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KFC 치킨나이트 빨간맛 치킨, 핫크리스피 치킨 1+1 그리고 맥주 한 잔!


KFC 치킨나이트 1+1 치킨 그리고 맥주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야식으로 kfc 치킨을 먹고 왔어요. kfc에서는 오후 9시 이후에 치킨 1+1 이벤트를 하기 때문에 야식으로 정말 딱 좋아요. 오늘도 저녁을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뭔가 아쉬워서 치킨 몇조각 먹으러 들렀지요~ㅎㅎ



kfc 치킨나이트 1+1


원래는 치킨만 먹을 생각이었으나 맥주까지 행사를 하고 있지 뭐에요!!


맥주 425ml를 2천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안 마실 수가 없었어요. 콜라도 2천원인데 이 정도면 강제 치맥이나 다름 없어요. 이런... KFC 정말 칭찬합니다!ㅋㅋㅋ 





핫 크리스피 치킨 1+1, 빨간맛 치킨 1+1, 코울슬로 그리고 맥주 한 잔씩 야무지게 주문했어요. 


블랙라벨 치킨은 벌써 품절이라 구매할 수가 없어 좀 아쉬웠답니다. 신메뉴 폴인치츠 치킨도 있었는데 이건 치킨나이트 1+1 이벤트에서 제외 됐더라고요. 치킨에 치즈소스만 뿌린 것 같은데 행사도 안하고 큰 메리트가 없는 것 같아서 패쓰~했어요. 



kfc 핫크리스피 치킨


항상 맛있는 KFC 핫크리스피 치킨~

매콤 바삭하니 역시나 맛있습니다. 밤에 먹는 치킨은 정말 꿀맛!이네요.



kfc 맥주


맥주도 한 잔~ 

치킨이랑 먹으니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kfc 빨간맛 치킨


빠빠빠빨간 맛 궁금해~♬ 


KFC 빨간맛 치킨은 처음 먹어보는 거라 기대를 좀 했어요.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빨간 양념이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양념도 아주 듬뿍 발라져 있어서 더더욱 맛있어 보입니다. 



kfc 빨간맛 치킨 2


그런데 이거 한 입 먹어보고 완전 놀랐어요! 


진짜 매워요ㅠㅠ 입술 막 따갑고 입 안은 얼얼하고 엄청나게 맵네요. 이렇게 매울 줄 모르고 먹어서 더 깜짝 놀랐나 봅니다. 매콤달콤한 양념통닭 스타일 좋아하는 초딩입맛에게는 너무 버거운 매운 맛이에요. 





나중에 후기 찾아보니 살짝?? 맵다는 얘기가 있던데 다들 매운 걸 잘 드시나 봐요ㅠㅠ 

매운 걸 잘 못 먹는 저희 커플은 빨간맛 치킨 한 조각씩 먹고는 너무 매워 결국 오리지널 치킨까지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다지요;;ㅋㅋ 


빨간맛 치킨은 오늘부로 안녕~!!



kfc 오리지날 치킨


코울슬로가 없었으면 어쩔 뻔;; 이걸로 얼얼한 입 안 중화시키고 오리지널 치킨까지 주문했어요. 

KFC 오리지널 치킨은 정말 오랜만에 먹는데 역시 핫 크리스피만은 못하네요. 


개인적으로는 빨간맛 치킨보다 좀 덜 매운 양념치킨 스타일도 나왔으면 좋겠어요!ㅋㅋ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