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합정 메세나폴리스 맛집] 놀부부대찌개 뷔페~ 여기 진짜 대박!!


놀부 부대찌개 뷔페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저녁으로 뜨끈한 부대찌개~ 먹고 왔어요. 여기는 각종 사리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뷔페라서 각자 입맛에 맞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ㅎㅎ 



합정 메세나폴리스 맛집 놀부 부대찌개 뷔페


부대찌개 뷔페라니~~

정말 대박이지 않나요?ㅋㅋㅋ





저도 처음 보고 깜짝 놀랐어요! 놀부 부대찌개는 많이 봤지만 이렇게 뷔페로 된 매장은 처음이었거든요~ 생각지도 못했는데 정말 딱 이상적인 그런 뷔페였어요



합정 메세나폴리스 맛집 놀부 부대찌개 뷔페 1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근처에 맛있어 보이는 음식점들도 많았는데 가장 안쪽에 자리잡고 있는 놀부부대찌개 '뷔페'가 딱 제 눈에 들어오더군요. 여기 사람들도 아주 많습니다.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490 메세나폴리스 지하1층 B1116호



합정 메세나폴리스 맛집 놀부 부대찌개 뷔페 2


부대찌개 + 샐러드바 + 음료 다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고 가격은 1인당 9,900원이에요. 부대찌개 종류도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가장 기본 메뉴인 얼큰하고 개운한! 놀부 부대찌개로 주문했습니다.



합정 메세나폴리스 맛집 놀부 부대찌개 뷔페 3


주문과 동시에 테이블에 부대찌개를 세팅해 줍니다. 뽀얀 육수에 양념장과 딱 기본적인 것들만 아주 조금 들어있어요. 나머지는 샐러드바에서 좋아하는 재료 골라서 넣으면 됩니다. 



합정 놀부부대찌개 뷔페 1


샐러드바에 각종 사리들이 다 있어요. 

부대찌개에 들어가면 좋겠다 싶은 재료는 빠짐없이 다 있다고 보면 됩니다.



합정 놀부부대찌개 뷔페 2


햄, 소세지, 쌀떡, 조랭이떡, 콩나물, 숙주, 청경채, 쑥갓, 어묵, 두부, 김치, 버섯 등등

면 사리도 라면, 우동, 넓적 당면 이렇게 종류별로 다 있고 수제비까지 있습니다!! 완전 좋아요.

   


합정 놀부부대찌개 뷔페 3


부대찌개에 넣을 사리 말고 샐러드 종류도 몇가지 있어요. 



합정 놀부부대찌개 뷔페 4


후식으로 먹기 좋은 귤도 있고 감자볼도 있고~



합정 놀부부대찌개 뷔페 5


우왓 떡볶이도 있습니다ㅋㅋ 

부대찌개 먹느라 좋아하는 떡볶이는 안 먹었는데 아주 맛있게 생겼어요. 



합정 놀부부대찌개 뷔페 6


햄, 소세지 포함한 각종 사리를 넣고 보글보글 한 냄비 끓여봤어요. 여긴 물론 밥도 무한리필! 입니다. 

역시 재료가 많이 들어가니 국물이 맛있을 수 밖에요. 진짜 맛있습니다



합정 놀부부대찌개 뷔페 7


샐러드도 한 접시 가져다 먹었지요. 

야채도 신선하고 괜찮더라고요. 샐러드 드레싱도 제가 좋아하는 어니언 드레싱이었어요~ㅎㅎ



합정 놀부부대찌개 뷔페 8


더 대박인 건 바로 이 계란 후라이!! 

샐러드바 옆에 있는 테이블에 계란 한 판과 후라이팬이 준비되어 있어요. 여기서 계란후라이 만들어 먹는 거에요.ㅋㅋ 


계란후라이랑 부대찌개랑 밥 위에 얹어서 쓱쓱 비벼 먹으니 완전 고소하고 맛있어요. 



합정 놀부부대찌개 뷔페 9


이건 두번째 판이에요. 

육수도 리필해서 한 냄비 더 만들어 먹었어요. 밥 두공기 뚝딱 해치웠네요. 





평소에 부대찌개 즐겨드시는 분들이라면 놀부부대찌개 뷔페 진짜 강추! 합니다. 

내 맘대로 사리 잔뜩 넣어서 맞춤 부대찌개 만들어 먹울 수 있어요. 여기가 바로 부대찌개 맛집입니다. 


9,900원에 밥, 반찬, 사리, 계란후라이, 음료까지 다 무제한이라서 가성비도 아주 좋아요. 이제부터 부대찌개 먹을 때는 뷔페로 가야겠어요. 너무 매력적인 곳이에요ㅋㅋㅋ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