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동묘/수입과자 리뷰] 36. 강력 추천 땅콩 초코바. 허쉬 리세스 넛바 reese's nutrageous.


땅콩이 한가득, 맛있는 초코바 - 리세스 넛바.



동묘 세계 수입과자점에서 <허쉬 리세스 넛바>라는 초코바를 4개 천원에 팔길래 냉큼 사왔다.

주황색 포장지에 담긴 이 초코바는 편의점에서 1,200원에 팔리는 초코바인데, 세상에나 천원에 네개?? 

유통기한 임박상품 떨이치는 실력은 서울 내에선 동묘가 최고인것같다. 



허쉬_리세스_넛바_초코바

▲▲ 리세스 넛바



아직 이 초코바는 먹어본적이 없었기에 무슨 맛일지 상당히 궁금했다.

포장지 가운데 큼지막히 Reese's nutrageous 라고 제품 이름이 쓰여있고, 먹음직스러운 초코바 단면 그림 아래 milk chocolate, peanuts, peanut butter & caramel 이라는 주재료들 이름이 적혀있었다.

이제 품은 특이하게 초코바에 땅콩 버터가 들어가있단다. 



땅콩에 땅콩버터까지 들어갔다니, 이건 땅콩덕후들을 위한 초코바인가?



허쉬_리세스_넛바_초코바



뒷면 제품정보를 살펴보자. 허쉬 리세스 넛바는 총중량 47g에 칼로리는 250kcal다. 

초코바중 밀크초콜릿이 40%, 땅콩이 26%, 땅콩버터가 17%, 캬라멜이 17% 들어있다. 원재료들이 역시나 허쉬 스럽다. 제조사는 미국The hershey company, 수입판매원은 한국로투스다.



허쉬_리세스_넛바_초코바



어짜피 나는 초콜릿 먹으면서 이런거 안읽어보지만 

그외 자세한 영양정보가 궁금한 사람들은 위 사진을 참고 하시라.



허쉬_리세스_넛바_초코바


허쉬_리세스_넛바_초코바



초코바의 껍지을 벗겨 속살을 들여다 보니, 과연 훌륭하다. 

울퉁불퉁 땅콩으로 똘똘 뭉쳐진 초코바가 포장지에 그려진 그림과 다를바 없이 알차보인다.



허쉬_리세스_넛바_초코바


허쉬_리세스_넛바_초코바



울퉁불퉁 땅콩의 형태가 그대로 보인다. 이거 못해도 땅콩 20~30개는 들어갔겠는데?



허쉬_리세스_넛바_초코바



어디 맛좀보자~

초코바를 한입 베어 물어보니 부드럽게 씹힌다. 스니커즈같이 초코바안에 누가가 들어있는 타입은 씹을때 어그적 어그적 씹히는 편인데, 리세스 넛바는 안에 누가대신 땅콩버터가 들어있다보니 부드럽게 씹힌다. 사진을 보면 초코바 가운데 피넛버터가 가들 차있고 그 바깥으로 통 땅콩들이 들어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다.



허쉬_리세스_넛바_초코바



와 대박! 땅콩 진짜 많이들어있네~

통째로 들어간 땅콩을 오도독 오도독 씹는맛이 일품이다. 고소한 땅콩맛에 달달하면서 짭쪼름한 땅콩 버터, 여기에 캬라멜과 밀크 초콜릿이 섞여 감동적인 맛을 이뤄낸다.



허쉬_리세스_넛바_초코바



맘에드는점은 땅콩이 놀랄만큼 많이 들어가있다는것.

초코바 중에서 초콜릿 대 땅콩비가 이보다 더 높은 제품은 없을 거라고 감히 말해본다.



땅콩도 어찌나 고소하던지, 피넛버터와 땅콩이 함께 이뤄내는 폭풍 고소함에 눈물이 한방울 똑 떨어질 정도. 지난번 먹어봤던 ☞밀키웨이 초코바 처럼 리세스 넛바도 제품의 정체성이 분명하다. 

밀키웨이가 한없이 부드러운 은하수의 맛을 보여줬다면, 리세스넛바는 초코바와 땅콩이 힘을합쳐 낼수 있는 궁극이 맛을 보여준다. 땅콩 덕후들에게는 천국을 보여줄 초코바다. 땅콩 덕후가 아닌사람도 땅콩 덕후로만들어 버릴 맛이라고나 할까. 한마디로 그냥 맛있다. 




한줄 시식평: 궁극의 땅콩 초코바 ★★★★




2015/01/28 - [동묘/수입과자 리뷰] 35. 퀘이커 미니 오트 쿠키 초콜릿칩.

2015/01/27 - [가루쿡 햄버거 만들기] 해피키친 햄버거 - 포핀쿠킨 시리즈 1.

2015/01/27 - [가루쿡 만들기] 가루쿡 파는곳, 포핀쿠킨 싸게 파는곳 추천!

2015/01/26 - [동묘/수입과자 리뷰] 34. cemoi 시모아 클래식 트러플 초콜릿 / 세계 수입과자할인점 추천

2015/01/11 - [종로/수입과자 리뷰] 31. 프레이 초코블록 밀크 / frey chocobloc mi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