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놀자

끝없이 펼쳐진 장미터널,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다녀왔어요. (장미축제 가는 길. 행사정보)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 끝없이 펼쳐진 아름다운 장미터널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중랑천에서 장미축제가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오늘 발빠르게 다녀왔어요.^^


평소 중랑구에는 별로 갈 일이 없어서 이렇게 큰 축제가 열리는 줄 몰랐는데 가보니 정말 어마어마 했어요.


사람들도 어마어마하게 많고, 장미도 끝없이 피어 있어서 아주 그냥 원없이 보고 왔습니다. 


중랑천 장미축제는 특히 중랑천을 따라 쭉 이어진 장미터널이 정말 아름다워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걸으면 넘나 낭만적인 터널이에요!


꽃과 낭만이 가득한 장미축제, 가는 길과 행사 정보도 상세히 알려드릴게요~ㅎㅎㅎ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가는길 장미터널



★ 중랑천 장미축제 가는 길 


7호선 태릉입구역 8번 출구로 나와서 안내판만 따라 가면 됩니다. 곳곳에 안내판과 화살표로 표시가 되어 있기 때문에 초행자도 쉽게 찾아갈 수 있었어요.


먹골역이나 중화역, 중랑역에서 갈 수도 있는데 아래 안내 지도를 보면 알 수 있듯이 태릉입구역이 가장 가깝고 장미탑이 있는 행사 시작점부터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사람이 무지 많아서 차 가지고 오면 지옥을 경험하실 수도 있어요. 자가용 완전 비추에요.ㅋㅋ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장미터널 1



장미축제 행사 정보 


축제기간5월 20일~5월 22일 까지 주말 내내 계속됩니다.


20일은 장미의 날

21일은 연인의 날

22일은 아내의 날


각 날짜마다 테마가 있어요.

초대가수도 꽤 빵빵합니다~ㅎㅎ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장미터널 2



그럼 장미 축제 한 번 즐겨볼까요?

거대한 장미 트리가 가장 먼저 반겨줍니다.

밤에 LED 장미에 불이 들어오면 더 예쁠 것 같아요.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장미터널 3



여기가 입구에요. 

장미터널의 시작입니다.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장미터널 4



터널 천장에는 알록달록한 우산들로 멋지게 꾸며놨어요.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장미터널 5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장미터널이 정말 말도 못하게 길어요. 초반에 사람도 많은데 사진찍느라 힘빼지 말고 조금 더 걸어가면 더 풍성하게 피어있는 장미터널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장미터널 6



터널 곳곳에서 시화작품들도 만날 수 있어요.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장미터널 7



장미터널 정말 정말 예쁘죠?


여기는 진짜 다 사진 명소입니다.

근데 사람들이 하도 많아서 사진 찍기도 쉽지 않아요.ㅋㅋㅋ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장미터널 8



장미덩굴로 뒤덮인 터널도 멋지지만 저는 길가에 피어있는 큼지막한 왕장미에 더 눈이 가네요.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장미터널 9



장미터널 아래로는 로즈마켓이 쭉이어져 있어요. 

장미파는 곳도 있고 먹거리 장터도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장미터널 10



축제에 가면 바가지 요금이 참 많은데 중랑천 장미축제 먹거리 장터는 주변 재래시장에서 나온 분들이라서 시장가격 그대로 저렴하게 판매하더라요. 

떡볶이, 빈대떡, 족발, 치킨 등등 없는 게 없습니다. 그만큼 이용하는 사람도 많았어요.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장미터널 11



장미터널을 쭉 걷다보면 아름답게 꾸며진 장미정원도 나와요.

완전 사방이 꽃밭입니다.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장미터널 12



핑크핑크한 장미가 있는가 하면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장미터널 13



귀여운 노란 장미꽃도 있고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장미터널 14



이런 오묘한 색의 장미도 있어요.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장미터널 15



천송이 장미


중랑천 장미축제의 하이라이트!

엄청 큰 대형 꽃바구니에요.


천송이 장미라는데 정말 풍성합니다. 

세보진 않았느데 진짜 천송이 맞겠죠?ㅎㅎ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장미터널 16



장미정원을 지나면 또다시 펼쳐지는 장미터널~

이렇게 나무로 만들어진 터널이 있는가 하면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장미터널 17



새빨간 장미꽃으로 뒤덮인 둥근 터널도 있고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장미터널 18



로맨틱한 분홍색의 장미터널도 만날 수 있어요.ㅎㅎ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장미터널 19



만발한 분홍색 장미꽃~!!

풍성하게 핀 꽃들이 탐스럽네요. 

가까이 가보니 은은한 장미향도 너무 좋아요.


꽃에 얼굴 들이밀고 사진 찍으면 운좋게 인생샷도 건질수 있어요.ㅋㅋㅋ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장미터널 20



저녁이 되니 중랑천에는 더 많은 인파로 넘쳐납니다.

시끌벅적해서 가보니 무대 위에서 장미가요제를 하네요.

이 날 뽀빠이 아저씨 진행에 초대가수 장윤정과 진성이 왔었더랬죠.ㅎㅎ





서울에서 가장 예쁜 축제, 중랑천 장미축제 

생각보다 큰 축제에, 수없이 많은 장미꽃에 감탄했습니다.


특히 끝없이 펼쳐진 장미터널이 정말 장관이에요!!

아름다운 장미꽃으로 오늘 눈이 호강했네요.


이번 주말에 장미축제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ㅎㅎ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