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맛집] 두끼 떡볶이.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뷔페


두끼 떡볶이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며칠 전에 동대문에 있는 즉석떡볶이 뷔페 두끼 떡볶이에서 저녁을 먹고 왔어요! 제가 사랑하는 떡볶이를 맘껏 먹을 수 있어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ㅋㅋㅋ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맛집 두끼떡볶이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9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게 앞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트리장식도 넘나 예쁘네요. 저는 저녁 8시즈음 갔는데 사람들이 아주 아주 많더라고요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6가 17-2 9층



특히, 여기는 동대문이라 그런지 외국인들도 많이 오는 것 같아요. 그러고보니 두끼 떡볶이는 맵기 조절을 자유롭게 할 수 있어서 매운 거 잘 못 먹는 외국 사람들도 부담없이 먹기 좋겠어요. 


예전에 두끼 떡볶이 생긴지 얼마 안되서 몇 번 이용해보고 엄청 오랜만에 가보는 거였는데 예전 그대로네요. 사리 종류도 다양하고~ 소스도 다양하고~ 오래 가는 프랜차이즈점은 다 이유가 있긴 있어요ㅋㅋ


그 즈음에 자주 갔었던 집들은 소리 소문 없이 없어진 데가 많더라고요;;





육수가 준비되면 셀프바에서 먼저, 떡볶이 소스부터 고르러 가야 합니다.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맛집 두끼떡볶이 2


종류가 많아서 좋긴 하지만 선택권이 너무 많아서 고민이 되기도 하네요. 


짜장 떡볶이, 카레 떡볶이 등 이색적인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 수도 있어요. 소스를 얼마나 넣어야할지 고민이라면 두끼 레시피 참고해서 만들면 실패 없어요.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맛집 두끼떡볶이 3


저는 가장 기본인 "두끼 떡모" 를 선택해봤어요. 역시 기본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매운 맛을 좋아한다면 불꽃 소스를 잔뜩 넣어주면 되겠죠?ㅎㅎ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맛집 두끼떡볶이 4


두끼 떡볶이가 좋은게 저같이 매운 거 못 먹는 사람들도 입맛에 맞게 소스를 조절할 수 있어요.




셀프바에 무한리필 떡볶이 사리가 가득합니다. 

어째 예전보다 종류가 더 많아진 것 같은 느낌이에요.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맛집 두끼떡볶이 5


와~ 떡사리만 해도 거의 열가지 종류가 됩니다. 

쌀떡, 밀떡, 떡국떡, 조랭이떡, 구멍뚫린 떡, 누들떡... 누들면도 두께에 따라 여러 종류가 있어요. 떡볶이 떡으로 쓰이는 온갖 종류가 다 있습니다.  전 그중에 치즈떡, 고구마떡이 제일 좋아요~ㅎㅎ 


면 사리도 많은데 떡 종류가 워낙 많아서 오히려 면을 덜 먹게 되네요.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맛집 두끼떡볶이 6


튀김도 상태가 아주 양호합니다. 

즉석떡볶이 뷔페 가면 튀김이 오래되서 눅눅한 게 많은데 여기는 회전율이 높아서 그런지 바삭함을 다 유지하고 있어요. 



동대문 두끼떡볶이 즉석떡볶이 뷔페


어묵바와 라면바도 있는데 배불러서 이건 못 먹었어요. 


라면은 전용 냄비가 따로 있고 종류가 꽤 많은데 두끼 떡볶이에서 라면은 글쎄요... 항상 떡볶이만으로 충분해서 라면까지는 못 먹는 것 같아요. 실제로 라면 끓여먹는 사람들도 못 봤어요. 



동대문 두끼떡볶이 즉석떡볶이 뷔페 1


소스랑 재료들 넣고 끓어 오르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소스가 정말 맛있습니다. 적당히 매콤하고 달콤하고~ 왜 집에서 만들면 이런 맛이 안 날까요? 두끼 떡볶이 소스는 정말 레시피가 궁금해요.



동대문 두끼떡볶이 즉석떡볶이 뷔페 2


튀김도 몇 개 담아와서 떡볶이랑 함께 먹었어요. 


특히, 저 노란 닭가슴살 튀김!!! 한 입 크기로 잘라서 떡볶이에 넣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떡볶이 집에서 치킨텐더도 맘껏 먹을 수 있다니~ 완죤 좋습니다!  



동대문 두끼떡볶이 즉석떡볶이 뷔페 3


면처럼 기다랗게 생긴 오뎅은 처음 먹어보는데 일반 납작 오뎅보다 훨씬 꼬들꼬들하니 식감이 좋네요. 야채가 좀 부족한 거 같아 더 넣어서 먹었어요. 


한 판 다 먹고 짜장소스로도 만들어봤는데 역시 제 입맛에는 기본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동대문 두끼떡볶이 즉석떡볶이 뷔페 4


두끼 떡볶이는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 그래서 이름이 두끼 떡볶이랍니다. 

뭐 즉석떡볶이에 볶음밥이 빠지면 안되는 건 다들 알고 있지요. 너무나 당연한 얘기!!ㅋㅋㅋ



동대문 두끼떡볶이 즉석떡볶이 뷔페 5


옥수수콘, 김치, 김가루, 참기름 듬뿍 넣고 밥 한공기 분량 볶아서 먹었어요. ^^



두끼떡볶이 가격


두끼 떡볶이 가격은 성인 1인당 7,900원입니다. 

학생은 6,900원, 7세미만 소인은 3,900원이에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에요.





두 명이서 15,800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떡볶이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안성맞춤인 곳~!!


P.S 내년 1월부터는 두끼 떡볶이도 가격을 천원씩 인상한다고 하니 그 전에 한 번 더 이용하러 가야겠어요. 그나저나 요즘 물가가 너무 비싸져서 걱정입니다ㅠㅠ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