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명동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와 순살치킨을 먹어보다. / 맘스터치 메뉴, 가격, 칼로리정보


Mom's Touch


안녕하세요! 언제나 야무지게 놀고먹는 nolgo 입니다. ㅎㅎ

지난 주말에 잍걸이와 영화도 보고 쇼핑도 하려고 오랜만에 명동에 갔었습니다. 그러다가 거기서 정말 반갑게도 맘스터치매장을 발견하였죠. 으아니, 이렇게 반가울 수가!


맘스터치의 싸이버거가 맛있다는 얘기를 수없이 많이 들어왔지만 주변에 매장을 찾아보기 힘들어서 저는 아직 한번도 가보지 못했거든요. 


매장에 들어가기도 전부터 저는 싸이버거로 메뉴를 딱 정해놓고 들어갔습니다. 예전부터 정말 한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ㅋㅋㅋ 


오늘의 이야기는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와 순살 치킨 먹어본 이야기 입니다. 메뉴와 가격도 알려드릴게요. 자 그럼 바로 출발합니다~



맘스터치_싸이버거_순살치킨_1





맘스터치 명동점은 명동역에서 롯데백화점쪽으로 내려오는길, 나이키 매장 바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맘스터치_싸이버거_순살치킨_2



뿌치? 

매장밖 광고판을보니 최다니엘이 광고모델이네요.

요즘엔 치킨위에 뭘 뿌려먹는게 유행인가봅니다.



맘스터치_싸이버거_순살치킨_3


맘스터치_싸이버거_순살치킨_4



5층에 올라가보니 매장이 생각보다 그리 크진 않았습니다. 

사람많은 명동답게 매장안엔 치킨과 햄버거를 먹고있는 손님들로 가득했습니다.



맘스터치_싸이버거_순살치킨_5


맘스터치_싸이버거_순살치킨_6

<맘스터치 메뉴 가격표. 클릭하면 커집니다.>



맘스터치의 대표메뉴인 싸이버거는 단품이 3,200원, 세트가 5,400원 입니다. 휠렛버거, 통가슴살 버거등 치킨으로 만든 메뉴가 주력이지만 불고기버거나 새우버거도 판매하고있네요. 가격은 다른 패스트푸드점보다 조금 저렴한 편입니다. 


순살뿌치 8조각 9,500원/ 4조각 5000원

순살치킨 8조각 75,00원/ 스마트팩 8,500원

양념치킨 1마리 9,000원/ 스마트팩 10,000원 

케이준 양념감자 소 1,700원/ 중 3,000원

콜라 1,400원



맘스터치_싸이버거_순살치킨_9



저희는 싸이버거 세트와 순살치킨 8조각을 주문했습니다.

맘스터치는 주문이 들어오면 그 즉시 제조를 시작하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받아온 음식들이 정말 다들 뜨끈뜨끈했어요. 이건 정말 맘에 드네요. (뜨거워서 입천장 홀라당 다 까질뻔한건 비밀)



맘스터치_싸이버거_순살치킨_10



먼저 그토록 먹어보고 싶던 싸이버거를 먹어보았습니다. 요즘 TV에서 최다니엘이 무보정 개념버거라고 광고하던 바로 그 버거입니다. 듣던데로 크기는 꽤 크고 묵직하네요. 



맘스터치_싸이버거_순살치킨_11



먹기좋게 반으로 잘라보았습니다. 

양상추와 피클, 양파, 그리고 큼직한 치킨 통살패티가 그대로 들어있군요. 이거 정말 푸짐하네요.


음~ 그래 요맛이야!


한입 먹어보니 역시나 맛있다고 입소문이 날만한 맛이군요! 금방 튀겨낸 야들야들 쫄깃한 통다리살이 아삭아삭한 양상추, 피클과 함께 입안에서 잘 어울어 집니다. 살짝 달콤한 마요네즈 소스도 재료들과 조화가 참 좋네요.


<싸이버거 칼로리는 437.8kcal입니다/세트 882.8kcal>



예전부터 싸이버거가 무슨뜻일까 궁금했는데 알고보니 싸이는 버거에 들어가는 통다리살(thigh:넓적다리)을 뜻하는 말이었습니다. KFC나 파파이스의 치킨버거가 통가슴살을 패티로 이용하는것과 가장 큰 차이점이죠. 물론 치킨은 가슴살, 닭다리살 할것없이 전부 맛있습니다 ㅋㅋ.



맘스터치_싸이버거_순살치킨_7



그리고 요건 순살치킨입니다.(100g당 314kcal) 부위별로 골고루 나오는건가 예상해봤지만 전부 닭가슴살 부위였습니다. 생긴건 파파이스의 핑거휠레와 거의 흡사합니다. 큼직큼직 길쭉한 치킨들이 생각보다 꽤 크고 양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맘스터치_싸이버거_순살치킨_8



그리고 이건 케이준 양념감자 입니다(칼로리:313kcal). 

생긴게 감자튀김의 최고봉 파파이스와 비슷하죠? 맛 또한 비슷합니다. 

맘스터치가 파파이스의 형제 브랜드격이라 그런지 메뉴들이 유사한게 많은것 같아요. ㅎㅎ



맘스터치_싸이버거_순살치킨_13


맘스터치_싸이버거_순살치킨_14



순살치킨은 엄청 뜨거워서 바로 먹기가 쉽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플라스틱 포크가 없었다면 손가락 다 데였을지도 몰라요 ㅎ. 순살치킨엔 기본으로 허니머스타드 소스와 스위트소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치킨자체에는 간이 되있지 않은 밍밍한 맛이기 때문에 소스가 꼭 필요합니다. 케이준 스타일의 매콤한 맛이였으면 더 좋았을것같긴 합니다. 그래도 치킨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 정말 맛있네요. 양도 엄청 많구요.



맘스터치_싸이버거_순살치킨_12



싸이버거세트와 순살치킨을 합한 가격은 12,900원 입니다.





둘이서 정말 푸짐하고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가격은 상당히 저렴한 편이죠? 맘스터치는 콜라 리필도 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부담없이 먹기 좋습니다. 아..이게 엄마의 맘일까요? ㅋㅋ


맘스터치는 맛있고 푸짐한 치킨을 저렴하게 먹기 좋은곳 같습니다.

아직 안드셔보셨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