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렁뚱땅 요리

간단한 브런치 메뉴 만들기 - 나른한 주말 브런치와 함께~


간단한 브런치 메뉴 만들기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요즘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져서 그런지 몸이 찌뿌등하고 자꾸 움츠러듭니다. 오랜만에 늘어지게 늦잠을 자고 일어나 간단하게 브런치를 해먹었어요. 오늘 메뉴는 초간단 주말 브런치입니다. 



간단 브런치 메뉴 만들기



브런치는 역시 플레이팅 발인거 같아요.ㅋㅋ

별거는 없지만 이렇게 차려놓고 보니 호텔조식이 부럽지 않네요~:D





요 며칠 밤에 잠을 늦게 자는 습관이 생겨서 아침에 꼭 커피 한 잔으로 시작하곤 해요. 맑은 정신을 깨워줄 필요가 있습니다.  요새 세상이 하도 시끄러워서 도통 꿀잠을 잘 수가 없네요!ㅜㅜ



간단 브런치 메뉴 만들기 2



브런치 메뉴는 

아메리카노, 계란후라이, 버섯&브로콜리 볶음, 벌꿀 카스테라



간단 브런치 메뉴 만들기 3



송이버섯과 브로콜리 볶음.


기름 두른 팬에 버섯과 브로콜리 넣어서 볶아준 후, 허브솔트와 굴소스 살짝 넣어줬어요. 

계란 후라이에도 허브솔트 솔솔~ 뿌려서 같이 먹으니 맛있네요.



간단 브런치 메뉴 만들기 4



브런치가 뭐 별거 있나요?ㅎㅎ 

늦으막히 일어나서 대충 집에 있는거 예쁘게 담아 향긋한 차와 함께 즐기면 되는거죠~ 


오전의 여유가 즐겁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