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토다이 반포점 고속터미널 맛집! 다양한 메뉴 해산물 뷔페~ 연말 모임 장소 추천


토다이 TODAI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nolgo님과 함께 뷔페에 갔다 왔어요~ 먹는 걸 좋아하는 저희 커플은 뷔페도 아주 좋아라 합니다ㅎㅎ 해산물 뷔페, 초밥 뷔페로 유명한 토다이~ 전 첨 가보는데 메뉴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음식도 하나같이 다 맛있더라고요~~^^ 



토다이 반포점 해산물 뷔페


토다이는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웬만한 프랜차이즈 뷔페보다 괜찮았어요! 


예전에는 대게도 나왔다는데 요즘에는 없어졌다고 해서 조금 아쉽긴 하네요. nolgo님은 어차피 대게 나와도 발라먹는거 귀찮아서 별로 안 먹으니까 저만 아쉬울 뿐...ㅋㅋ

그래도 다른 메뉴들이 많아 즐기기에는 충분합니다. 





토다이 가격 정보


평일 런치 

성인 29,500원

초등학생 15,500원

미취학아동 9,500원


평일 디너 

성인 42,800원

초등학생 19,500원

미취학아동 9,500원


주말/공휴일 

성인 46,800원

초등학생 19,500원

미취학아동 9,500원



고속터미널 맛집 토다이 반포점


여기는 강남 고속터미널 바로 옆에 위치한 토다이 반포점이에요!

평일 디너로 이용했습니다.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동 19-1 르본시티 지하1층



토다이 스시 초밥 맛집


스시로 유명한 뷔페답게 스시 종류가 엄청나게 많아요!!


회, 롤, 초밥이 아주 종류별로 다 있어요. 회는 연어, 참치, 방어 세가지 종류가 나왔는데 방어가 요즘 또 제철이잖아요~~ 진짜 입에서 살살 녹아요 녹아!ㅎㅎ



토다이 반포점 해산물 뷔페 2


쭈꾸미 샐러드, 낙지샐러드, 홍합 세비체... 훈제 연어 샐러드는 한입에 먹기 좋게 꼬치로 나와요. 치즈랑 올리브랑 같이 먹으니까 조합이 아주 좋습니다. 와인 안주로 아주 그만일 듯!


쭈꾸미랑 낙지는 샐러드로 나와서 간이 좀 슴슴하길래 저는 초고추장 찍어먹었다지요~ㅎㅎ 


인기 많은 메뉴 중 하나는 육회!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간장 게장~ 여기 간장게장 별로 안 짜서 많이 먹어도 부담 없네요.



토다이 반포점 고속터미널 맛집 2


한식, 일식, 중식 메뉴가 다양한데 디저트 종류 또한 엄청나게 많아요. 

계속 먹으면서도 디저트 먹을 배는 꼭 남겨놔야겠구나 했어요ㅋㅋ



토다이 반포점 고속터미널 맛집 3


과일도 다 싱싱해 보이죠? 

저는 디저트로 케이크를 하도 많이 먹어서 과일은 생략했어요. 맛은 모르겠네요;; 




토다이 해산물 뷔페 스시 초밥


토다이 왔으면 초밥을 꼭 먹어야줘~^^


회가 다 두툼하고 신선해서 맛있습니다! 뷔페 초밥 중에 제일 괜찮은 듯! 특히 여기는 생선 초밥이 맛있네요~ 타코 와사비는 언제 먹어도 맛있으니까 한 번 더 갖다 먹었지요.   



토다이 겨울 메뉴 과메기


이건 구룡포 과메기!


겨울 신메뉴로 나왔어요. 과메기 비려서 별로 안 좋아라 하는데 깻잎에 마늘, 고추 넣고 초고추장 찍어서 쌈싸먹으니까 먹을만 합니다. 생각보다 많이 안 비리고 쫄깃하니 괜찮았어요. 


과메기 좋아하시는 분들~ 지금 토다이에서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ㅋㅋ 



토다이 스테이크 맛집


입에서 살살 녹는 토다이 스테이크~ 


스테이크는 나오는 타이밍에 맞춰 줄 서서 가져와야 해요. 타이밍 못 맞추면 좀 기다려야 합니다. 

잽싸게 한 접시 가져왔는데 굽기도 딱 적당하고 고기가 상당히 부드러워요. 곁들인 데미그라스 소스 또한 일품입니다. 저희 입맛에 딱 맞았어요. 



토다이 반포점 후기


통새우 튀김 완전 맛있어요! 새우튀김도 나오자 마자 금방 없어지는 인기 메뉴에요. 갓 튀겨 나왔을 때 먹으면 바삭하니 계속 들어갑니다. 


토다이에서 지금 생맥주 테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새우튀김이랑 맥주랑 같이 엄청 먹었어요. 뒤늦게 맥주 무제한인 거 알고 완전 신나서 마셨어요ㅋㅋ 



토다이 반포점 고속터미널 맛집 4


디저트 타임~♬♪


병에 들은 건 딸기 요거트랍니다. 귀요미 사이즈~ 

마카롱 먹고 싶어서 색깔별로 가져왔는데 토다이 마카롱은 사실 별로 맛이 없었어요. 이건 비추!



토다이 반포점 고속터미널 맛집 6


디저트 중에서 엄청 맛있었던 건 티라미수 케이크~!! 

그리고 꾸덕한 초코 케이크와 훗카이도 컵케익이 괜찮았어요. 


아이스크림도 진짜 쫀득하고 진해요. 소프트 아이스크림 아니고 젤라또 스타일이에요. 쫀득 쫀득!





사실 먹은 거에 비해서 사진 올린 건 극히 일부분이랍니다~ㅋㅋㅋ

저는 주로 회랑 스시 위주로 먹고 nolgo 님은 고기랑 샐러드 위주로 먹었는데 둘 다 아주 만족스러운 저녁이었습니다. 특히, 음식들의 간이 많이 짜거나 달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토다이 규모도 크고 음식 종류도 많아서 가족 모임, 회식 장소로도 딱 좋은 거 같아요. 연말 모임 장소로도 강추! 배불리 먹고 왔는데 또 생각나네요. 


그리고 참고로 토다이 이용할 때 제 가격에 이용하지 말고, 꼭 네이버 예약이나 소셜커머스로 미리 예약한 후 가세요!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