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도농역 맛집, 포식 따끈한 쌀국수 한 그릇!

 

포식 쌀국수 전문점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동네에 쌀국수 집이 하나 생겨서 쌀국수 생각날 때마다 종종 이용하곤 해요.

가게 이름이 '포식'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양도 푸짐해서 진짜 먹고 나면 포식했다 싶네요~^^

 

 

 

뜨끈한 소고기 쌀국수에요.

고기도 많고 숙주, 양파도 듬뿍 들어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가격은 소고기 쌀국수/ 닭 쌀국수 6,500원

매운 쌀국수/ 해산물 쌀국수 7,000원

마약돈까스/ 수제함바그 7500원

 

쌀국수 메뉴는 500원 추가하면 곱배기 싸이즈로 즐길 수 있어요. 

 

 

 

 

 

참고> 며칠 전에 다시 가봤을 때는 메뉴 가격이 500원씩 전부 인상 되었네요.

저렴해서 좋았는데 코로나 여파인지 요즘 가는 음식점마다 가격이 오른 것 같아 쪼끔 아쉬워요~ㅋㅋ

 

 

 

에피타이저 메뉴도 있어서 사이드로 같이 시켜 먹어도 좋겠더라고요~ 

고구마 스틱롤, 새우 스틱롤, 꽃게 스틱롤, 버팔로 윙/봉 등이 있어요. 

 

 

 

포식의 마약돈까스에요. 

 

소고기 쌀국수랑 같이 주문해 봤는데 왜 마약돈까스인가 했더니 소스가 굉장히 특이해요. 일반 돈까스 소스가 아니라 직접 만든 소스라는데 살짝 매콤한 게 아주 맛있습니다. 

 

돈까스 고기도 아주 연해서 입에서 살살 녹아요. 쌀국수 맛집인 줄 알았더니 돈가스 맛집이네요!

 

 

 

이건 다음 방문 때 시켜먹은 마약돈까스 플레이트 세트에요. 세트 메뉴에는 미니 쌀국수가 함께 나와요. 이 메뉴는 진짜 추천을 안할 수가 없네요.

 

맛있는 돈가스에 쌀국수도 함께 먹을 수 있어 구성도 좋고 맛 조합도 좋아요. 

 

 

 

이번에는 해산물 쌀국수를 시켜봤어요.

살짝 매콤 칼칼한 국물이에요. 짬뽕 비슷한 느낌이지만 맛은 전혀 달라요. 국물이 정말 맑고 깔끔 담백합니다. 

 

 

 

해산물은 뭐 홍합, 쭈꾸미, 새우 등이 들어있는데 해산물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재료가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평소에 쌀국수 좋아하는데 근처에 있어서 너무 좋네요!^^

 

 

 

포식 다산법원점

매일 11:00 -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