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스타벅스 기프티콘 메뉴 변경 Happy Birthday Set 사용하기


스타벅스 기프티콘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얼마 전에 카카오톡으로 스벅 기프티콘을 선물 받아서 오랜만에 스타벅스에 갔다왔어요! 생일이 얼마 남지 않아서 생일 선물을 미리 받았지 뭐에요. 완전 좋네요~ㅎㅎ 



스타벅스 기프티콘 Happy Birthday Set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스타벅스 기프티콘 "Happy Birthday Set" 입니당~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2잔 + 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 구성이에요. 구성도 너무 좋아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좋은 게 해당 상품을 다른 메뉴로 자유롭게 변경할 수가 있어요. 

금액권이나 마찬가지랍니다. 추가 금액만 따로 결제하면 돼요~ㅎㅎ 제가 받은 쿠폰은 총 15,100원 상당의 기프티콘이에요.



스타벅스


동네 스타벅스를 찾았어요. 

든든한 기프티콘이 있으니 어떤 맛있는 걸 먹을까 고민되네요. 



스타벅스 케이크


오늘 따라 케이크 종류도 아주 다양합니다. 


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도 엄청 맛있지만 며칠 전부터 먹고 싶었던 레드 벨벳 케이크가 딱 하나 남아 있길래 그걸로 주문했어요. 스벅 레드벨벳은 안 먹어봤거든요~



스타벅스 2


슈크림 크런치 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이크를 주문해봤어요. 


그동안은 날씨가 추워서 머그잔에 따뜻한 음료만 마시다가 얼음 동동 아이스 음료를 받아드니 느낌이 색다르네요. 투명한 유리잔에 나오는 게 보기에 더 이쁘기도 하지요~ㅋㅋ



스타벅스 기프티콘 Happy Birthday Set 2


이렇게 기프티콘과 다른 메뉴로 변경해도 차액만 결제하면 됩니다. 


참고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으로 별 적립도 할 수 있고 사이렌 오더 주문도 가능해요. 

별 적립은 기준이 스타벅스 카드로 800원 이상 결제 시 별 1개가 적립되기 때문에 추가 금액 800원 이상만 스벅 카드로 결제하면 별 적립도 됩니다. 



스타벅스 슈크림 크런치 라떼


남자친구가 항상 즐겨먹는 아메리카노와 제가 좋아하는 슈크림 라떼~


슈크림 라떼는 이번에 토핑으로 크런치까지 뿌려서 새로 리뉴얼되서 나왔지요. 달달한 거 좋아하는 분들에게 스벅 슈크림 라떼와 돌체 라떼는 정말 강추 메뉴에요!ㅎㅎ 



스타벅스 슈크림 크런치 라떼 1


슈크림 크런치 라떼 

Tall 사이즈 가격 6,100원


퍼스널 정보 - 에스프레소 샷1, 스위트 바닐라 소스2, 슈크림 휘핑, 크런치 토핑



스타벅스 슈크림 크런치 라떼 2


요 슈크림 휘핑이 정말 맛있어요! 크런치 토핑은 그냥 도울 뿐...ㅋㅋ  한 번 맛들리면 중독성 장난 아니에요. 빨대로 휘핑크림만 계속 퍼먹게 됩니다~~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이크 1


스타벅스 레드 벨벳 크림 치즈 케이크

가격 5,100원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이크 2


레드 벨벳 케이크 넘나 좋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케이크 랍니다. 


스벅에서는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긴 하지만 크기는 좀 작아요;; 빌리엔젤 레드 벨벳 케이크를 좋아해서 그런가 확실히 크기 차이가 좀 납니다. 





친구에게 선물받은 쿠폰으로 스벅에서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메뉴 변경도 가능하니까 자유롭게 사용하기 좋아요. 


얼마 있으면 스타벅스에서도 생일 쿠폰을 받을 수 있어서 또 꽁으로 무료 음료 받아먹을 수 있겠네요ㅋㅋ 다음 쿠폰으로는 봄 신메뉴 음료를 먹어볼까 봐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