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강변 맛집] 즉석떡볶이 레드썬 (RED SUN) 테크노마트점

 

레드썬 RED SUN - 테크노마트점 

 

오랜만에 강변 테크노마트에 영화 보러 갔다가 맛있는 즉석 떡볶이를 먹고 왔어요.


영화 보면서 팝콘에 콜라, 오징어까지 먹었는데도 영화가 끝나고 나니 허기가 지더군요. 저녁으로 뭘 먹으면 좋을지 테크노마트 식당가를 돌아다니다가 딱 눈에 띄는 즉석떡볶이 집이 있어서 오늘 저녁은 즉떡으로 결정했습니다.


강변 맛집 즉석떡볶이 레드썬 (RED SUN)!!


 

강변맛집_레드썬_즉석떡볶이_redsun_테크노마트점_

 


즉석떡볶이 레드썬은 생활의 달인 떡볶이 왕중왕전에서 최강달인으로 등극됐다고 하네요.

기대가 되긴 했지만 요즘 TV에 음식점들이 하도 많이 나오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기로 해요.





레드썬은 강변 테크노마트 9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에스컬레이터 앞이라 올라가면 레드썬 매장이 바로 보여요.



강변맛집_레드썬_즉석떡볶이_redsun_테크노마트맛집_

 


매장 내부도 깔끔 깔끔 합니다.



강변맛집_레드썬_즉석떡볶이_redsun_테크노마트맛집_

 


매장이 꽤 커서 자리도 많고 여유가 있네요.

들어오면서 다른 사람들은 어떤 메뉴를 먹나 쭉 스캔해 봅니다.

 

 


 

레드썬은 메뉴가 다양해서 선택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세트메뉴에는 볶음밥과 음료수가 포함되어 있으니 아무래도 세트로 주문하는 게 좋겠죠? 


 

< 레드썬 세트메뉴 가격 >


야채 즉석떡볶이, 콩나물 즉석떡볶이, 자장 즉석떡볶이 = 2인 13,000원, 3인 19,000원, 4인 26,000원


부대햄 즉석떡볶이, 모짜렐라 치즈 즉석떡볶이, 해물 즉석떡볶이 = 2인 15,000원, 3인 22,000원, 4인 29,000원


메뉴판을 보고 뭘 먹을까 생각하고 있는데 직원분이 오셔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 순으로 추천해 주더라구요. 그래서 직원분을 믿고 모짜렐라 치즈 즉석떡볶이로 주문해 봤어요.




 

메뉴판 뒷면을 보니 사이드 메뉴로 떡볶이 친구인 순대와 오뎅도 있네요.

세트메뉴에 라면과 계란, 야끼만두가 포함되어 있어 사리는 따로 추가 할 필요가 없었어요. 

 

 

강변맛집_레드썬_즉석떡볶이_redsun_테크노마트점_1

 


주문한 모짜렐라 치즈 즉석떡볶이가 나왔습니다.

푸짐하네요~

 

라면도 하나가 다 들어가고 쫄면도 많아서 면이 떡보다 많아요. 

모짜렐라 치즈는 따로 담아 주니 조리가 거의 다 되면 뿌려 먹으면 됩니다.



강변맛집_레드썬_즉석떡볶이_redsun_테크노마트점_2

 


야끼만두도 눅눅해 지지 않게 바삭한 상태로 따로 담아줍니다.

치즈는 양이 많아서 저는 조금 남겼다가 나중에 볶음밥 위에도 뿌려 먹었어요.



강변맛집_레드썬_즉석떡볶이_redsun_테크노마트점_3

 


즉석떡볶이가 거의 다 됐다 싶을 때 야끼만두와 모짜렐라 치즈를 투척합니다.



강변맛집_레드썬_즉석떡볶이_redsun_테크노마트맛집_1

 


강변맛집_레드썬_즉석떡볶이_redsun_테크노마트맛집_2

 


아~~ 치즈 떡볶이로 주문하길 잘했어요.

치즈가 너무 맛있는 거 있죠~~



강변맛집_레드썬_즉석떡볶이_redsun_테크노마트맛집_3

 


저는 면종류를 워낙 좋아해서 라볶이에 가까울 정도로 면이 많은 것도 마음에 듭니다.



강변맛집_레드썬_즉석떡볶이_redsun_테크노마트맛집_4

 


강변맛집_레드썬_즉석떡볶이_redsun_테크노마트맛집_5

 


야끼만두에 계란까지 먹고 나니 배가 부르네요.

그래도 즉석떡볶이에 볶음밥을 빼놓을 순 없죠~



강변맛집_레드썬_즉석떡볶이_redsun_테크노마트맛집_6

 


레드썬 볶음밥입니다.

일명 '달인 뽀까뽀까 라이스' 라고 하네요.


볶음밥은 직접 조리해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저는 남겨뒀던 모짜렐라 치즈를 살짝 뿌려서 먹었어요. 

달인의 맛까지는 모르겠지만 역시 이 볶음밥을 먹어줘야 마무리가 된 듯한 기분이 듭니다.^^





오랜만에 레드썬에서 즉석떡볶이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저는 매운 걸 워낙 못 먹는지라 2단계 중간맛으로 선택해서 별로 안 맵게 먹을 수 있었어요. 

실은 조금은 더 매워도 될 걸 하는 생각도 들더군요. 다음에 가면 3단계 매운맛으로 선택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