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KFC 에그타르트 완전 맛있어요! 시럽 월렛 에그타르트 1+1쿠폰 이용하기


KFC 에그타르트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입니다.


오늘은 KFC 에서 햄버거보다 더 맛있는 에그타르트를 먹고 왔어요. kfc에는 세트메뉴 말고도 무슨무슨 박스라고 해서 햄버거 세트에 치킨, 비스켓, 텐더스트립스, 코울슬로 등등이 함께 구성된 메뉴가 있는데, 그 때 처음 이 에그타르트를 맛보게 된 후로 종종 에그타르트만 사먹기도 한답니다. 



KFC 에그타르트


KFC 강추 메뉴!

버거킹에 어니언링, 롯데리아에 치즈스틱, 맥도날드에 애플파이가 있다면 케이에프씨에는 에그타르트가 있습니다. 전 가끔 햄버거보다 사이드 메뉴가 먹고 싶어서 패스트푸드점을 찾기도 해요~ㅎㅎ



에그타르트는 한 개당 가격이 1,7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은 결코 아니에요. 막 몇개씩 사먹고 싶지만 그러기에는 살짝쿵 부담스럽습니다. 

좀 더 저렴하게 먹는 방법!!! →→ 시럽 월렛 어플 들어가면 1+1 쿠폰을 무료로 받을 수가 있어요. 


시럽월렛 KFC 에그타르트 1+1


시럽월렛 kfc 에그타르트 1+1 쿠폰은 한달에 한 번 사용할 수가 있어요. 1개 가격에 2개를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이 쿠폰 말고도 여러가지 쿠폰들이 많이 있으니 특히, 패스트 푸드점에 갈 땐 시럽월렛 들어가서 항상 확인 하는게 좋아요.  



KFC 에그타르트 1+1


전 오직 에그타르트만 먹으러 KFC 찾아갔어요~ 

그만큼 맛있거든요~!ㅋㅋㅋ 

커피 하나 시켜서 같이 먹어도 좋습니다.  



KFC 에그타르트 1


만들어 놓은 에그타르트가 몇 개 있어서 주문 하자마자 바로 나왔어요. 갓 나왔을 때 따끈해야 맛있는데 어떨까 걱정스러웠지만 먹어보니 꼭 오븐에서 바로 나온 것처럼 엄청 뜨겁네요!! 



KFC 에그타르트 2


겉은 바삭한 패스트리, 안에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에그크림이 들어있는데 커스터드 푸딩 느낌도 나요! 엄청 부드럽고 고소하고 중독성 장난 아닙니다. 



KFC 에그타르트 먹어보면 패스트푸드점에서도 이런 고급진 맛을 느낄 수도 있구나~ 하고 계속 찾게 됩니다. 누군가가 저에게 KFC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가 뭐냐고 물어보면 전 단연코 "에그타르트" 라고 외칠 것 같아요~!!ㅋㅋ

아직 안 드셔본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세요! 타르트 전문점 못지 않게 맛있습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