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놀자

실내 데이트 추천~ 무더운 여름 자주 찾게 되는 곳!!


실내 데이트 추천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올해 날씨가 정말 역대급으로 더운 것 같아요~ 하루 하루 타들어가는 기분입니다ㅠㅠ 


이렇게 더운 날씨에는 데이트 하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에요! 더위를 잘 타는 저희 커플은 무조건 실내데이트를 하고 있어요. 오늘은 요즘 제가 자주가는 실내 데이트 장소를 꼽아봤어요.^^ 



만화 카페


  • 만화 카페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만화 카페에요! 


요즘 하도 많이 생겨서 어딜가나 있더라고요~ 카페처럼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커피도 마시고 만화책도 보고 일석이조에요. 과자 하나씩 까먹으면서 만화책 읽다보면 바깥 더위는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재미있는 만화책은 봐도 봐도 끝이 없고 말이죠~ㅎㅎ



며칠 전에도 만화카페 가서 '신과 함께' 다 보고 왔어요. 영화와는 또 다른 느낌이라 아주 재밌네요~ 


커플석이 있어서 뒹굴거리기도 좋고 남친이랑 서로 재미있게 본 만화책 추천해서 보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답니다! 여기 강추~~!!



만화 카페 1



  • 잠실 롯데월드몰


더울 땐 역시 에어컨 빵빵한 쇼핑몰이 최고에요~!! 실내 데이트지만 잠실 롯데월드몰에는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다양해서 좋아요.  



잠실 롯데월드타워


여기는 정말 영화관, 마트, 백화점 등등 없는게 없어요. 


웬만한 브랜드, 로드샵, 카페들이 다 입점해 있어서 밖에 나가지 않아도 안에서 다 해결됩니다. 홍대 유명 맛집부터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까지 음식점도 다양하게 있어요




잠실 롯데월드몰


롯데월드몰은 쇼핑하기도 좋고 진짜 커서 구경만 해도 하루가 금방가요~ㅋㅋ 바로 앞에 석촌 호수가 있어서 저녁에 호숫가 벤치에 앉아 롯데월드 야경 구경하는 것도 꽤 운치가 있습니다. 



코엑스 별마당도서관


  • 코엑스


서울 실내 데이트 하면 딱 떠오르는 곳이 바로 코엑스가 아닐까 싶어요.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아무 상관없는 곳이죠~ 요즘 같이 무더운 날은 잠깐이라도 밖에 있기가 힘든데 외부 날씨에 전혀 영향을 받지 않는 코엑스몰이 있습니다.  



남자친구랑 코엑스 가면 '별마당 도서관' 에서 같이 봐도 재미있는 잡지도 보고, 쇼핑도 하고, 맛있는 것도 사먹고, 맘에 드는 카페 골라서 커피 한 잔 하는게 저희 데이트 코스에요~ㅎㅎ 


얼마 전에는 코엑스에 '삐에로 쇼핑' 까지 입점해서 사람들이 더더욱 많아졌어요!! 즐길거리가 점점 풍성해지는 것 같아 갈 때마다 즐거운 곳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실내 데이트 장소 몇 군데 꼽아봤는데 어떤가요?ㅎㅎ 날도 덥고 불쾌지수도 높은데 덥다고 짜증내지 말고 다같이 시원한 실내 데이트를 즐겨봐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