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렁뚱땅 요리

야채 듬뿍~ 로제 파스타 만들기 (feat. 동원 로제파스타 소스)


야채 듬뿍 넣은 로제 파스타 만들기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의 얼렁뚱땅 요리는 야채 듬뿍 로제 파스타~입니다. 냉장고에 굴러다니는 시들시들한 야채들을 활용해서 파스타를 만들어 봤어요.^^



로제파스타 만들기 동원파스타소스 로제파스타소스 1



뭔가 건강식 파스타 같아 보이죠?ㅋㅋ



로제파스타 만들기 동원파스타소스 로제파스타소스 2



소스는 지난 번에 구입한 동원 로제 파스타 소스를 이용해 봤어요.

저는 토마토 소스도 좋고 크림 소스도 좋고, 두 가지 소스가 섞인 로제 소스는 더 좋아한답니다.





이 파스타 소스는 큼지막한 토마토도 들어있고 5가지 진한 해물육수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재료 함량을 보니 정말 참치뼈엑기스, 조개엑기스, 새우액기스 등 해물재료들이 들어 있어요. 

로제소스는 해물과도 정말 찰떡궁합인 것 같아요.


토마토 함량은 68.6%, 휘핑크림의 함량은 10%에요.


이전에 먹었던 5가지 고소한 치즈가 들어있는 치즈파스타 소스와 7가지 신선한 야채가 들어있는 토마토 파스타 소스가 맛있어서 더 기대가 됩니다.


그럼 파스타만들기 시작해 볼까요?



로제 파스타 만들기



먼저, 끓는 물에 소금으로 살짝 간하고 1인분 양의 파스타 면을 넣어 7~8분간 삶아줍니다.



로제파스타 만들기 동원파스타소스 로제파스타소스 5



파스타 면이 삶아지는 동안 소스를 준비합니다.


저는 양파, 파프리카, 당근을 넣어줄 거에요.

달궈진 팬에 올리브유 살짝 두르고 준비한 야채들을 한 번 볶아줍니다. 



로제파스타 만들기 동원파스타소스 로제파스타소스 6



볶아진 야채 위로 파스타 소스 3숟갈 넣고 면 삶은 면수로 농도를 조절합니다.

그리고 삶아진 파스타면을 넣어 버무려주면 완성!  



로제파스타 만들기 동원파스타소스 로제파스타소스 7



맛있는 파스타 소스 냄새가 솔솔~ 풍겨오네요.



로제파스타 만들기 동원파스타소스 로제파스타소스 8



별 재료 없이 야채만 넣어 만들었는데도 충분히 맛있어요.



로제파스타 만들기 동원파스타소스 로제파스타소스 9



야채와 함께 포크로 돌돌 말아서 한 입~ㅎㅎ





시판 소스를 사용해서 만들었는데도 야채들을 많이 넣어서 그런지 건강해지는 맛이에요.

냉장고에 있는 야채들 활용하기에도 파스타 만들기가 딱이네요.ㅋㅋ


오늘도 맛있는 저녁 잘 먹었습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