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종각맛집] 청계면관. 짬뽕이 맛있는 중국집! 청계천 데이트~


청계면관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청계천에 크리스마스 축제가 시작됐다고 해서 남자친구와 미리 다녀왔어요.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더라고요~ 겨울에 꼭 가볼만한 곳이 아닐까 해요. 



청계면관 종로 종각 맛집


#청계천맛집 #종각맛집 #짬뽕맛집


청계천 구경하고 우연히 근처 중국집에 들렀는데 제 입맞에 꼭 맞는 맛있는 짬뽕을 찾아서 기분도 무척이나 좋았답니다!ㅎㅎ


청계면관에서 탕수육, 삼선짬뽕과 칭따오!





저녁을 대충 먹었더니 좀 출출해서 2차로 먹었어요... 이상하게 얼큰한 짬뽕이 땡길 때가 있잖아요~ 오늘이 그런 날이었어요!ㅋㅋ



청계면관 청계천 맛집


청계면관은 종각역과 종로 젊음의 거리 중간쯤에 위치해 있어요. 

바로 앞이 청계천이고 건물 1층은 공평동 꼼장어, 2층~3층이 청계면관이에요.   




주소 : 서울 종로구 관철동 246-2 2층



청계면관 종로 종각 맛집 1


내부는 요렇게 중국집 분위기가 확 나요. 테리어 괜찮고 가게도 깔끔하니 좋습니다. 

저녁 늦은 시간이라 손님은 거의 없었어요. 식사 시간에는 근처 직장인들이 많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청계면관 종로 종각 맛집 2


벽지도 굉장히 독특하죠? 벽지인 듯, 작품인 듯, 눈길을 확 잡아끌었어요. 



종로 맛집 청계면관 메뉴 가격 1


청계면관 메뉴판이에요.


짜장면 5,000원, 고추간짜장 7,000원, 삼선짬뽕 7,000원, 사천탕면 7,000원



종로 맛집 청계면관 메뉴 가격 2


볶음밥 6,000원, 새우볶음밥/고추잡채밥 7,500원



종로 맛집 청계면관 메뉴 가격 3


요리 메뉴도 2~3만원 대로 가격도 괜찮은 편이에요. 



종로 맛집 청계면관 메뉴 가격 4


저희는 맥주와 함께 먹으려고 탕수육과 삼선짬뽕을 주문해봤어요. 



종각 중국집 청계면관


탕수육이 먼저 나와서 몇 개 좀 집어먹고 사진 한 방~ 바삭하니 맛있네요!  


청계면관은 맥주 주문하면 안주로 볶음땅콩을 주는데 이게 또 엄청 꼬소롬해요. nolgo님은 탕슉보다 볶음땅콩이 더 맛있다고 계속 집어 먹었답니다. 



종로 청계천 맛집 청계면관 삼선짬뽕


짬뽕~!! 매운 걸 잘 못 먹는 저희 커플의 입맛에 이 집 짬뽕은 너무 맵지도 않고 딱 적당했어요. 국물도 아주 개운하고 깔끔합니다. 


얼큰한 맛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좀 부족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되는데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짬뽕 맛집 청계면관


삼선 짬뽕이라 새우, 오징어 등 야채와 해물이 듬뿍 들어있어요. 

양도 상당히 푸짐하게 나옵니다. 



청계면관 탕수육


탕수육은 사실 소스가 좀... 너무 달고 새콤하다고 해야할까요? 야채랑 파인애플이 많아서 좋긴하지만 소스가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청계면관은 탕수육 보다는 짬뽕 맛집!


짬뽕이 먹고 싶어서 눈에 보이는 중국집 아무데나 찾아간거라 걱정반 기대반이었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중국집은 정말 많지만 입맛에 맞는 곳을 찾기는 꽤나 힘들잖아요~ㅎㅎ


왠지 짜장면도 맛있을 것 같은데 다음에 꼭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청계천 종각 맛있는 중국집기 추천해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