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휘핑크림 1리터 짜리를 250원에 파네요~ 휘피 듀오, 휘피 비앙카 돌체짜


Whippy Duo & Whippy Bianca dolcezza from Italy


그저께 종로3가 수입과자점 더하프캔에서 휘핑크림 1000ml짜리 두개를 각각 250원에 사왔습니다.

2500원이 아닙니다. 250원입니다! 250원! 1리터 짜리를 아주 거저에 파네요.

저는 이런거 있어봤자 무용지물이지만 잍걸이는 요걸 커피위에 올려먹기도하고 케익도 만들어먹고 크림파스타 만들때도 쓴다며 꼭 사야겠답니다.


4팩을 천원에 판다고 쓰여있었는데 한통에 250원씩도 파나봐요. 

판매하는 종류는 설탕이 들어간 제품과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것, 이렇게 두가지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들고가기도 힘들고해서 휘피 듀오(무가당)와 휘피 비앙카 돌체짜(가당)라는 크림을 하나씩 구입했는데 딱 500원 들었네요.


유통기한은 열흘정도남은 상태였습니다.

유통기한이 임박해서 이렇게 싸게 파는거겠죠?

뭐 그전에 다 먹으면 되니까 큰 상관은 없습니다. ㅎㅎ



휘핑크림_휘피_듀오_휘피_비앙카_돌체짜


왼쪽것이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휘피 듀오, 오른쪽이 설탕이 들어간 휘피 비앙카 돌체짜입니다.


휘핑크림_휘피_듀오_휘피_비앙카_돌체짜


휘핑크림_휘피_듀오_휘피_비앙카_돌체짜


휘핑크림_휘피_듀오_휘피_비앙카_돌체짜


원산지는 이탈리아 입니다.

생크림은 동물성 크림, 휘핑크림은 식물성 크림이죠? 공대 출신인 저도 그정도는 압니다.

휘피는 100% 식물성 크림이라고 적혀있네요.



휘핑크림_휘피_듀오_휘피_비앙카_돌체짜



유통기한은 2015년 3월 17일 까지입니다. 후딱 먹어야겠네요.



휘핑크림_휘피_듀오_휘피_비앙카_돌체짜

이탈리아 휘핑크림 whippy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시중에선 한팩에 3000원 정도에 판매중이네요.

혹시 필요한분 계신다면 종로근처 가실때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유통기한이 거의 끝나가니 곧 없어질지도 모르겠네요~

:-)





2015/03/06 - [일상다반사] - 종로에도 스위트 스페이스가 생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