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명동 맛집 한스델리 저렴하고 맛있는 한끼 식사!


명동 한스델리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주말에 명동 나들이 갔다가 저녁으로 한스델리를 이용해봤어요. 추억의 한스델리~ 오랜만이네요! 

명동에 맛집들이 많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따끈한 밥 한끼 먹기에 한스델리도 나쁘지 않네요~ㅎㅎ 



명동 맛집 한스델리


엄청 맛있겠쥬~!


생각해보니 한스델리는 학창시절에 자주 갔었는데 아직도 있다니... 오래가는 집은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여기는 아무래도 합리적이 가격이 가장 큰 메리트가 아닐까 싶네요. 





학생들 가득한 한스델리의 이미지와 달리 명동 한스델리에는 다양한 국적의 다양한 사람들이 있었어요. 명동이야 어딜가던 사람들로 북적이고 외국인들도 워낙 많으니까요~ 



명동 맛집 한스델리 1


쇼핑하느라 여기 저기 돌아다녔더니 다리도 아프고 무척이나 힘들었는데 매장도 넓고 좌석도 편해서 좋네요. 

창가자리에 앉아서 사람들 지나다니는거 구경하면서 밥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주소 : 서울 중구 명동2가 28-1



명동 맛집 한스델리 2


한스델리 합리주의 인정!ㅋㅋ



명동 맛집 한스델리 3


여기는 다 셀프 서비스에요.


주문은 카운터에서 셀프로 선불 계산이고, 매장에 셀프바가 있어서 단무지, 피클, 김치, 핫소스, 파마산 치즈 등등 기호에 맞게 가져오면 됩니다. 



명동 맛집 한스델리 4


김치와 피클도 셀프바에서 듬뿍 가져와 먹었어요.



한스델리 메뉴 가격


한스델리 메뉴판이에요. 


돈가스, 스테이크, 파스타, 밥, 피자 등등 메뉴 종류가 상당히 다양한 편입니다. 다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이에요ㅋㅋ 

가격은 가장 저렴한 메뉴가 5,500원부터 있습니다. 보통 6~8천원 정도의 가격이에요.  



한스델리 메뉴 가격 2


옛날에 파스타 4900원이었던 시절이 생각나네요. 그때보다 가격이 비싸지긴 했지만 그래도 명동에서 이 정도 가격이면 저렴한 편이지요. 


저는 모짜렐라 치즈 돈가스와 소시지 오므라이스를 주문해봤어요. 



한스델리 치즈 돈가스



한스델리 치즈 돈까스


치즈 쭉쭉~ 늘어나는 치즈 돈가스! 


돈가스 맛은 그냥 저냥이었지만 치즈가 많이 들어있으니 확실히 맛있어요. 모짜렐라 치즈가 돈가스 맛을 살렸습니다. 



한스델리 치즈 돈가스 1


돈가스도 맛있지만 사이드로 함께 나오는 감자튀김이 엄청 맛있어여~ㅋㅋ



한스델리 오무라이스


소시지 오므라이스~

소시지가 엄청 두툼한 게 통째로 올려져서 나옵니다. 이건 옆 테이블에서 나오는거 보고 맛잇게 생겼어서 주문해봤어요. 



명동 맛집 한스델리 6


소시지가 무척이나 맛있었다지요~^^*





처음에는 양이 적어 보여서 하나 더 시켜야 하나 고민을 좀 했는데 다 먹고 나니 배가 무척 부르네요. 가격도 저렴하니 많이 드시는 분들은 둘이서 세가지 메뉴 주문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어딜가나 북적북적한 명동 거리에서 좀 더 여유 있게 밥 한끼 먹고 싶다면 한스델리 추천해요. 합리적인 가격에 맛도 꽤 괜찮답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