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대학로 맛집] 미스터 피자 뷔페~ 가성비 굿! 맛은 그닥;;


대학로 미스터 피자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대학로에 놀러갔다가 피자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혜화 맛집, 미스터 피자 뷔페에서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 다양한 피자에 샐러드바까지 맘껏 이용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 



대학로 미스터피자 뷔페


주말이라 사람 많을까봐 저녁 6시쯤 서둘러 갔는데 자리가 텅텅 비어있어요! 피자도 다 식어있고ㅠㅠ 

한 30분 정도 지나니 사람들 많아지고 새로운 피자도 나와서 다행이었어요. 


피자 뷔페는 사람 없는 것보다 어느 정도 북적이는게 더 좋아요. 회전율이 높으면 따끈한 음식들을 바로 바로 먹을 수 있거든요~ㅎㅎ  





미스터 피자 대학로점은 다른 지점과 달리 뷔페형 매장이라 하루종일 뷔페식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대학로 미스터 피자 뷔페 가격


가격은 평일 런치 9,900원, 평일 디너 & 주말은 14,900원입니다.

저는 주말에 이용했는데 소셜커머스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해서 갔어요.^^




혜화 맛집 미스터 피자 뷔페


미스터 피자 대학로점은 혜화역 4번 출구에서 아주 가까워요. 뚜레쥬르 매장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 : 서울 종로구 명륜4가 8-1



대학로 맛집 미스터 피자 뷔페


대학로점은 월드뷔페 레스토랑이라고 해서 분기마다 음식들이 바뀌는데 제가 갔을 때는 방콕 야시장 음식들이 있었어요. 방콕 음식이라 그런지 입맛에 잘 맞고 대체적으로 괜찮았어요.  



대학로 미스터 피자 뷔페 1


피자는 총 8가지나 있어요. 

처음에는 식어 있어서 좀 실망이었지만 나중에 나온 따끈한 피자들은 맛있었어요. 



대학로 미스터 피자 뷔페 샐러드바


방콕 야시장 코너입니다.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쌀국수, 나시고랭, 팟타이 등등이 있습니다.  



대학로 미스터 피자 뷔페 샐러드바 1


생각보다 괜찮았지만 음식들이 좀 짠 편이에요. 



대학로 미스터 피자 뷔페 샐러드바 3


맛있었던 건 까이텃! 

치킨인데 짭쪼름하니 아주 맛있어요. 이거 맥주 안주로 딱이겠다 싶어요. 근데 짜서 많이는 못 먹었어요. 



대학로 미스터 피자 뷔페 샐러드바 4


김말이, 춘권, 감자튀김도 있고 떡볶이도 있네요. 떡볶이는 진짜 별로였어요;;

 


대학로 미스터 피자 뷔페 샐러드바 5


샐러드바에는 미스터 피자 샐러드에 나오는 기본 샐러드들이 있고 디저트로 먹기 좋은 과일, 푸딩, 요거트 등이 있습니다.  




본격적인 먹방을 시작해봅니다. 

우선 테이블에 피클, 갈릭디핑소스, 핫소스를 세팅해놓고 한접시씩 들고왔어요.




샐러드 종류가 별로 없어서 두세접시 먹고나니 먹을게 없었지만 좋아하는 게살 샐러드와 푸실리 샐러드가 있어 다행입니다.  



대학로 미스터 피자 뷔페 6


방콕 야시장 메뉴는 곁들이는 정도. 치킨은 맛있어서 더 가져다가 먹었어요. 



대학로 미스터 피자 뷔페 7


먹고 온 피자들~~!!

포테이토 피자, 불닭피자, 고르곤졸라피자, 쉬림프골드 피자 등등이 있습니다. 


근데 쉬림프 골드는 제가 알던 미피가 아니었어요. 새우만 하나 올라갔을 뿐 골드 엣지도 아니고 프리미엄 피자가 하나쯤 포함되어 있을 줄 알았는데 여느 피자와 똑같아서 좀 실망입니다.


크림치즈 피자와 에그타르트 피자는 정말 도우 위에 크림치즈와 에크타르트만 발라져서 나와요. 살짝 저가형으로 만든 뷔페형 피자라고나 할까요;; 암튼 그렇습니다. 



대학로 미스터 피자 뷔페 8


후식으로 먹은 과일들~ 파인애플이 참 맛있었다지요!





원래 미스터 피자 좋아하는데 대학로 미스터피자 뷔페는 사실 좀 실망이었어요. 가성비는 좋지만 먹을거리도 많지 않고 맛도 그닥;; 이었습니다. 오히려  피자몰 뷔페가 더 저렴한 가격에 가짓수도 많고 피자도 훨씬 맛있었던 것 같아요. 


피자의 종류는 많았지만 토핑이 정말 너무나도 부실합니다. 소셜커머스에서 저렴하게 사서 그렇지 14,900원 다 주고 먹었으면 조금 아까울 뻔 했어요. 대학로에 맛집들이 얼마나 많다구요~!! 


앞으로 미피에서는 뷔페말고 그냥 맛있는 피자 한 판 시켜먹어야겠어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