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요거프레소 메리 딸기랑 메리 망고 먹고왔어요~ / 메리 시리즈 메뉴, 가격


Yoger presso 메리딸기 & 메리망고



딸기제철을 맞아 요즘 어딜가나 딸기 안들어간 디저트가 없네요~

겨울이 차츰 물러가고 봄기운이 살살 느껴지니 상큼한 딸기가 딱 제격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오늘 요거프레소에 들려 딸기맛좀 보고왔습니다. ^^



요거프레소_메리딸기_메리망고

▲ Merry  mango & Merry strawberry





디저트 먹으러 간곳은 요거프레소 한양대점 입니다.

학교 근처라 그런지 매장에 사람들 엄청 많더라구요.



요거프레소_메리딸기_메뉴_가격



매장에 들어가니 큼지막한 딸기음료 광고판이 바로 보입니다.

와~ 정말 여기는 작정하고 딸기메뉴를 뽑아냈군요~ ㅋ

딸기 요거트 스무디(4,500원), 순수 딸기우유(4,000원), 바나나 베리요(4,500원), 메리딸기(6,000원) 이렇게 네가지의 다양한 딸기메뉴가 먹음직 스럽게 걸려있네요.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잍걸이는 그래도 시즌이 시즌인 만큼 메딸♥을 먹어줘야한다며 매리딸기를 주문했습니다. ㅋ



요거프레소_메리딸기_메뉴_가격



그옆을 보니 메리딸기 말고도 다른 메리 시리즈가 많군요. 

메리 청포도, 메리 망고, 메리 베리가 각각 6,000원에 판매중이었습니다. 저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메리 망고를 골랐습니다.



요거프레소_메리딸기_메리망고



잠시후 나온 메딸메망 ㅋㅋ

음료 옆에 이렇게 스푼을 함께 끼워서 주네요.

저 모델은 홍종현인가요?



요거프레소_메리딸기_메리망고



메리딸기 맛있게 먹는법이 적혀있습니다. 


step.1 맨 위에 올려진 생딸기의 싱싱함을 느낀다.

step.2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딸기를 함께 냠냠.

step.3 스트로우로 스무디와 생딸기를 함께 즐겨도 good!

step.4 중간의 생크림에 딸기를 찍어 먹으면 달콤함이 두배!



요거프레소_메리딸기_메리망고



맛있게 먹는법대로 먹으니 정말 맛있더군요 ㅋㅋ.

망고는 냉동 망고여서 이가 좀 시렸지만 딸기는 생딸기라서 상큼 달달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통통한 생딸기가 꽤 신선하고 상태가 좋아 보이더라구요.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딸기를 쉑쉑 섞어 한입 먹으니 입안에 벌써 봄이 온것같습니다. ^^



메리딸기를 계속 파먹다보면 생크림도 나오고 스무디도 나와요.

근데 속에 든 스무디는 딸기가 조금 들어갔는지 약간 밍밍합니다. 뭐 그래도 생딸기가 푸짐하니 들어있으니 딸기맛은 제대로 봤네요. 제가 먹은 메리망고도 올라간 과일만 다르지 구성은 동일했습니다. 망고가 달콤하니 이것도 괜찮았지만, 역시나 봄엔 딸기가 어울리는것같습니다. 


간만에 요거프레소에소 상큼한 디저트를 맛보고 왔네요. 다음번엔 봄이 가기전 다른 딸기음료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



2015/03/10 - 오늘의 야식 - '찍어' 나초 치즈소스와 캐빈디쉬 감자튀김의 콜라보레이션

2015/03/07 - [버거킹 스낵킹] 3월엔 젤리봉봉이 천원~ 아포가토는 천오백원!

2015/03/02 - 인사동 전통찻집 인사마루에서 단팥죽 먹고온 이야기

2015/03/01 - 삼청동 맛있는 떡볶이집, 도토리 떡볶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