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CJ 고메 중화짬뽕 구매후기/ 진짜 짬뽕맛! 맛있네요ㅎㅎ


고메 중화짬뽕 (내 돈 주고 구매한 후기)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의 메뉴는 짬~뽕~!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나온 마트표 짬뽕이에요. 롯데마트에서 구매했는데 맛은 어떨지 상당히 궁금합니다 :D  



cj 고메 중화 짬뽕


특별한 미식의 경험 고메!


CJ에서 출시한 제품이에요. 비비고 제품들도 그렇고 고메 제품들이 대체적으로 평이 좋더라고요. 궁금했는데 이번에 중화 짬뽕으로 처음 접하게 됐어요. 





이 제품은 총 2인분인데 1인분씩 낱개 포장 되어 있어 좋네요. 혼밥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이요~ㅎㅎ

살 때는 몰랐는데 냉장 보관이 아닌 냉동!! 보관 제품이에요. 


급속 냉동 기술을 이용해서 쫄깃 탱글한 면발을 그대로 살렸다고 하네요. 반드시 냉동보관 해야 해요.  

  


cj 고메 중화 짬뽕 1


고메 중화 짬뽕의 3가지 비밀은, 

쫄깃한 면발, 큼직한 재료들, 육해공 재료를 사용한 깊은 국물이랍니다ㅋㅋ 


칼로리는 뭐 볼 것도 없이 높고 그보다도 나트륨 함량이 상당해요. 어쩔 수 없는 짬뽕의 숙명이지요... 



cj 고메 중화 짬뽕 2


이렇게 1인분씩 잘 포장되어 있어요.

특이한 게 면과 건더기가 같이 들어있고 소스만 따로 들어있네요. 



cj 고메 중화 짬뽕 3


내용물은 이렇게 꽁꽁 얼린 상태로 들어있어요. 

반드시 냉동 보관을 해야하는 이유에요. 


그냥 보기에도 재료들이 큼지막해 보이는데 끓이면 형체 그대로 살아납니다. 건더기가 라면스프처럼 건조되어 있지 않아서 좋네요. 



cj 고메 중화 짬뽕 4


별다른 재료가 필요없다지만 더 넣으면 당연히 더 맛있겠죠?ㅎㅎ

새우 4마리 손질해서 넣어줬어요. 새우 대가리도 국물 우러나게 같이 넣어주고요~



cj 고메 중화 짬뽕 5


양파, 마늘, 대파, 호박 등 자투리 채소들도 준비!



cj 고메 중화 짬뽕 6


중화 짬뽕 끓이는 방법은 라면 끓이는 것만큼 간단합니다. 

끓는물 적당량에 소스 넣고 면과 건더기 넣어 4분간 끓이면 끝! 



cj 고메 중화 짬뽕 7


소스 넣고 나니 국물이 진한 게 맛있는 짬뽕 냄새가 솔솔 나네요. 



cj 고메 중화 짬뽕 8


올~ 고추기름도 보이고 건더기가 녹으면서 채소들이 살아났어요. 



cj 고메 중화 짬뽕 9


국그릇이 너무 작아서 그런지 국물이 넘쳐서 두번에 나눠 먹었어요. 

양은 딱 적당합니다. 국물이 맛있어서 밥과 함께 먹어도 좋아요. 



cj 고메 중화 짬뽕 10


큼지막하게 보이는 당근, 양파, 버섯 등은 원래 제품에 포함된 재료에요. 

맛은 진짜 밖에서 사먹는 해물 짬뽕 맛이 납니다!!!ㅋㅋㅋ





고메 중화 짬뽕은 너무 맵지도 않고 자극적이지 않은 제가 딱 좋아하는 짬뽕 맛이에요. 


불맛이 나긴 하지만 인위적인 첨가물의 맛이 아니라서 거북하지 않아요. 살짝 매콤한데 아주 맵지는 않아서 좋네요. 매운 거 좋아하는 분들은 여기에 청양고추만 더 썰어넣어도 좋을 것 같아요. 


이 제품은 물과 냄비만 있으면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앞으로도 종종 이용할 것 같아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