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의정부 민락동 맛집] 김연수 소갈비살~ 숯불 갈비가 이렇게 저렴하다니!!


김연수 소갈비살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친구 추천으로 맛있는 소갈비살을 구워먹고 왔어요. 진짜 맛있는 소갈비살을 세상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완소 가게에요! 고기 좋아하는 친구가 가자고 한 이유가 있었네요~ㅋㅋㅋ 



김연수 소갈비살 의정부 민락동 맛집 1


가게 이름이 '김연수 참숯 소갈비살'이고, 의정부 민락동에 있어요.


 '김연수'가 사장님 성함일까요?ㅎ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의정부 말고도 몇군데 더 지점이 있더라고요. 체인인 것 같은데 아직 정보가 별로 없는 것 같아서 자세히는 모르겠어요. 암튼 흥했으면 하는 가게에요ㅋㅋ

 




가격이 보이시나요? 소갈비살 3인분에 19,000원! 꺄윽!! 무려 500g이랍니다. 정말 저렴하죠? ㅎㅎ 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곳이에요. 

요즘 무한리필 갈비집에서 소갈비살 주문해도 이렇게 저렴하진 않던데 어떻게 이 가격이 나올 수가 있는지 모르겠어요~




주소 : 경기 의정부시 민락동 805-2



김연수 소갈비살 의정부 민락동 맛집 2


가게는 조그마하고 전형적인 고깃집 분위기에요. 

저녁 시간이라 좌석이 거의 만석입니다. 가족단위, 회식하는 분들 많아서 시끌벅적해요!    



김연수 소갈비살 의정부 민락동 맛집 3


메뉴판도 찍어 봤는데 중요한 부분이 살짝 짤렸네요. 

생소갈비살이 500g에 19,000원이고 양념소갈비살도 500g에 19,000원으로 동일한 가격이에요. 양념에는 순한맛/매콤한 맛이 있답니다. 그외에 살치살, 진꽃살 부위도 있어요. 


이 집은 딱 갈비살, 살치살, 진꽃살 3가지 부위의 소고기를 판매하고 있어요. 



김연수 소갈비살 양념갈비 맛집1


저희는 양념소갈비 3인분 주문했어요. 순한맛으로요~

딱 봐도 맛있는 갈비살처럼 보이더라고요. 기름기도 적당히 있고 고기가 두툼해서 좋아요.  



김연수 소갈비살 양념갈비 맛집 2


이건 반찬으로 나오는 국수에요. 보기에는 김치말이 국수같은데 국물은 어묵국물? 우동국물? 맛이 납니다. 고기 먹기 전에 따끈한 국물로 속 먼저 풀어줬어요.  



김연수 소갈비살 양념갈비 맛집 3


불이 좋아서 그런지 양념인데 잘 타지도 않고 연기도 많이 안 나서 굽기 편했어요. 정신없이 굽지 않아도 되더라고요~~


순한 맛 양념으로 주문했는데 양념 간이 진하지 않고 많이 달지도 않고 은은하니 딱 좋았어요. 양념이 세고 달면 금방 질려서 많이 못 먹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네요!  



김연수 소갈비살 양념갈비 맛집 4


고기가 정말 쫄깃하고 두툼해서 씹는 맛도 있고 숯불에 구웠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지요~^^



김연수 소갈비살 양념갈비 맛집 4


은박지에 미니 콘치즈도 기본으로 나와요. 완전 귀요미 사이즈ㅋㅋ

고기는 겉 부분 살짝 익힌 후에 한 입 크기로 잘라서 뒹굴려 주면 아주 맛있게 구워집니다. 



김연수 소갈비살 양념갈비 맛집 6


특제 간장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전 요 백김치랑 같이 먹는게 특히 맛있었어요! 

참고로 기본찬들은 셀프바에서 추가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김연수 소갈비살 양념갈비 맛집 7


밥과 함께 먹으려고 우거지국도 하나 주문했는데 세상에 우거지 된장국에도 큼지막한 소고기가 막 들어있어요. 고기가 들어가니까 완전 꼬소하니 맛있더라고요. 여기 우거지국 강추!!


집에서 고기 넣고 끓여도 이 맛이 날지... 맛있어서 해먹고 싶은 맛이에요. 담에 함 도전해봐야지ㅋㅋ 





김연수 소갈비살은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그냥 싼 가격에 그저 그런 고기가 나오는 곳인 줄 알았는데 기대이상이었어요! 가격도 저렴한데 고기 질도 괜찮고 양념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역시 동네 주민 입맛은 무시 못하죠!ㅎㅎ 흥해서 저희 집 앞에도 하나 생겼으면 좋겠어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