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써브웨이 샌드위치 주문 방법 및 꿀조합 메뉴 추천! (가격 정보 있어요)


써브웨이 샌드위치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저녁을 좀 부실하게 먹었는지 별로 늦은 시간이 아니었는데도 출출해서 야식 겸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먹고 왔어요. 신선한 야채가 듬뿍 들어간 샌드위치 정말 맛있습니다!ㅎㅎ 



서울숲 써브웨이 샌드위치


샌드위치는 간편하게 먹기 좋아서인지 포장해 가는 분들도 참 많네요. 저는 시원한 음료도 마시려고 매장 안에서 먹고 왔어요. 매장에 탄산음료 디스펜서가 있어서 리필해 먹을 수 있거든요~





써브웨이 샌드위치는 조합이 참 중요한데 이번에 먹은 샌드위치가 정말 꿀조합이었어요!! 아래 보면 뭔지 나옵니다!! 두둥~   


메뉴도 다양해서 오늘도 역시나 고르는데 한참이 걸렸네. 메뉴판도 사진으로 찍어왔어요!ㅋㅋ



써브웨이 샌드위치 메뉴 가격


메뉴판만 봐도 맛있어 보이는 게 참 많습니다. 가격은 햄버거 가격과 비슷한데 써브웨이 샌드위치는 야채도 다양하고 신선한 재료들이 많으니까 비교적 건강한 패스트푸드?가 아닐까 싶어요. 



써브웨이 샌드위치 메뉴 가격 1


모든 샌드위치에 1,900원을 추가하면 음료와 쿠키 또는 칩 세트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써브웨이는 주문 방법이 어렵지는 않은데 이것저것 선택할 게 많아서 잘 모르면 좀 복잡하게 느껴질 것 같아요. 저도 주문할 때마다 버퍼링이 좀 있어요ㅋㅋ



간단한 써브웨이 주문 방법!


1. 메뉴 및 빵 선택

 빵 크기 15cm/30cm 선택한 후, 빵 종류 6가지 중에 한가지를 선택합니다.  


2. 치즈 선택

아메리칸 치즈(슬라이스 치즈), 슈레드 치즈 둘 중 하나 선택.


3. 추가 토핑 선택 (추가 요금 있어요)


4. 야채 선택 

특별히 싫어하는 야채가 없다면 다 넣어달라 하세요. 


5. 소스 선택 

새콤, 달콤, 고소, 매콤 등등 맛에 따라 너무나 다양하니 취향껏 선택하면 됩니다.



써브웨이 샌드위치 주문순서 꿀조합


맘대로 재료를 넣고 빼고 할 수 있는게 또 써브웨이 샌드위치의 장점이라 할 수 있지요~!!


야채는 기본적으로 양상추, 양파, 토마토, 오이, 피클, 올리브, 피망, 할라피뇨 등이 들어가는데 전 무조건 "골고루 야채 많이~"를 부탁합니다.



써브웨이 샌드위치 주문순서 꿀조합 1


소스도 무척이나 많아요~ 잘 모르겠을 때는 직원에게 추천해 달라 하세요ㅋㅋ 감으로 고르는 것 보다 추천해주는게 확실히 더 맛있더라고요~~



서브웨이 샌드위치


제가 주문한 샌드위치는 "터키&햄 샌드위치"와 "로티세리 치킨 샌드위치" 입니다. 



써브웨이 샌드위치 로티세리 치킨


로티세리 치킨 샌드위치 진짜 맛있어요!


추천 조합은 허니오트 빵, 아메리칸 치즈, 야채 골고루, 스위트 어니언 소스에요. 이거 정말 "써브웨이 꿀조합 샌드위치" 입니다.  



써브웨이 샌드위치 추천 로티세리 치킨


치킨살도 아주 부드럽고 무엇보다도 스위트 어니언 소스랑 치킨이 너무나 잘 어울려요. 써브웨이 샌드위치 조합할 때는 소스가 가장 중요한 요소가 아닐까 싶네요.



써브웨이 터키&햄 샌드위치


터키&햄 샌드위치는 두가지 종류의 햄이 들어있어요. 

파마산 오레가노 빵, 슈레드 치즈, 리치시저 소스 조합이에요. 추천소스로 넣었더니 역시나 맛있습니다.



써브웨이 샌드위치 추천 메뉴


주문할 때 채를 많이 넣어달라했더니 이렇게나 듬뿍 넣어줬어요! 넘 좋네요.



써브웨이 샌드위치 3


짭조름한 햄과 신선한 야채의 조합이 아주 훌륭합니다. 





좀 늦은 시간에 먹었지만 써브웨이 샌드위치는 뭔가 햄버거에 비해 죄책감이 덜하네요ㅋㅋ 칼로리를 살펴보지는 않았지만 그리 많이 나가지는 않겠지요? 야채를 많이 먹어서 그런가 배는 부르지만 가뿐한 느낌입니다.   


서브웨이의 메뉴 중에서 뭘 먹을까 고민이라면 로티세리 치킨 샌드위치, 스위트 어니언 소스로 한 번 선택해보세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