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두가지맛 초코잼- piacelli 헤이즐넛 누가 듀오 스프레드


piacelli 듀오 스프레드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nolgo입니다.


얼마전에 제가 피아셀리 초코잼을 소개했었죠?

오늘은 피아셀리에서 만든 두가지맛 초코잼 '헤이즐넛 누가 듀오스프레드'를 소개합니다.



piacelli 헤이즐넛 누가 듀오 스프레드


piacelli 헤이즐넛 누가 듀오 스프레드



이제품은 종로 수입과자점 아이캔두에서 구입해 왔습니다. 가격은 단돈 천원! 

유통기한이 한달도 안남은 상태여서 그런지 정말 저렴하게 구입해 왔죠 ㅋㅋ. 완전 대박이죠?



piacelli 헤이즐넛 누가 듀오 스프레드



이 제품은 헤이즐넛 초코잼과 화이트 초콜릿이 반반씩 섞인 제품입니다. 

제품명이 헤이즐넛 누가 듀오스프레드 인데요, 저기 쓰인 누가는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그 누가가 아니고, 독일쪽에서 부르는 초콜릿의 한 종류라고 합니다. 


검색을 해보다 어떤분의 블로그에서 본 내용인데, 저 누가는 '잔두야' 스타일 초콜릿을 부르는 이름이라고 한다네요. 신기하죠?   더그로서리님 블로그



piacelli 헤이즐넛 누가 듀오 스프레드



유통기한이 정말 얼마 안남았군요



piacelli 헤이즐넛 누가 듀오 스프레드



식빵위에 한쪽은 헤이즐넛 초코쨈을, 다른 한쪽은 화이트 초코쨈을 반반씩 발라보았습니다.

이전에 먹어봤던 피아셀리 초코 스프레드는 누텔라와 맛과 질감이 똑같았는데, 이 제품은 질감이 좀더 되직한 느낌이 드네요. 기분탓인가? ㅎ



piacelli 헤이즐넛 누가 듀오 스프레드



그위엔 잘익은 바나나를 잘라 한가득 올려 봅니다.



piacelli 헤이즐넛 누가 듀오 스프레드



그리고 초코쨈바른 식빵 한쪽을 그위에 살포시 덮어주면

캬 ~~





두가지맛 초코쨈이 한데섞여 감동의 맛을 전해주네요.

이전에 먹었던 피아셀리 '보통' 초코잼은 헤즐넛맛이 진하게 느껴졌는데 이 제품은 헤즐넛향이 좀 적고 밀크맛이 많이 납니다. 단맛도 조금 덜한 편이에요. 그래도 역시나 맛있네요. ㅎㅎ


달고 진~한 초콜릿맛을 원한다면 피아셀리 초코스프레드를, 두가지맛을 한꺼번에 맛보려면 듀오 스프레드를 선택해 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