려 냉면 육수에 더 가깝습니다. 


옆 테이블 손님도 종업원에게 냉짬뽕은 짬뽕이 차갑게 나오는 거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ㅎㅎ


냉면육수에 매운 고춧가루가 들어있는 맛이에요.


달고 새콤하고 상당히 매콤합니다. 새콤한 맛 싫어하시면 안 좋아하실 것 같아요. 그리고 상당히 자극적이에요.


면 자체는 짬뽕면인데 차가운 국물에 들어있어서 탱글탱글합니다. 먹을 때 국물 안 튀게 조심해야 해요.



홍콩반점 차가면



뒤이어 나온 차가면!



홍콩반점 차가면 1



이건 토핑이 도시락 그릇 같은데에 따로 담아서 나오네요.

미역, 슬라이스 햄, 지단, 오이, 유부가 들어있어요.


햄이 나오는게 조금 특이합니다.



홍콩반점 차가면 2



큰 얼음 조각이 띄워져 있어 상당히 시원해 보이네요.


차가면 국물은 메밀소바 소스 생각하시면 됩니다.

짭쪼름하면서도 새콤해요. 

취향에 맞게 겨자 소스 첨가할 수 있습니다.



홍콩반점 차가면 3



이렇게 면에 고명을 올려서 섞어 먹습니다.


차가면은 국물에 말아먹는다는 느낌보다는 

자작한 소스국물에 비벼 먹는다는 표현이 더 정확합니다.

국물이 많지 않은데 간은 적당히 맞아요.


면은 역시나 짬뽕면.

저는 면이 두꺼워서 잘 안 어울린다는 느낌이 좀 들었어요.



홍콩반점 냉짬뽕 차가면



두 메뉴 모두 양은 아쉽지 않게 나옵니다.^^





홍콩반점 냉짬뽕, 차가면 먹어보고 나니 호불호가 좀 있을 만한 메뉴같아요. 색다른 느낌으로 한 번 먹어보기는 좋은데 또 다시 먹게 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냉짬뽕은 예전에 괜찮게 먹었던 그 느낌이 아니었어요. 저한테는 너무 맵고 시고 달고 자극적인 맛이었습니다. 냉짬뽕보다는 오히려 차가면이 제 입맛에 더 맛긴 했는데 차가면도 글쎄요... 메밀소바를 먹는 게 낫지 않을까요?ㅋㅋ 시원한 맛에 먹기는 괜찮아요.


다음엔 홍콩반점에서 짬뽕을 먹는 걸로 하고~ 빨리 날씨가 좀 선선해졌으면 좋겠습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