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종로에도 스위트 스페이스가 생겼네요!


스위트 스페이스 종로점


종로3가에서 종각역 쪽으로 걸어가다 깜짝 놀랐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세계 수입과자점 스위트 스페이스종로에 새로 생겼어요!

매장이 강남역이랑 가로수길, 코엑스에 밖에 없어서 강남 근처에 가면 한번씩  일부러 들리곤 하던 가게인데 반갑게도 종로에 매장을 새로 열었네요.


매장은 지하철 종각역 12번 출구 아웃백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이전에 무슨 가게가 있던곳인지 곰곰이 생각해보니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장이 있던 자리네요.

문을 닫고 리모델링을 하길래 무슨 업체가 들어올까 궁금했었는데 예상밖이군요.


그러고 보니 종로3가에서부터 종각역까지 세계 수입과자 전문점이 세개나 있는셈이네요.


종로3가역 15번 출구 바로 앞에 '더하프캔', 그 옆 백미터도 못가서 있는 '아이캔두', 그리고 종각역 앞에 위치한 '스위트 스페이스' 까지.


수입과자를 사랑하는 과자 동호인의 한사람 으로서 참으로 기쁘다 하지 않을 수 없군요. 

뭐 경쟁은 좋은거니까요. ㅎㅎㅎ





매장은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된것같습니다. 

스위트스페이스 홈페이지에 가보니 아직 매장 소개도 안올라와 있군요. http://sweetspace.co.kr





위치는 종각역 12번출구 근처 탑텐과 미니골드 사이에 있습니다.





집에 들어가던길이라 잠깐 훑어보고만 왔는데 매장은 강남역이나 코엑스매장과 같이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었습니다. 물품들은 강남역점이나 코엑스매장과 같은 물건들이 들어와 있네요. 같은 업체에서 들어오는 물건이니 당연하겠죠? 스위트스페이스가 좋은점은 여느 수입과자점과는 달리 본사에서 직접 수입하고 유통하는 물건들로만 매장을 채우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다른 과자점에서 보지못했던 아이템들이 많습니다. 





팀탐천원에 파는건 아직 스위트스페이스 밖에는 못본것 같네요.

대부분 수입과자점에선 보통사이즈를 1500원, 작은 사이즈를 1000원에 팔죠.

아 물론 호주산은 아니고 인도네시아산 입니다.





얼마전에 사와서 맛있게 먹었던 .☞ 페퍼리지팜 골드피쉬 그라함스 스모어스  도 아직 2000원에 판매중이군요. 요거 맛있어요.


앞으로 종로에 간다면 정말정말 빈손으로 집에 돌아오기가 힘들것 같습니다.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니까요  ㅎㅎㅎ



2015/02/09 - 강남역 세계과자 할인점 추천- 스위트 스페이스 강남 본점.

2015/02/08 - sweet space 코엑스점 -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선물준비 여기서 한방에 끝내기.

2014/10/09 - [종로 수입과자] 세계과자 할인점 -아이캔두 I can do 방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