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렁뚱땅 요리

[파스타소스 추천] 동원 토마토 파스타 소스로 파스타를 만들자!


동원 토마토 파스타 소스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구매한 동원 파스타 소스 3종 중에서 기본 토마토 파스타 소스를 이용해서 파스타를 만들어 봤어요.


파스타는 소스만 있으면 뚝딱 만들어 먹기 편해서 좋아요. 단, 소스가 맛있어야겠죠?ㅎㅎ 

지난 번에 동원 치즈파스타 소스가 꽤 괜찮았는데 토마토소스는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동원 토마토 파스타 소스 7가지 야채 1



제가 오늘 이용한 건 7가지 신선한 야채가 들어있는 토마토파스타 소스에요.

참고로 다 제 돈 주고 구매한 제품들입니다~ㅋㅋ



동원 토마토 파스타 소스 7가지 야채 2



큼직한 토마토가 듬뿍 들어있고 야채도 7가지나 들어있다고 해요.

야채는 양파, 호박, 마늘, 당근, 셀러리, 피망, 올리브 등이 들어있어요.





성분표를 보니 토마토가 75.2% 함유되어 있네요. 특이한 건 토마토페이스트와 홀필드토마토 뿐만 아니라 다이스 토마토가 들어있어서 토마토 조각들이 상당히 많이 씹혀요.



동원 토마토 파스타 소스 7가지 야채 3



용량은 455g으로 저는 혼자 먹으면 3~4번 먹게 되더라구요.

그럼 소스를 이용해서 파스타를 한 번 만들어 보겠습니다.



동원 토마토 파스타 소스 7가지 야채 4



먼저, 냉장고에 있는 야채들을 꺼내봅니다.

재료가 많을수록 더 맛있겠죠?


저는 방울토마토, 파프리카, 양파, 버섯을 넣기로 했어요. 



동원 토마토 파스타 소스 7가지 야채 5



야채들을 팬에 넣고 볶다가 토마토소스를 2~3 스푼 넣고~



동원 토마토 파스타 소스 7가지 야채 6



면 삶은 물로 농도를 조절해 준 다음 

미리 삶아놓은 파스타면을 넣고 한 번 버무려 주면 끝! 



동원 토마토 파스타 소스 7가지 야채 7



저는 방울 토마토도 첨가하고 이것저것 야채들을 넣어 만들었는데 기본 소스 자체도 상당히 진하고 맛있었어요. 나중에는 소스만 이용해서 만들어봤는데 별다른 재료가 없어도 소스에 건더기들이 들어있어서 괜찮더라구요. 



동원 토마토 파스타 소스 7가지 야채 8



사 먹는 것 못지않게 맛있네요!ㅋㅋ



동원 토마토 파스타 소스 7가지 야채 9



위 사진에 있는 토마토는 소스 자체에 들어있는 토마토 조각이에요. 

꽤 큼지막합니다.^^





제품 소개에 나와있는 것처럼 토마토와 야채들이 많이 들어있는 것 같아요. 

한가지 단점은 간이 좀 쎈 편이에요. 저는 좀 싱겁게 먹는 편이라 그런지 소스가 약간 짭짤하게 느껴졌는데 이럴 때는 면수로 농도 조절하고 야채들을 첨가하니 좀 낫더라구요. 

진한 파스타 좋아하신다면 동원 토마토파스타 소스 추천합니다. 


오늘도 파스타로 맛있는 저녁이었습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