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잠실새내 맛집] 피자몰 신천점. 가성비 좋은 9,900원 피자뷔페


신천 피자몰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피자몰에서 피자를 잔뜩 먹고 왔어요. 여기는 전에도 포스팅을 몇 번 했던 거 같은데 단돈 9,900원에 피자를 뷔페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곳이에요!  작년까지 꽤 자주 갔었는데 한동안 뜸했네요~ㅎㅎ


피자몰 신천 맛집


피자몰 푸드 어드벤처~

이번 시즌 신메뉴라는데 딱히 끌리는 건 별로 없어 보입니다. 



사실 피자몰에서 디저트류가 맛있었던 적이 없었는데 디저트 메뉴가 돋보이는 신메뉴 구성인 듯 해요. 

기대는 금물!!ㅋㅋ 저는 티라미수에 기대를 좀 했었는데 역시나... 피자몰에서는 피자 위주로 먹는게 좋겠어요~ :D 


신천 피자몰 가격


다행히 가격은 예전과 동일하네요. 평일 9,900원, 주말/공휴일 14,900원.


오랜만이라 가격이 오르지는 않았을까 생각했는데 만원도 안되는 아주 기분 좋은 가격이에요. 피자몰은 지점마다 가격이 좀 다른 것 같던데 제가 간 곳은 잠실새내역 근처에 있는 피자몰 신천점입니다. 





피자몰 신천 맛집 피자뷔페


가장 먼저 어떤 피자가 있는지 한 번 둘러봤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피자가 나오기가 무섭게 없어집니다. 종류는 7~8가지 정도 있었던 거 같아요. 



신천 피자몰 피자뷔페


감자 튀김, 타코야키

의외로 맛있어서 몇 번 가져다 먹었어요. 감자가 맛있습니다!!



피자몰 샐러드바


파스타, 떡볶이, 리조또 등등 

맛은 사실 뭐 그저그렇습니다. 이런거 먹을 봐엔 피자 한조각을 더 먹는게 이득!



신천 피자몰


전에 못보던 짜장면도 있네요. 급식 비주얼ㅋㅋ 

우동면보다 그 옆에 게살 필라프에다가 짜장소스 곁들여 먹으면 의외로 괜찮습니다.  



신천 피자몰 샐러드바 1


기본 샐러드바 메뉴들

푸실리 샐러드, 닭가슴살 샐러드, 고구마 샐러드, 매콤 누들, 젤리 등등 



신천 피자몰 샐러드바 2


사과, 냉동망고, 파인애플, 통조림 복숭아 등 과일도 있고요~



신천 피자몰 샐러드바 3


디저트 코너.

매번 느끼는 거지만 피자몰 디저트는 안 먹어보고 만드는 듯;;ㅋㅋ



피자몰 신천 맛집 1


샐러드바 한 번 흝어본 다음에 피자부터 공략해봅니다. 


전에 맛있게 먹었던 불닭 피자가 아직도 있네요~ 이거 매콤하니 맛있어요! 그 옆에 바베큐 피자도 맛있습니다. 신메뉴인 핫도그 피자 토스트도 괜찮군요. 이렇게 세가지가 가장 맛있는 듯해요.



신천 피자몰 피자뷔페 2


근데 고구마 딥디쉬 피자가 원래는 안 이랬었는데 뭔가 많이 부실해졌네요. 그냥 고구마 피자 같아요. 



신천 피자몰 피자뷔페 3


전에는 이것보다 훨씬 두툼하고 고구마 무스가 한가득 들어있었는데 이건 도우 위에 고구마를 살짝만 얹어 놓은 것 같아요. 좀 실망이지만 다른 피자가 맛있으니 그러려니 합니다. 



신천 피자몰 피자뷔페 4


닭가슴살 샐러드도 한 접시 가득 먹었어요. 닭가슴살이 냄새도 안나고 야들야들하니 맛있네요. 리코타 치즈도 있길래 듬뿍 듬뿍 올려 먹었어요.^^



신천 피자몰 피자뷔페 5


먹을게 별로 없는 것 같지만 몇 접시 먹으니 배가 부릅니다. 그래도 사진을 보니 엄청 먹긴 했네요ㅋㅋ 



신천 피자몰 피자뷔페 6


갓 나온 피자는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어요!!! 

피자는 역시 따끈할 때 먹는게 최고에요. 어차피 사람들이 많아서 피자가 금방 없어지니 좀 기다렸다가 피자 오븐에서 나오자 마자 가져오는 게 이득입니다. 



신천 피자몰 피자 뷔페 7


피자몰 가면 항상 있는 마약 옥수수 피자,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습니다. 



신천 피자몰 피자뷔페 8


배도 부르고 먹을만큼 먹었으니 이제 디저트 타임~

파인애플이 진짜 맛있었는데 별로 못 먹어서 아쉽네요. 



신천 피자몰 피자뷔페 9


민트 아이스크림이에요.

위에 초콜릿은 괜히 뿌렸나 봐요. 초코가 맛이 없어요ㅋㅋ



신천 피자몰 피자뷔페 10


의외로 맛있었던 아이스 커피. 달달한 믹스커피 맛!ㅎㅎ



뷔페 가짓수는 많이 없지만 피자만으로도 제 값하는 피자몰이에요. 평일 하루종일 9,900원에 이 정도면 가성비 갑이죠!ㅎㅎ 그래서인지 갈 때마다 사람들이 항상 많은 것 같아요. 


사람이 너무 없어 회전율이 좋지 않은 뷔페보다야 낫지만 피자도 그렇고 너무 일찍 동이 나서 음식 새로 나오길 좀 기다려야 한다는 단점도 있긴 합니다.


그래도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비싼데 피자몰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맘껏 먹을 수 있어 좋네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