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리뷰

다이소 봄봄 시리즈 벚꽃 아이템 핑쿠 핑쿠하다!


다이소 봄봄 시리즈


필요한 게 있어 동네 다이소에 들렀는데 어머나~ 다이소에는 벌써 봄이 왔네요! ♬♪ 


봄봄 시리즈라고 해서 벚꽃을 모티브로 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완전 시선 강탈이에요. 핑쿠 덕후들 가슴 설레게 하는 제품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다이소 봄봄 시리즈 벚꽃


작년 봄에는 바이올렛 시리즈로 온통 보라색이었는데 이번에는 정말 봄기분 물씬 풍기는 벚꽃 시리즈에요. 그때 그때 유행에 맞춰 열일하는 다이소!ㅎㅎ





봄봄 시리즈는 정말 역대급이라고 해도 될 만큼 종류도 다양하고 디자인도 넘나 예쁘네요.  


지갑을 절로 열게 만드는 제품들~♥



다이소 봄봄 시리즈 벚꽃 마스킹 테이프


떼어쓰는 마스킹 테이프 이건 꼭 사야해ㅎㅎ


벚꽃, 꽃잎, 잎사귀 모양을 하나 하나 떼어 쓸 수가 있어요. 100매가 들어있고 가격은 1,000원!  



다이소 봄봄 시리즈 벚꽃 텀블러


봄나들이 가고 싶게 만드는 제품들.


핑크색 도시락통도 너무 예쁘고 일회용 종이컵이랑 접시도 다 벚꽃 모양이에요. 

텀블러도 종류가 무척이나 많은데 가격도 1,000원부터 5,000원 정도로 정말 저렴해요. 제가 보기에는 디자인도 스타벅스 텀블러 못지 않게 예뻐요ㅋㅋ



다이소 봄봄 시리즈 벚꽃 2


요 종이컵 정말 예쁘지 않나요?ㅎㅎ

종이컵 & 뚜껑 6개 세트가 2천원입니다.



다이소 봄봄 시리즈 벚꽃 3


벚꽃 앞치마까지 있어요ㅋㅋ 앞치마보다는 그 옆에 벚꽃 모양 그릇들이 너무 예뻐요. 머그잔, 커피잔, 접시 등등 세트로다가 다 구매하고 싶네요. 



다이소 봄봄 시리즈 벚꽃 4


가랜드, 풍선 등등 파티용품도 있어요.


팔찌, 반지, 귀걸이 등등 악세사리도 판매하더라고요. 벚꽃 모양도 있고 핑크색의 아기자기한 제품들이 많이 있네요. 



다이소 봄봄 시리즈 벚꽃 우산


우산도 핑크색!ㅎㅎ 


장우산도 있고 3단 우산도 있고 우산 펼치면 벚꽃이 흩날리는 디자인이에요. 3단 우산은 좀 약해 보이기는 하지만 작아서 핸드백에도 잘 들어갈 것 같아요.  



다이소 봄봄 시리즈 벚꽃 가방


귀염뽀짝한 벚꽃 가방도 있어요ㅋㅋ 

가방도 종류가 세네가지나 됩니다. 파우치도 엄청 예뻐요! 



다이소 봄봄 시리즈 벚꽃 5


벌써 봄인가 봄!

인테리어 소품들도 샤랄라~한 제품들이 많이 눈에 띄네요. 



다이소 봄봄 시리즈 벚꽃 6


소소하게 봄맞이 파티 하려고 몇가지 제품들 구매해봤어요. 

접시랑 예쁜 벚꽃 종이컵, 벛꽃 가랜드 등등. 



다이소 봄봄 시리즈 벚꽃 가랜드


벚꽃 가랜드 2가지 종류가 있길래 다 구매했는데 이거 너무 예쁘네요. 


큰 벚꽃 가격은 2천원, 작은 벚꽃은 천원이에요. 벽에 걸어보니 큰 벚꽃 가랜드가 아래로 떨어지는 디자인이라서 독특하고 화사합니다. 방에다가 꾸며놔도 딱 좋을 것 같아요. 





다이소 봄봄 시리즈 완전 내스타일~ㅋㅋ 


마스킹 테이프, 포스트잇, 스티커, 펜 등등 학용품도 다양해서 학생들 새학기 때 필요한 제품들 저렴하게 구매하기도 좋을 것 같네요. 조만간 큰 다이소 매장에 가서 탈탈 털어와야겠어요! :D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