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수입과자 리뷰] 44. 맛있는 악마의 과자 누텔라 앤고 - nutella & go


강추! 누텔라앤고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nolgo입니다.

요새 점점 게을러져서 블로그에 소홀해지고 있었네요. ㅎㅎ;; 반성하는 의미로 간만에 맛있는 수입과자 리뷰를 올려봅니다. 


오늘 알아볼 과자는 <누텔라앤고> 입니다. 누텔라 앤고는 '악마의 잼' 으로 유명한 누텔라를 막대 과자에 찍어먹을 수 있게 만든 제품이죠. 


누텔라는 식빵, 크레페, 과일등 어떤 음식과 함께 먹어도 궁합이 잘 맞습니다. 때문에 집에 한통 사 놓으면 며칠을 못가 바닥을 보이기 일쑤죠. ㅋ


크래커와 같은 과자에 발라먹기도 좋아서 자주 먹었는데 바깥에서 들고다니며 먹기엔 좀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누텔라앤고는 초코 스프레드와 막대과자가 한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용기에 먹기좋게 들어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즐기기 좋습니다.



누텔라_누텔라앤고_가격

▲ nutella & go






위 사진은 4월 초에 종로 수입과자점 아이캔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누텔라 앤고 가격3,500원이나 하는군요. 맛은 있지만 가격이 꽤 비싸서 자주 못사먹는게 흠이긴 합니다.



누텔라_누텔라앤고_가격



그런데 며칠전 상봉 홈플러스 근처 수입과자점에서 누텔라앤고 한통을 1,500원에 파는걸 발견했습니다. 보통 오프라인에서 3천원 이하로는 잘 안파는데 천오백원이면 엄청 저렴하게 파는거죠. 이게 웬일인가싶어 몇개 사서 쟁여놨습니다. ㅎㅎ



누텔라_누텔라앤고_가격



누텔라_누텔라앤고_가격



이 한통에 누텔라가 가득가득 담겨있었으면 좋겠지만 한쪽은 이렇게 깊게 패여 실제 누텔라가 들어있는 양은 얼마 안됩니다 (39g). 훼이크군요 ㅋ.



누텔라_누텔라앤고_가격



식품위생법에 의한 한글표시사항을 잠깐 살펴보겠습니다.

누텔라앤고의 총 중량은 52g 입니다. 그중 누텔라 초코잼은 39g(215kal), 막대과자는 13g(55kcal) 입니다. 초콜릿 스프레드엔 설탕, 팜유, 헤이즐넛, 카카오분말 등등이 들어갔군요. 과자는 깔끔하게 밀가루가 주성분입니다.


1회 제공량은 한 통이며 총 칼로리는 270kcal입니다.

제조사는 FERRERO U.S.A.INC (캐나다), 수입원은 케이제이씨컴퍼니입니다. 전에 본 제품은 원산지가 독일이던데 이 제품은 원산지가 캐나다 입니다. 제품 디자인도 살짝 다르지만 둘다 용량은 같네요. 유통기한은 2015년 6월 1일까지 였습니다.



누텔라_누텔라앤고_가격



야무지게 먹어보자.



누텔라_누텔라앤고_가격



누텔라 앤 고의 윗부분 은박포장을 잡아당겨 벗겨봅니다. 



누텔라_누텔라앤고_가격



왼쪽엔 막대과자가, 오른쪽엔 악마의쨈이 담겨져있습니다. 

뚜껑에 요플레 묻은거마냥 초코쨈이 묻어있군요 ㅋ.



누텔라_누텔라앤고_가격



검지 손가락만한 길이의 막대과자는 총 14개가 들어있습니다.



누텔라_누텔라앤고_가격



스틱은 두껍지 않고 가는편입니다.



누텔라_누텔라앤고_가격



자 이제 먹어볼까요?

막대과자를 누텔라에 푹~ 찍어 봅니다.



누텔라_누텔라앤고_가격



그러면 요렇게 걸죽한 초코잼이 먹음직스럽게 묻어나는군요 ㅎㅎ

막대과자에 누텔라를 듬뿍 찍어발라 한입 먹어봅니다. 음~ 부드럽고 진한 헤즐넛향 초콜릿이 예술이네요! 오독오독 막대과자가 깔끔 담백한 맛이라 누텔라의 달콤한 맛과 향을 잘 느낄 수 있습니다.

캬~ 자꾸자꾸 먹고 싶은 이 중독성, 가히 악마의 잼이라 부를만 하군요!



누텔라_누텔라앤고_가격

▲ 아끼지 말고 푹푹 찍어 먹읍시다. ㅎ





초콜릿의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막대과자를 다 찍어먹어도 좀 남습니다. 스틱이 조금더 들어있었으면 좋을텐데 아쉽네요. 사루비아같은 막대과자가 있다면 찍어먹어도 좋겠어요. 

그러니 초콜릿 아끼지 말고 듬뿍 찍어먹읍시다. ㅋ


누텔라를 좋아한다면 언제 어디서나 누텔라를 간편히 즐길수있는 <누텔라앤고>를 드셔보세요. 

nolgo가 강추합니다. ;-)


자, 같이 살쪄볼까요?

★★★★




2015/04/17 - [코스트코] 맛있는 버라이어티 쿠키 24ct

2015/04/15 - 한개에 900원?! 저렴한 마카롱 '마리웨일'

2015/04/08 - [종로/수입과자 리뷰] 43. 아노츠 굿타임 미니 트리플 초코칩 쿠키/ Good time mini

2015/04/06 - [종로/수입과자 리뷰] 42. 파파야를 넣은 펑리수. 대만 papaya cake 木瓜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