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상봉 코스트코 푸드코트 - 치킨시저샐러드 & 피자


코스트코 푸드코트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가성비 좋고 맛있는 코스트코 푸드코트를 이용하고 왔어요. 회원이 아니어도 이용할 수 있어 너무 좋은 곳이지요~!! 장은 바로 앞 홈플러스에서 보고 코스트코 푸드코트만 잠깐 들렀네요;;ㅋㅋ



상봉 코스트코 푸드코트


오늘은 뭘 먹어볼까나~ㅎㅎ 


저는 주로 피자랑 베이크를 먹는데 오늘은 샐러드가 땡겨서 치킨 시저 샐러드도 하나 주문해봤어요. 샐러드 가격은 6,000원으로 조금 비싼감도 있는데 실제로 먹어보면 양이 정말 많아서 고개가 끄덕여지는 가격입니다.  



치킨버거와 핫도그도 먹고 싶었는데 음료와 세트로만 판매하고 단품 판매를 안해서 좀 아쉬워요. 포장해서 갈 땐 음료가 필요없는데 말이죠~~



상봉 코스트코 푸드코트 1


더워서 사람들이 다 마트로 왔는지 엄청 붐비네요. 푸드코트에도 자리가 한자리도 없어요~ 뭐 기다리면 금방 자리가 나긴 하지만 저는 집에 가서 먹으려고 포장해 왔어요.  



코스트코 푸드코트


코스트코에서 사온 콤비네이션 피자와 치킨시저샐러드입니다. 

치킨시저 샐러드는 주문하면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 줍니다. 



코스트코 푸드코트 피자


언제 먹어도 맛있는 토핑 듬뿍~ 코스트코 피자에요. 

원래는 치즈피자를 좋아했는데 요즘은 치즈가 너무 짠 것 같아 콤비네이션을 즐겨먹고 있어요.  



상봉 코스트코 푸드코트 메뉴


둘이서 이렇게 먹었는데 아주 배가 부릅니다. 

보이는 것보다 샐러드 양이 상당히 많아요. 닭가슴살도 정말 많이 들어있습니다!!ㅋㅋ



코스트코 푸드코트 치킨 시저 샐러드 1


시저샐러드에 빼놓을 수 없는 바삭한 크루통은 따로 봉지에 담겨져 있어요. 

눅눅하지 않고 아주 바삭바삭합니다.



코스트코 푸드코트 치킨 시저 샐러드 2


샐러드 드레싱~ 짭쪼름한 것이 그냥 먹으면 뭔 맛인가 싶지만 샐러드에 넣어먹으면 간도 딱 맞고 양도 딱 맞아요. 짠거 싫어하면 소스 양을 조절해서 넣도록 해요.   



코스트코 푸드코트 치킨 시저 샐러드 3


내용물은 로메인 상추, 닭가슴살, 방울토마토, 파마산 치즈로 구성되어 있어요. 딱 기본적인 시저샐러드에요. 별다른게 안 들어있지만 아주 맛있습니다. 



코스트코 푸드코트 치킨 시저 샐러드 4


로메인을 차곡차곡 쌓아서 꾹 눌러담았는지 드레싱 섞기가 힘들 정도로 아래에서 계속 나와요ㅋㅋㅋ 조금 뒤적였더니 샐러드통 위로도 아주 한가득이에요.



코스트코 푸드코트 치킨 시저 샐러드 5


드레싱 섞고 크루통 뿌려서 먹으면 꿀맛! 

로메인이 신선해서 아삭아삭 씹히는 맛도 좋고 소스도 잘 어울리고 무엇보다도 닭가슴살이 아주 큼지막해서 좋네요. 



코스트코 푸드코트 치킨 시저 샐러드 6


닭가슴살과 크루통은 다 먹을 때까지도 이렇게나 많이 남아있어요.^^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 판매하는 치킨 시저 샐러드는 처음 먹어봤는데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양도 많고 맛있어요! 둘이서 먹어도 배불리 먹을 수 있습니다. 맨날 피자만 먹었었는데 샐러드도 같이 먹으니 좋네요. 어디 놀러 갈 때 하나씩 사가도 좋을 것 같아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