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의정부 분위기좋은 예쁜카페 이젠 E.JENN. 커피도 맛있네요 여기 추천!


카페이젠


의정부 가능동에 예쁜 카페가 있어요.

E.JENN 이라는 커피집입니다. 마당이 딸린 2층짜리 건물인데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꽤 멋져요.


가게가 동네 분위기와는 조금 안어울리는듯 하기도 한데 가끔 맛있는 커피가 마시고 싶을때 여자친구와 함께 들르는 곳입니다.





더운 여름철엔 시원한 아메리카노가 제격이죠. 

아메리카노와 더치커피를 하나씩 주문해봅니다.

커피위에 곱게 간 얼음을 수북히 올려주는데 보기만해도 시원하네요.


함께 먹으려고 마블초콜릿칩 치즈케익도 하나시켰어요.





가격은 아메리카노가 4,500원,

더치커피가 5,000원,

조각케익이 5,500원 입니다.








치즈케익이 정말 먹음직 스럽게 생겼죠?

달달한게 생각나서 주문해본건데 이거 정말 맛있어요.

꾸덕꾸덕 진득한 질감에 맛도 아주 진해서 맘에드네요.

이거 강추합니다.






커피도 정말 맛있어요.

이곳은 원두를 직접 로스팅해서 커피를 만드는데 

아메리카노도 두가지 원두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제가 주문한 원두는 '감성' 이었지요.





부드럽고 진한맛에 적당한 쌉쌀함이 맛좋습니다.






이젠 카페는 잔디(인조지만 ㅎ)가 깔린 마당에 테이블도 있고 2층엔 테라스 좌석도 있어요.





날씨가 좋은날은 이렇게 바깥에서 광합성을하며 시원한 커피를 마시기도 좋죠.

이날은 날씨가 넘 좋아서 테라스쪽으로 자리를 옮겼어요. 사진도 한장 찰칵! ㅎㅎ


의정부 가능동에서 분위기좋고 커피가 맛있는 카페를 찾는다면 E.JENN 카페이젠을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