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이마트 피코크 스위트 딸기롤 & 스위트 초코롤 케익


peacock 롤 케이크


이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롤케익을 두개 샀습니다.

피코크라는 이마트 PB브랜드에서 나온 제품인데 할인 판매를 하길래 골라왔지요. 유통기한이 임박했는지 원래 각각 1,900원씩인 스위트 딸기롤, 스위트 쵸코롤을 30% 할인해서 1,330원씩에 구매했습니다.


요즘 이마트가보면 피코크라는 자체 브랜드를 키우려고 엄청 노력하더라구요. 식품코너 한쪽에 온통 피코크 브랜드를 단 제품들이 가득 했습니다. 


롤케이크는 이것 말고도 블루베리 롤녹차 롤, 쌀로 만든 롤이 있었어요. 제가 산 제품은 60g짜리 조각 롤케익이었는데, 조금더 큰 200g 짜리(3,580원)제품도 있었습니다.


롤케익 가운데 생크림이 듬뿍 들어가 있는것이 참 맛깔 스러워 보이네요.


이마트_피코크_스위트_딸기롤_초코롤



요 이마트 롤케익이 요즘 인기인 몽슈슈 도지마롤 저렴이 버전이라고 꽤 유명하더라구요.

도지마롤 맛있다는 얘기만 들어보고 아직 못먹어봤는데 저렴이 버전을 먼저 먹어보게 됐습니다. ㅎㅎ



이마트_피코크_스위트_딸기롤_초코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위 사진을 참고해주시구요 저는 간단히 칼로리만 보고 가겠습니다.

이마트의 피코크 스위트 초코롤케익 한조각은 65g에 칼로리는 198kcal 입니다.



이마트_피코크_스위트_딸기롤_초코롤



스위트 딸기롤은 202kcal 로 초코보다 조금 더 나가네요.



이마트_피코크_스위트_딸기롤_초코롤



자 이제 먹어봅시다. 

플라스틱 용기를 위로 젖혀 개봉하니 롤케익의 크림부분을 얇은 비닐로 덮고있네요. 

도지마롤보단 못하지만 그래도 엄청난 크림 양이네요~ 먹음직 스럽게 보입니다. 



이마트_피코크_스위트_딸기롤_초코롤



먼저 딸기맛을 보았습니다.

크림을 감싸고 있는 케이크 시트는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폭신한 케익에서 딸기맛이 은은하게 느껴지고 상큼한 딸이 향도 조~금 느껴지네요. 많이 퍽퍽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가운데 생크림은 막 맛있는건 모르겠고 적당히 맛있네요. 근데 계속 먹다보니 좀 느끼합니다. 딸기음료와 함께 먹어서 더 상큼하게 느껴졌는지도 모르겠지만 꽤 맛있었어요.



이마트_피코크_스위트_딸기롤_초코롤



다음 먹은 롤케익은 스위트 초코롤 입니다.

스위트 초코롤은 그다지 초코맛이 강하지 않았습니다. 케이크 시트에서 느껴지는 맛이 그냥 좀 밍밍하고 그랬던것같아요. 크림에도 초코향이 좀 섞인것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더 느끼했습니다. 




크림부분이 조금씩 녹아 손으로 들고먹기 힘들길래 숟가락으로 크림과 케익을 떠서 먹었더니 먹기 좋았습니다. 시원하게 냉장보관해두었다가 바로 꺼내 먹으면 훨씬 맛이 좋을것 같아요.

가격이 그리 부담스럽지 않고 가까운 마트에서 쉽게 구매할수 있는게 큰 장점입니다. 

부드럽고 달달한 디저트가 생각날때 차한잔과 잘 어울릴듯 합니다.


다음엔 몽슈슈 도지마롤을 먹어봐야겠어요. ;-)


2015/03/15 - 요거프레소 메리 딸기랑 메리 망고 먹고왔어요~ / 메리 시리즈 메뉴, 가격

2015/03/07 - [버거킹 스낵킹] 3월엔 젤리봉봉이 천원~ 아포가토는 천오백원!

2015/03/02 - 인사동 전통찻집 인사마루에서 단팥죽 먹고온 이야기

2015/02/21 - 팀탐슬램! 팀탐 맛있게 먹는법을 아시나요?

2015/01/07 - GS25 위대한 초코파이를 먹어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