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명동 치킨 맛집] 오븐에 빠진 닭. 바삭한 오븐 치킨~ 오빠닭 메뉴 추천!


오븐에 빠진 닭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명동에 데이트하러 갔다가 오븐에 빠진 닭에서 맛있는 오븐치킨을 먹고 왔어요. 오랜만에 가본 명동은 예전만 못하긴 하지만 외국인들이 많긴 하네요. 치킨집에도 절반은 한국인이 아닌 관광객이었던 것 같아요. 역시나 시끌벅적한 분위기~^^;;



오븐에 빠진닭 명동


기름기 쫙 빠진 담백한 오븐치킨입니다~

튀긴 치킨보다는 아무래도 칼로리도 더 낮겠지요?ㅋㅋ



제가 먹은 곳은 오븐에 빠진 닭 명동점이에요. 주변에 BHC치킨, 치르치르를 비롯해서 닭갈비, 찜닭 등등 닭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들이 즐비한 골목이에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빠닭은 먹어본 적이 없어서 한 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2가 199-40



오븐에빠진닭 오빠닭 메뉴 가격


오빠닭 메뉴


기본메뉴인 오리지널 로스트 치킨~ 가격은 14,900원이에요. 한마리, 순살, 윙 중에서 선택할 수가 있어요. 양념 치킨은 사진을 보니 무슨 요리같이 나오네요. 양념 오리지널이 19,900원으로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에요. 고추표시가 있는 것으로 보아 상당히 매울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븐에빠진닭 오빠닭 메뉴


가장 인기 많은 메뉴는 크리스피 베이크 치킨이에요. 가격은 15,900원!

베이크 반반 치킨으로 선택해서 먹을 수도 있어요. 후라이드도 먹고 싶고 양념도 먹고 싶을 땐 반반치킨이 딱이죠?ㅎㅎ



오븐에 빠진 닭 반반치킨


베이크 양념 치킨에는 핫크리스피 / 스위트칠리크리스피 / 데리야끼크리스피 / 땅콩강정 / 마늘아~ 마늘아~ / 갈릭크리스피 이렇게 무려 6가지 종류가 있어요.

 

전 반반 치킨으로 크리스피 베이크 & 갈릭 크리스피 를 주문해 봤습니다.



명동 오븐에 빠진 닭


소스는 두가지~ 특이하게 양념 소스가 아닌 스윗 칠리소스가 나와요. 달콤 새콤하고 중독성 있는 칠리소스, 전 엄청 좋아합니다. 치킨에 찍어먹어도 정말 잘 어울려요!ㅎㅎ



오븐에 빠진 닭 반반치킨


오븐에 빠진 닭

반반치킨 가격 18,900원



오븐에 빠진 닭 크리스피 베이크 치킨


바삭바삭한 크리스피 베이크 치킨~ 


먹어보니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오븐치킨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치킨입니다. 튀기진 않았지만 얇게 튀김옷이 발라져 있어 일반 치킨과 다를바 없어보이지만 확실히 기름기가 빠져 담백한 느낌이에요. 칠리 소스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오븐에빠진닭 크리스피갈릭 치킨


갈릭 크리스피 치킨~


위에 갈릭 후레이크가 솔솔 뿌려져서 나와요. 자극적이지 않고 달콤 짤쪼름한 양념이 아주 맛있습니다. 



오븐에 빠진 닭


오빠닭에는 포크와 집게가 같이 나오는데 요 미니집게가 치킨 집어먹기에 엄청 편하네요. 닭다리도 손으로 잡고 안 뜯어도 되고 집게로 잡고 뜯어 먹으니 한결 편리합니다.ㅋㅋ



오븐에 빠진 닭 크리스피베이크 치킨


보들보들하면서 쫀득한 닭다리살~♥



오븐 치킨 중에서는 굽네치킨을 참 좋아라하는데 오빠닭도 못지 않게 맛있네요! 반반치킨으로 먹어본 크리스피 베이크, 갈릭 크리스피 두 가지 치킨 다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아쉬운 점은 오븐치킨이라 그런지 양은 좀 적은 편이에요. 얼마 전에 먹었던 굽네보다 더 적은 듯합니다! 둘이서 한마리 먹으니 조금 아쉬움이 남네요. 아쉬움은 맥주로 달랠 수 밖에요.ㅋㅋ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