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렁뚱땅 요리

동원 치즈 파스타 소스로 고소하고 진한 치즈 파스타 만들기


동원 파스타 소스 3종 세트 - 치즈 파스타 소스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며칠 전에 쇼핑몰에서 주문한 파스타 소스가 도착했어요. 오홋~ 신나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원 파스타 소스 3종 세트를 무려 10,900원에 판매하더라구요. 거기에 증정품으로 스파게티면 1봉지 연어 통조림까지 주네요.


아~ 이런 구성 정말 좋아요. 보자마자 클릭 클릭~ 바로 구매했어요!! ㅎㅎ

쿠폰까지 먹여서 아주아주 저렴한 가격에 샀습니다.


괜히 원피스 보러 쇼핑몰 들어갔다가 파스타 소스를 사고 말았지만 후회는 없어요.


파스타 소스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동원에서 나온 건 처음이라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동원 파스타 소스 3종 세트 1



파스타 소스도 좋지만 증정으로 주는 연어 통조림도 맛있을 것 같아요. 그냥 연어 통조림이 아니라 스테이크처럼 해 먹을 수 있는 결이 살아있는 연어라는군요.


연어 스테이크는 다음에 먹어보기로 하고 오늘은 일단 간단하게 파스타부터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동원 파스타 소스 3종 세트 2



동원 파스타 소스에는 토마토, 로제, 치즈, 아라비아따 이렇게 네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저는 토마토, 로제, 치즈 3세가지 구성을 선택했어요. 하나같이 다 맛있게 생겼습니다.


파스타 소스 한 병에  455g으로 2~3번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동원 치즈 파스타 소스 5가지치즈



우선 가장 궁금한 치즈 파스타 소스부터 개봉했어요.

큼직한 토마토5가지 치즈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맛은 어떨지 한 번 먹어볼까요?



동원 치즈 파스타 소스 5가지치즈 2



다른 재료 첨가 하지 않고 치즈 토마토 소스만 이용해서 만들어봤어요.



동원 치즈 파스타 소스 스파케티만들기 1



다섯가지 치즈가 들어갔다는데 정말 고소한 치즈 특유의 향이 확 납니다



동원 치즈 파스타 소스 스파케티만들기 2



동원 치즈 파스타 소스 스파케티만들기 3



꼭 토마토를 첨가한 것 같죠? 

아무것도 안 넣고 소스만으로 만들었는데도 괜찮네요.



동원 치즈 파스타 소스 스파케티만들기 4



소스 자체도 진하고 토마토가 큼직하게 들어있어서 씹는 맛이 있어요.





한동안 주식으로 파스타 해먹을 것 같아요.ㅋㅋ 

치즈 파스타 소스가 맛있어서 토마토 소스와 로제 소스도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 맛보기로 한 번 먹어 봤는데 양이 많아서 앞으로도 8번은 더 해먹을 수 있겠어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