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애슐리 W 딸기 축제 디너 이용 후기. 생딸기가 무제한!


애슐리 딸기 축제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애슐리에서 딸기 축제를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이용해봤어요. 이번 시즌은 다른 때보다 시즌 메뉴들이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먹을 게 비교적 많고 맛도 괜찮았어요!ㅎㅎ



애슐리 W 딸기 축제 디너 생딸기 뷔페


Thank U BERRY MUCH


이번 시즌에는 봄을 맞이하여 다양한 딸기 디저트들이 나왔어요. 거기에 그릴 요리까지 있어서 고기 좋아하는 사람, 딸기 좋아하는 사람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메뉴 구성인 듯 합니다. 





사실 애슐리는 작년에 씨푸드 & 그릴 시즌 메뉴 이용해보고 입맛에 너무 안 맞아 이제 다신 가지 말아야지 했거든요;;ㅋㅋ 이번에는 식사권을 할인 가격에 구매해서 딸기만 먹어도 이득이겠다 하고 갔어요.

  

참고로 제가 간 매장은 애슐리W 의정부역점이에요.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494-2 8층



애슐리 W 딸기 축제 디너 생딸기 1


먼저, 애슐리 딸기 축제 메뉴들부터 소개해 볼게요.


딸기 티라미수, 딸기 케이크, 한입 베리슈, 생딸기 바스켓, 딸기 요거트, 딸기 젤리, 딸기 초콜릿, 바니바니 딸기 무스, 딸기 에이드 


딸기 종류가 생각보다 많죠?ㅎㅎ 


그 중에 가장 좋았던 건 바로 생딸기 바스켓이에요! 생딸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거든요~ 딸기 메뉴들이 많긴 하지만 역시 생딸기만은 못하답니다!



애슐리 W 딸기 축제 디너 생딸기 2


이건 애슐리 가면 항상 있는 메뉴들이에요. 맛은 뭐 짜고 자극적이고... 몇 번 먹어보니 이제는 전혀 손이 안 가게 되네요ㅋㅋ 



애슐리 W 딸기 축제 디너 생딸기 3


딸기 이외에 샐러드바에서 눈을 잡아 끄는 건 바로 통연어 스테이크였어요. 정말 연어를 통째로 구워서 올려놨더라고요. 비쥬얼만으로도 뭔가 그럴듯합니다. 



애슐리 W 딸기 축제 디너 생딸기 6


이번 시즌에 출시된 그릴 메뉴로는 훈제오리 빠삐요뜨, 페퍼크림 그릴드 치킨, 샹그리아 포크벨리, 통연어 허브 스테이크 이렇게 4가지 종류가 있어요. 


지난 번에 이용했을 때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대체적으로 맛이 좋았어요!! 더 자세한 후기는 밑에 있어용ㅋㅋ  



애슐리 W 딸기 축제 디너 생딸기 5


치킨도 새로 나왔네요. 요즘 한창 인기 많은 수원 왕갈비 치킨!

이것은 갈비인가 치킨인가...ㅋㅋㅋ



애슐리 W 딸기 축제 디너 생딸기 7


즉석 요리 코너에는 유니짜장, 쌀국수, 마라탕, 우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재료를 담아서 주면 즉석에서 바로 조리해 줍니다. 애슐리는 파스타 종류가 별로 맛이 없는데 파스타보다 이런 즉석 면요리가 훨씬 괜찮아요. 특히 칼칼한 마라탕은 꽤 맛있어요.



애슐리 W 딸기 축제 디너 생딸기 8


봉골레 홍합 스튜는 저번 시즌에도 있었는데 그때는 안먹고 지나쳤거든요. 이번에 먹어보니 이거 맛있네요. 청량고추, 마늘을 듬뿍 넣어서 칼칼하면서 감칠맛 나는 국물맛이 아주 좋아요. 


피쉬 라따뚜이도 괜찮았어요. 파스타 소스에 토마토를 더 넣고 생선을 넣어 조린 느낌이에요. 



애슐리 W 딸기 축제 디너 생딸기 9


딸기 이외에도 과일 종류가 다양해요. 


슈가 자몽, 람부탄, 황도, 파인애플, 망고 샐러드에 젤리까지~!! 

다 좋아하는 메뉴들인데 딸기 먹느라 다른 과일 종류를 많이 못 먹고 온 게 좀 아쉽네요.  



애슐리 W 딸기 축제 디너 생딸기 10


샐러드바 한바퀴 쭉 돌아보고 이것저것 푸짐하게 담아왔어요!

원래 뷔페가면 야채 샐러드부터 먹기 시작하는데 오늘은 시작부터 고기로다가~ㅋㅋ 



애슐리 W 딸기 축제 디너 생딸기 11


그릴 메뉴들이에요.

그릴드 치킨이 좀 뻣뻣하긴 했지만 블랙 페퍼 소스가 아주 독특합니다. 연어스테이크는 개인적으로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레몬즙 뿌려서 타르타르 소스 찍어 먹으니 많이 느끼하진 않네요. 


삽겹살 구운 것도 괜찮았는데 가장 맛있었던 건 훈제오리!!! 


전에 나왔던 훈제오리는 오븐에 바짝 구워서 씹기도 힘들 정도로 음~청 딱딱했는데 이번에 새로 나온 메뉴는 종이 호일 안에다가 훈제오리를 담아서 구워서 그런지 아주 촉촉하니 맛있었어요. 



애슐리 W 딸기 축제 디너 생딸기 12


수원 왕갈비맛 치킨은 짭쪼름하고 달달한 갈비맛이에요. 처음 먹을 땐 괜찮은 듯 하지만 간이 너무 세서 한두개 정도 먹으면 물리네요.  


생딸기는 샐러드바 갈 때마다 계속 담아와서 먹어줬어요~ㅎㅎ 



애슐리 W 딸기 축제 디너 생딸기 13


메뉴가 좀 짜다 싶을 땐 풀떼기 샐러드를 먹어주는게 좋아요. 

애슐리 샐러드 메뉴 진짜 다양해요.  



애슐리 W 딸기 축제 디너 생딸기 14


훈제 오리 맛있으니 한접시 가득 또 담아왔어요. 


머스타드 소스와 같이 먹어도 맛있지만 샐러드바에 겨자 소스로 만든 샐러드가 있는데 그거랑 같이 먹으면 훨~씬 맛이 좋답니다. 



애슐리 W 딸기 축제 디너 생딸기 15


딸기 축제에 왔으니 딸기 메뉴들도 한 번 씩 다 먹어봐야죠~ 디저트 배를 일부러 많이 남겨뒀어요ㅋㅋ 


딸기로 만들어서 그런지 보기만 해도 상큼하네요. 특히나 토끼모양 딸기 무스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딸기 귀는 마쉬멜로고, 안에 딸기 무스랑 딸기가 들어있어요. 


케이크나 딸기 슈는 사실 맛은 별로였고, 딸기 요거트는 요플레 맛이랑 똑같아서 맛있습니다.  



애슐리 W 딸기 축제 디너 생딸기 16


잘 익은 빨간 딸기들이 가득합니다


딸기가 부족하지 않게 떨어지면 바로 바로 채워 넣어서 좋더라고요. 맛이 아주 달지는 않았지만 워낙 딸기를 좋아해서 많이 먹고 왔네요. 





애슐리는 자주 가지는 않지만 최근에는 갈 때마다 실망스러웠는데 이번에는 상당히 맛있게 먹고 왔어요. 

딸기 시즌이라고 어중간한 딸기 디저트들만 몇가지 있는게 아니라 생딸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메리트가 아닐까 싶네요. 


음식들이 대체적으로 자극적이긴 하지만 그릴 메뉴도 이번에는 꽤 만족스럽네요. 훈제오리와 딸기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저녁이었습니다. 딸기 시즌 끝나기 전에 한 번 이용해 보세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