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케이크, 누가봐도 킷캣 케이크~ 초코 가득 아이스 킷캣!!


배스킨라빈스 " 누가 봐도 킷캣 케이크 "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동생 생일을 맞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주문해봤어요! 케이크 보다도 아이스크림을 더 좋아하고, 평소 초콜렛을 입에 달고 사는 초딩 입맛에 맞게 골라봤답니다.ㅎㅎ


때마침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케이크가 킷캣 케이크더라고요~ 



배스킨라빈스 누가봐도 킷캣 케이크


배스킨라빈스와 KitKat의 콜라보

누가봐도 킷캣 케이크~


이름 한 번 잘 지었네요ㅋㅋ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킷캣 초콜릿 장식이 토핑으로 잔뜩 올려져 있어요. 킷캣은 저도 좋아해서 자주 사먹는 초콜릿인데 킷캣 케이크라니욧!! 너무 맛있게 생겨서 안 살 수가 없었어요.


상자까지도 킷캣 케이크 전용 상자에 딱 담아서 주더라고요.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네요.



배스킨라빈스 31 아이스크림 케이크


저는 배달 주문해서 받았어요. 요즘 배달이 그렇게 편할 수가 없어용ㅋㅋ


누가봐도 킷캣 케이크는 정가 27,000원이에요. 

해피오더로 주문하면 2000원 할인된 가격인 25,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거기다가 스마일 페이 2000원 할인까지 받아서 더욱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킷캣 케이크가 생각보다 크기가 많이 작아요. 정가 다 주고 구매하기는 너무 비싼 감이 없진 않아요. 



배스킨라빈스 누가봐도 킷캣 케이크 2


생각보다 크기는 작았지만 비쥬얼은 딱 홍보 사진 그대로에요. 


킷캣 초콜릿이 통째로도 올려져 있고 한 입 크기로 작게 잘라져서 올라가 있기 때문에 숟가락으로 아이스크림과 함께 떠 먹기 좋아요. 



배스킨라빈스 누가봐도 킷캣 케이크 3


으아~ 대박 비쥬얼이지 않나요? 킷캣 좋아하는 분들 많죠? 저도 참 좋아합니다ㅋㅋㅋ 


그러고보니 2월에 발렌타인 데이도 있는데 배스킨라빈스가 그걸 노리고 이런 초코 가득 케이크를 준비해서 내놓지 않았나 싶네요. 발렌타인데이 선물용 케이크로도 이거 진짜 딱 좋겠어요. 



배스킨라빈스 누가봐도 킷캣 케이크 4


촛불 켜니 분위기도 더 좋고 케익 정말 예쁘네요 :D

생일 축하 노래 대충 부르고 다들 먹느라 정신 없었어요.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케이크


누가봐도 킷캣 케이크의 아이스크림은 총 5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어요. 


1. 베리베리 스크로베리

2. 아몬드 봉봉

3. 쿠키 앤 크림

4. 엄마는 외계인

5. 아이스 킷캣 


배라에서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더 좋았어요. 다 베스트 아이스크림이라 호불호가 별로 없을 듯 합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킷캣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아이스 킷캣이에요. 바닐라 아이스크림,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층층으로 되어있고 초콜릿칩과 킷캣 피스가 들어있어요. 





아이스 킷캣은 처음 먹어보는데 이거 맛있습니다. 평이 대체로 좋길래 한 번 먹어볼까 했는데 이렇게 킷캣 케이크로 먼저 만나보게 됐네요. 

1월의 이달의 맛, 우리끼리는 사실 딱 제 취향은 아니었거든요;; 아이스 킷캣은 맛있어서 또 사먹을 것 같아요. 


아이스 킷캣과 토핑 킷캣 초콜릿을 같이 먹으니 더 맛있어요. 초콜릿 아이스크림의 맛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누가봐도 킷캣 케이크" 를 추천합니다.^^



 공감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