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이삭 토스트 추천 메뉴! 불고기 MVP & 더블 치즈 돈까스 토스트


이삭 토스트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가산 아울렛 쇼핑 갔다가 추억의 토스트, 이삭 토스트 먹고 왔어요! 간단히 한 끼 해결하기도 좋고 든든하기도 해서 주머니 사정 가벼운 학창 시절에 즐겨 먹곤 했지요~ 오랜만에 먹어도 역시나 맛있습니다. 


메뉴도 더욱 더 다양해진 것 같아요. 




여기는 가산 W-MALL점이에요.


W몰은 나이키, 아디다스 아울렛 등이 입점해 있어서 운동화 살 때 꼭 들르는 곳이랍니다~ㅎㅎ 지하에 푸드 코트도 있고, 이삭토스트도 있어요.  


세일기간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줄 서서 주문했어요. 




주소 : 서울 금천구 가산동 60-27 지하1층




기다리면서 메뉴판 정독했어요! ㅎㅎ

예전보다 가격이 살짝쿵 올랐지만 그래도 먹을만한 가격이에요. 


가장 기본인 햄 스페셜 토스트가 2900원이고, 다른 메뉴들도 3천원대 정도에요. 음료도 커피 2500원으로 저렴함 가격입니다.  





저는 이삭 토스트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 불고기 MVP, 그리고 신메뉴라는 더블 치즈 돈까스 토스트를 주문해 봤어요. 




이삭토스트 불고기 MVP 

가격 3400원 


이거 진짜 푸짐합니다. 양배추 듬뿍 올려준 거 보세요. 햄버거보다 나아요!ㅋㅋ 

다른 지점은 어떤지 잘 모르겠는데 가산 W몰 매장은 항상 이렇게 푸짐하게 주더라고요. 생긴 것만큼이나 완전 맛있습니다.  




토스트는 역시 따끈할 때 먹어야 제 맛!ㅎㅎ


불고기 패티도 적당히 두툼하고 계란, 피클, 양배추, 치즈 그리고 이삭토스트만의 달콤한 소스와 불고기 소스의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  


햄치즈, 스테이크, 베이컨, 새우 vmp 다 먹어봤는데 불고기 mvp가 가장 맛있네요. 이삭 토스트 추천 메뉴에요! 




이삭 토스트 더블 치즈 돈까스 토스트

가격 4300원


이건 처음 먹어봤는데 불고기mvp 토스트가 하도 두툼하게 나와서 그런지 가격 대비 살짝 실망스러운 비쥬얼이었어요. 아마 양배추가 없어서 더욱 그렇게 느껴지나 봅니다. 




치즈가 체다, 모짜렐라 두 장 들어있고 돈까스, 계란이 들어있는데 돈까스가 상당히 얇아요. 소스는 빵에는 이삭토스트 소스가 발라져 있고 돈가스 위에 토마토 소스가 올려져 나옵니다. 




비쥬얼은 좀 실망스러웠는데 먹어보니 확실히 맛은 있습니다. 돈가스도 얇지만 바삭하고 무엇보다 따끈한 토스트 안에서 치즈가 녹으면서 제대로 늘어나네요. 




치즈가 쭉쭉~ 역시 모짜렐라 치즈죠!! 


더블 치즈 돈가스는 보기에는 참 별 게 없어 보였는데 치즈랑 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지면서 맛있어요. 피자 맛도 좀 나고요ㅎㅎ 불고기 mvp는 너무 커서 한 입에 먹기 버거울 정도였는데 이건 먹기 편해서 좋네요. 





항상 믿고 먹는 불고기 mvp 그리고 새로운 맛 더블 치즈 돈까스 토스트까지 맛있게 먹고 왔어요.


이삭토스트는 제가 학창 시절에도 즐겨 먹었으니 꽤 오래된 것 같은데 요즘 세상에 용케도 안 없어지고 꾸준히 계속 가는 것 같아 신기하네요. 이제 자주 사먹지는 않지만 이렇게 생각날 때 한 번씩 먹을 수 있도록 오래 갔으면 좋겠어요!ㅎㅎ  



 공감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