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건대 치킨 맛집] 맛닭꼬 현미 베이크 오븐에 구운 치킨! 마누라(마늘아) 메뉴 추천


건대 맛닭꼬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건대 맛닭꼬에서 오븐 치킨에 맥주 한 잔 마시고 왔어요. 치킨은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수많은 치킨집들마다 맛도 다양해서 먹는 재미도 있는 것 같아요. 맛닭꼬에서는 처음 먹어보는데 완죤 취향저격!!! 이었어요~ㅎㅎ


맛닭꼬 마누라 현미 베이크 치킨


생긴 것 만큼이나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먹은 마늘 치킨, 강추입니다.



여기는 오븐에 구운 치킨이라 담백하면서도 치킨 겉에는 현미가 입혀져 있어 바삭함이 살아있는 치킨이에요. 요즘 현미를 입힌 치킨이 종종 눈에 띄던데 현미 치킨은 맛닭꼬가 원조라고 하네요.ㅋㅋ


건대 치킨 맛집 맛닭꼬


건대 맛의 거리에 위치한 맛닭꼬 건대점이에요.

닭갈비집 맞은편 건물 지하 1층에 있어요. 



주소 : 서울 광진구 화양동 8-102 지하1층



건대 맛닭꼬 치킨


치맥 하기에 딱 좋은 곳! 


지하 매장으로 내려가보니 매장이 깔끔한 펍 분위기에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의자들이 바 의자같이 생겨서 불편할 것 같았는데 테이블마다 발 받침대가 있어서 생각보다 편해요. 



그럼 맛닭꼬 메뉴를 한 번 살펴볼까요~

치킨은 현미 베이크와 로스트 두가지 종류가 있어요. 


맛닭꼬 메뉴 가격


둘 다 오븐에 구운 치킨이긴 한데 현미 베이크는 겉에 현미와 파우더가 입혀져서 바삭하고 로스트는 그야말로 오리지날 오븐치킨 으로 담백한 맛이에요.  


현미베이크에는 오리지널, 갈릭, 칠리, 마늘, 파닭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가격은 오리지날이 11,900원으로 아주 착한 가격!! 요즘 치킨 가격 너무 비싼데 여기는 정말 저렴해서 좋아요.   



건대 맛닭꼬 메뉴 가격


로스트 치킨도 오리지날, 바베큐, 갈릭, 칠리, 깐풍기, 두반장 등등 엄청 다양합니다. 사진만 봐도 다 맛있을 것 같아요. 가격대도 거의 15,000원 미만으로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어요.  



건대 맛집 맛닭꼬


개이득 맥주 이벤트까지~!! 

OB맥주는 천원 할인된답니다~~


넘나 신나네요!!ㅎㅎ



건대 맛닭꼬


할인 받아 먹어서 그런가 맥주가 아주 술술 들어갑니다.



맛닭꼬 마누라 현미 베이크 치킨 1


제가 주문한 치킨은 마누라 현미 베이크 치킨이에요.


현미 베이크 치킨 위로 마늘 소스가 한가득 뿌려져서 나와요. 소스는 달콤하니 맛있습니다. 생마늘을 넣어 만들었는지 소스 안에 마늘 조각들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맛닭꼬 현미 베이크 치킨


에 붙어있는 현미가 바싹 구워져서 식감은 바삭하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네요. 



맛닭꼬 마늘 치킨 현미 베이크


속살은 아주 야들야들합니다. 

오븐 치킨은 기름기가 덜하고 쫄깃해서 좋아요. 



맛닭꼬 마늘 현미 베이크 치킨


마늘 소스를 정말 아낌없이 주는 맛닭꼬!! 

이 소스 너무 맛있어요.^^



오븐 치킨은 아무래도 기름에 튀긴 치킨보다는 바삭함이 떨어지는데 맛닭꼬 치킨은 현미를 이용해서 바삭함을 잘 살려낸 것 같아요. 거기에 담백하고 고소한 맛은 더해져서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근데 닭크기는 그리 크지 않은 듯... 둘이서 한마리 먹으면 적당히 든든한 정도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맥주 할인도 있으니 2차로 가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특히, 마늘 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마누라 현미 베이크 정말 강추하고 싶어요. 마늘이 상당히 많이 들어간 것 같은데 달달하니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아주 맛있습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