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삼청동 맛있는 떡볶이집, 도토리 떡볶이


삼청동 도토리 떡볶이


오래간만에 인사동, 삼청동 일대에 놀러갔다가 저녁으로 정독도서관 맞은편에있는 도토리 떡볶이에서 떡볶이를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도토리 떡볶이는 예전에도 몇번 가봤는데 가게 이름이왜 '도토리'인지는 아직까지도 잘 모르겠네요 ㅎㅎ 뭐 맛있으니까 이름은 아무래도 상관없습니다.


삼청동 도토리 떡볶이

도토리 떡볶이 삼청동점. 스페셜 떡볶이.



삼청동 도토리 떡볶이




도토리 떡볶이는 구관과 신관이 따로있습니다. 

인사동에서 삼청동으로 들어가는길 덕성여고옆 매장이 신관이고, 요번에 다녀온 매장이 구관이군요. 신관은 정독도서관 앞 캐스 키드슨 매장옆, 러쉬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삼청동 도토리 떡볶이



매장으로 올라가는중에 큼지막하게 식신로드, 생활의 달인마크가 박혀있는 광고판이 보입니다.

정준하씨가 야무지게 먹고갔던 곳일까요? ㅎㅎ



매장은 상당히 좁은 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실내가 더 북적여 보이는군요.

모밀조밀한 매장안에 많은 사람들이 떡볶이를 먹고있었습니다. 실내사진은 아쉽게 생략.



삼청동 도토리 떡볶이



배고파서 들어가자 마자 바로 시킨 스페셜 떡볶이 입니다. 가격은 1인분에 5,500원, 여기에 라면과 치즈사리를 추가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불고기, 오징어, 계란, 만두, 어묵, 콩나물, 조랭이떡, 소세지 등등 푸짐한 재료가 들어갑니다. 여기에 라면과 치즈 정도만 추가해줘도 훌륭하죠.



삼청동 도토리 떡볶이



떡볶이는 기본적으로 거의 조리가 완성된 상태로 나옵니다. 테이블 위 인덕션 위에 약한불로 잠깐만 익혀주면 먹기 딱 좋습니다. 라면사리는 한 번 끓인 후 반쯤 익힌상태에서 나중에 넣어주시네요.



삼청동 도토리 떡볶이



사진이 너무 벌겋게 나온것같지만 느껴지시나요? 스페셜 떡볶이의 스페셜한 맛있음이 ㅋ?

여러가지 재료들이 푸짐하게 들어있어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습니다. 특히 너무 매운거는 잘 못먹는 저와 잍걸이 입맛에 맵지않고 딱 좋더군요. 




삼청동 도토리 떡볶이




이곳엔 단무지 대신에 적채피클이 있습니다.

이거 아삭아삭하고 상콤한것이 정말 맛있어요!

떡볶이 먹으면서 한 세번은 떠다 먹은것같습니다. ㅎ




삼청동 도토리 떡볶이



떡볶이를 다 먹고난 후에 밥을 볶아 먹지 않으면 서운하죠.

마약볶음밥(2,000원)을 추가해서 먹어줍니다. 별다른 재료가 들어있지 않지만 정말 마약을 넣었나 중독매콤하니 중독성 있습니다. 기본 떡볶이도 양이 상당히 많고 푸짐한 편인데 밥까지 볶아 먹으니 배가 엄청 부르네요.



삼청동 도토리 떡볶이 쿠폰



정리하지 않은 지갑속 이런저런 쿠폰속에서 예~전에 받아뒀던 할인 쿠폰이 튀어나왔습니다.

계산할때 이거 지금도 되는거냐고 물어보니 '네 할인해드릴게요 쿠폰은 나중에 또 쓰세요~ ' 하시네요.

천원 할인 받고 내밀었던 쿠폰은 도로 지갑속에 넣었습니다. 우왕 ㅋ 굳~



삼청동 도토리 떡볶이 쿠폰

▲신관, 구관 위치 지도


1천원 할인쿠폰 뒷면엔 도토리 떡볶이 신관과 구관의 위치가 지도위에 표시되어있습니다.



메뉴중에 스페셜 떡볶이 외에도 짜글이, 불.떡.콩 이란 메뉴가 있습니다.

짜글이는 짜장떡볶이가 아니라 오징어와 돼지고기를 야채와함께 짜글짜글 볶아먹는 메뉴,

불떡콩은 돼지고기와 떡, 콩나물을 파와 함께 볶아 먹는 메뉴입니다.


 스페셜떡볶이만이 순수 떡볶이 메뉴길래 아직 나머지 메뉴는 안먹어봤는데

다음번에 방문하면 못먹어본 메뉴에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오늘도 맛있고 야무지게 잘~ 먹고왔습니다.

;-)



2015/02/23 - [프리가 청량리점] 북유럽 컨셉 샐러드바 frigga에 다녀오다 / 프리가 가격, 메뉴

2015/02/08 - 버거킹 신메뉴 통모짜와퍼 후기. 통모짜와퍼 가격과 칼로리 정보.

2015/02/05 - 건대 롯데백화점에서 먹어본 타르트팜 에그 타르트

2015/01/22 - [치킨매니아] 우리동네 단골 치킨집으로 결정./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가격

2015/01/19 - [마장동 한우통] 1++ 투뿔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먹고오다. /서울 소고기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