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렁뚱땅 요리

[백설 크림토마토 파스타소스] 맛있는 빕스 로제 파스타 만들기 ~!


백설 크림토마토 소스를 이용한 로제 파스타 만들기


제가 집에서 라면보다 즐겨 먹는 메뉴가 바로 파게티!! 입니다.

만들기도 간단하고 시중에 맛있는 파스타 소스도 많이 나와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죠~ㅎㅎ

파스타 소스를 직접 만들 실력은 안되기에 저는 시판 소스를 즐겨 먹는답니다.



백설크림토마토파스타소스_빕스파스타소스_로제파스타_스파게티소스_1



오늘 함께한 소스는 백설표 크림토마토 파스타 소스에요.


항상 유리병에 든 소스만 사 먹어 봤었는데 요즘은 이렇게 봉지 형식으로도 파스타 소스가 나오네요.


저는 놀러 가서 먹으려고 유리병이 아닌 봉지에 든 소스를 구매해 봤어요.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 한 봉지가 1인분 분량이라서 여행 갈 때 하나씩 챙겨가도 좋을 것 같아요.


1인분에 180g 으로 소스 양도 넉넉한 편입니다.


같은 CJ계열인 빕스 마크도 붙어 있네요. 이 소스로 만들면 과연 빕스 파스타 맛이 날까요?ㅋㅋ



백설크림토마토파스타소스_빕스파스타소스_로제파스타_스파게티소스_2



크림 토마토 파스타 소스는 국내산 생크림이 12% 함유되어 부드러운 맛이라고 합니다.

평소에 로제 파스타를 좋아해서 이걸로 선택했어요.


파스타 소스 고를 때 그나마 신경 쓰는게 토마토 함량인데 이 소스는 토마토함량이 61.3%로 양호한 편이에요. 더 중요한 건 맛이니까 한 번 만들어 볼까요?



백설크림토마토파스타소스_빕스파스타소스_로제파스타_스파게티소스_3



먼저, 시간이 오래 걸리는 스파게티 면 부터 삶아요.

끓는 물에 소금 조금 넣고 7~8분 삶아 줍니다.



백설크림토마토파스타소스_빕스파스타소스_로제파스타_스파게티소스_4



면이 삶아지는 동안 파스타에 넣을 재료들을 손질합니다.

새우, 버섯, 브로콜리를 준비해 봤어요.



백설크림토마토파스타소스_빕스파스타소스_로제파스타_스파게티소스_5



팬에 올리브유 살짝 두르고 준비된 재료를 볶아준 다음에 크림토마토 소스를 부어줍니다.



백설크림토마토파스타소스_빕스파스타소스_로제파스타_스파게티소스_6



소스가 어느정도 데워졌으면 삶아진 스파게티 면을 넣고 함께 볶아줍니다.



백설크림토마토파스타소스_빕스파스타소스_로제파스타_스파게티소스_7



소스 농도는 면 삶은 물로 기호에 맞게 맞춰줍니다. 

벌써 다 만들어졌네요.^^



백설크림토마토파스타소스_빕스파스타소스_로제파스타_스파게티소스_8



급한 마음에 접시에 대충 담아냈더니 비쥬얼이 영 아니네요.ㅋㅋㅋ

그래도 맛은 정말 제 입맛에 딱!



백설크림토마토파스타소스_빕스파스타소스_로제파스타_스파게티소스_9



토마토 소스보다는 훨씬 부드럽고 일반 로제 파스타보다는 토마토 함량이 많은 것 같아요.



백설크림토마토파스타소스_빕스파스타소스_로제파스타_스파게티소스_10



많이 먹으려고 스타게티 면을 1인분에 오백원 동전 크기로 잡고 삶았는데 소스 양도 부족하지 않았어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그냥 토마토 소스보다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





놀러가서 간단하게 아침으로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일반 스파게티 만들듯이 만들었는데 뒤에 설명서를 보니 봉지 채 끓는 물에 데워서 바로 면에 부어 먹는 방법도 있었네요!


크림 토마토 파스타 소스~ 

간단하게 먹기도 좋고 맛도 있어서 종종 사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